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38144-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6 18:46
공고명 나주시 마을(공공)하수처리시설 운영관리 대행용역(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기관 전라남도 나주시 수요기관 전라남도 나주시
공고담당자 정희진(☎: 061-339-867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9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9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2/09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516,726,000 원
   
배정예산
1,516,726,000 원
   
추정가격
1,378,841,8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나주시 공고 제2024–1567호

 

나주시 마을(공공)하수처리시설 운영관리 대행용역

기술제안서 제출안내 및 입찰 공고(긴급)


「하수도법」 제19조의2 및「하수도법 시행령」 제15조의3, 「공공하수도 관리대행업자 선정 및 대행성과평가(환경부고시 제2023-235호)」에 의거 『나주시 마을(공공)하수처리시설 운영관리 대행용역』대행업자 선정을 위한 기술제안서(사업수행능력, 사업수행계획) 제출 및 입찰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6일

나  주  시  장


1. 개 요

  가. 용 역 명: 나주시 마을(공공)하수처리시설 운영관리 대행용역

  나. 시행기관: 전라남도 나주시

  다. 용역기간: 2025. 2. 1. ~ 2028. 1. 31.(3년간)

  라. 과업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마. 기초금액: 금1,516,726,000/3년(부가가치세 포함)

                                                         (단위 : 원)

구분

합   계

2025년

2026년

2027년

금액

1,516,726,000

450,829,000

530,261,000

535,636,000

   ※ 전력비, 약품비, 폐기물처리비, 대수선비 제외

   ※ 우리 시 예산확보 상황에 따라 차수분으로 추진하며, 준공예정시설 사용개시 시기에 따라 운영관리 대행 용역비가 변동될 수 있음

2. 입찰 및 계약 방법

  가. 입찰방식: 일반경쟁입찰

  나. 낙찰자 선정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 근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272호, 2023. 12. 21.)」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비예가, 청렴계약제 적용 대상용역, 협상에 의한 계약, 장기계속계약(3년)입니다.


3.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공고일 현재까지 『하수도법』제19조의2 및 같은법 시행령 제15조의2 규정에 의거 공공하수도 관리대행업을 등록 또는 신고한 자

  다. 공동도급 불가

  라. 입찰 참가 등의 자격은 공고일 기준으로 하며, 공고일 현재 부도 또는 도산 상태에 있는 업체는 용역에 참가할 수 없음.


4. 입찰참가 등록 및 기술제안서(가격제안서 포함) 제출 안내

  가. 평가기준 및 기술제안서 작성지침 안내: 국가종합전자조달 게시

  나. 공고기간: 2024. 11. 26.(화) ~ 2024. 12. 8.(일) (13일간)

  다. 입찰 참가등록 및 제출일시: 2024. 12. 9.(월) (09:00 ~ 17:00)

  라. 장    소: 나주시 상하수도과(나주시 문화로 16(빛가람동))

  마. 제출방법: 직접 제출(우편 및 e-mail 등 접수 불가)

    1) 참가등록 및 기술제안서 제출은 업체의 대표자가 인장을 지참하여 직접 등록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2)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을 제출하고 등록할 수 있습니다.

  바. 제출서류

    1) 입찰참가 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원본)

  나) 사업자등록증 1부. (사본)

  다)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원본) - 공고일 이후 발급분

    (1)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2) 개인인 경우 인감증명서 및 주민등록등본 각 1부

        (3) 인감도장(사용인감계 제출 시 날인한 인감) 지참

  라)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1부(사본)

  마) 용역수행실적증명서 1부. (원본)

    ※ 사본은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사용)인감으로 날인

    2) 기술제안서 제출

  ① 용역참가신청서 1부. (원본)

  ② 사업수행능력 평가서 2부. (원본 1, 사본 1)

  ③ 사업수행계획서 10부(업체명 기재(보관용) 1부, 미기재 9부)

  ④ 서약서 1부

  ⑤ 자기평가서 1부

3) 가격제안서 제출: 가격제안서 1부. (밀봉 및 간인)


5. 수탁기관 선정 및 가격결정 방법

  가.「하수도법 시행령」제15조의3에 따라 기술과 가격을 분리하여 평가하고, 기술제안서 평가는「공공하수도 관리대행업자 선정 및 대행성과 평가(환경부 고시 제2023-235호)」를 준용하여 우리 시에서 별도로 정하는 평가 기준에 의거 평가한다.

 나. 기술제안서 평가(사업수행능력, 사업수행계획, 가·감점) 후 총 합산 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우선순위 협상대상자로 선정한다. 단, 총 합산 점수가 동일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합니다.

  다. 계약금액의 결정은 업체의 가격 제안금액 또는 예정가격 이내로 하여 협상에 의해 가격을 결정합니다.(협상이 되지 않을 경우는 기술제안서 평가 결과 차 순위업체와 재협상을 실시합니다.)

  라. 미 선정된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6.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입찰 등록 시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해야 한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중대재해 예방을 위하여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 등록 시‘안전보건관리 의무 준수 서약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에‘안전보건관리 의무 준수 서약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 유의사항

  가. 기술평가 자료는 우리시에서 교부한 작성지침에 따라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위․변조 사실이 발견되면 입찰참가 제한 및 낙찰 취소, 계약해지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기재된 내용이 불명확하거나 증빙자료가 누락 된 경우 임의처리 해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서 평가 및 협상 결과 세부 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 기술제안서 작성에 따른 비용은 제출자 부담이며, 계약(협약)에 따른 비용은 계약자 부담입니다.

  라. 입찰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보증금 납부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따릅니다.(입찰금액참가신청서 상의 납부면제 및 지급각서로 대체)

  바. 공고일 현재 나주시 마을(공공)하수처리시설에 근무 중인 운영인력이 고용 승계를 원할 경우, 고용 보장하여야 합니다.

 사.「나주시 사무의 민간위탁촉진 및 관리 조례」제14조에 따라 수탁기관 선정 결과에 불복하는 자는 수탁기관 선정 사실을 공고한 날부터 10일 이내에 서면으로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아. 공고 내용이나 제안서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나주시의 결정에 따릅니다.

  자.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나주시 상하수도과 하수시설팀(061-339-767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