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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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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8166-00 공고일시  2024/11/26 18:50
공고명 2025년 농소3동도서관 청소용역
공고기관 울산광역시 북구 구립도서관 수요기관 울산광역시 북구 구립도서관
공고담당자 김선영(☎: 052-241-740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7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6,535,000 원
   
배정예산
56,535,000 원
   
추정가격
51,395,45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울산광역시 북구 구립도서관 공고 제2024-16호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 본 공고는 지정정보처리장치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받으므로 편의상 입찰로 표기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농소3동도서관 청소용역

  나. 위    치 : 울산광역시 북구 아진1로 47(천곡동)

  다.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마. 기초금액 : 금56,535,000원(부가세 포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76조(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 등) 규정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울산광역시 북구의 2025년도 예산확정 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 방법 : 전자입찰, 총액입찰, 지역제한, 적격심사 비대상

3.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4 . 11. 27.(수) 09:00 ~ 2024. 12. 3.(화) 10:00

4. 개찰(입찰) 일시 및 장소 : 2024. 12. 3.(화) 11:00, 구립도서관 입찰집행관 PC

    ※ 유찰 시, 재입찰은 당일 16:00까지이며 개찰은 당일 17:00입니다.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지하지 않습니다.)


5.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요건을 갖추고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따른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 1162)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2)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가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울산광역시에 있는 업체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건물청소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7611150101)를 소지한 업체

    4)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나. 본 입찰은 공동계약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따른 사유가 발생 시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습니다.


6. 입찰참가자격 등록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으로 인한 입찰의 취소신청은 개찰시간 전까지 개찰현장에서 지정서식으로 제출하여야하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새로운 입찰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재입찰에 부치는 경우 제외)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7. 입찰보증금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릅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 시 지급확약으로 대체하며, 낙찰자가 소정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확약한 금액을 현금으로 우리구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결정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조달청 전자입찰 복수예가산출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별표1>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0.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가. 본 용역은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대상용역으로 낙찰자(계약상대자)는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을 준수하여야 하며, ‘근로조건이행확약서’는 계약체결 시 첨부하여 제출하고 이행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계약상대자)는 외주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확약내용 불이행 시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현재 근무하고 있는 종사원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을 승하여야 하며 용역계약기간 중 소속 근로자의 고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아래 의무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ㆍ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2.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가.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9장 계약 일반조건 제9절 검사와 대가 지급에 따라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적용 대상입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함)의 노무비 청구내역(근로자 개인별 성명, 임금 및 연락처 등)을 제출해야 하며, 이 경우 개인정보보호법상 동의를 구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가 노무비를 지급받은 날부터 5일(공휴일 및 토요일은 제외한다) 이내에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는 방식으로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지급해야 하며,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계약상대자의 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을 제출해야 합니다.


13. 보험료 사후정산

  가. 입찰참가자는 예정가격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 금액을 입찰금액에 조정 없이 반영해야 됩니다. 다만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23조의2에 따라 단순노무용역에 해당되어 예정가격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나.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제9절 보험료 사후정산 등의 규정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 예정가격에 반영된 보험료

   (단위 : 원)

구 분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

금 액

1,125,015

145,689

1,428,086

2,644,604


14.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법 제12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낙찰자에서 제외되고 차순위자가 낙찰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울산광역시 북구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 별지 제10호서식)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인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15. 입찰 관련 비리 및 불공정행위의 신고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구립도서관(☎052-241-7403), 기획예산실(☎052-241-7144) 및 홈페이지(www.bukgu.ulsan.kr → 전자민원 → 신고센터 → 공무원부조리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나.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16.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전자입찰 방식에 의거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하고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용역계약 일반조건,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투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 후, 낙찰업체는 우리구가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이행서약을 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울산광역시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과 기타 문의 및 이의신청이 있는 경우 구립도서관 (계약관련 사항 ☎241-7403, 사업내용 ☎241-744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본 물품 구매의 입찰결과는 우리구 홈페이지(http://www.bukgu.ulsan.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7.


울산광역시 북구 구립도서관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