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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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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8161-00 공고일시  2024/11/26 19:00
공고명 2025년 정보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 고령군 수요기관 경상북도 고령군
공고담당자 김진실(☎: 054-950-613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38,100,000 원
   
배정예산
238,100,000 원
   
추정가격
216,454,545 원
낙찰하한율
84.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고령군 공고 제2024 - 1584호


    본 공고는 사업의 연속성을 위하여 2025회계년도 예산이 확정되기 전에 시행하는 입찰 공고로서 확정된 예산범위 내에서 낙찰된 금액의 계약을 이행할 수 없는 경우 변경계약을 체결하여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용역 전자입찰 공고

  2024년  11월  26일

고령군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정보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01.01 ~ 2025.12.31.까지

 다. 용역개요 : 고령군 정보시스템 통합유지보수(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금액 및 입찰기간

개 찰 일 시

2024. 12. 04. 11:00

투찰기간

2024.11.27. 10:00 ~ 2024.12.04. 10:00

용역예정금액

₩238,100,000

 기초 금 액

  ₩ 238,100,000

 추 정 가 격

  ₩ 216,454,545

 부가가치세

  ₩  21,645,455


용역기간을 2025.01.01. ~ 2025.12.31.(12개월)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 개시일 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2. 입찰방법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으로서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업체로 입찰서는 반드시 정부전자조달(G2B)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경쟁입찰 참가자격요건을 갖추고, 「소프트웨어진흥법」 제58조에 의한 소프트웨어 업자(분야: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업종코드 : 1468)로 등록을 필한업체로서 원활한 기술지원을 위한 유지보수 상시 인력(정·부 권한의 2인)을 보유한 업체(정보처리기사 및 자사 직원임을 증명하는 4대보험 가입증명서, 공고일 1년 이전 재직자)

나.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경상북도에 두고 있는 업체【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규정과「중ㆍ 기업ㆍ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 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소지한 업체로서 같은 법 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 상기 직접생산확인증명서와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 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라. 본 사업은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이 적용되는 사업으로 대기업 및 중견기업 소프트웨서 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소프트웨어진흥법」제48조 제4항 및「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도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정보시스템 유지보수용역 수행경험이 있는 업체로 유지보수대상 주요 시스템에 대하여 과업지시서에 기재된 관련 장비 제작업체와 관련프로그램 제작사(기술협약서  첨부 참조)의 기술지원확약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입찰 참가 자격과 관련된 서류는 적격심사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용역의 계약상대자 결정은 기초금액 이하 예정가격의 84.99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경상북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 3. 정보통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하며 추정가격 5억원 미만 용역기준에 의거 평가한 결과 종합평점이 88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당해 용역 수행능력중 이행실적은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최근 5년간 완성(준공)된 용역(공공기관 정보시스템 유지보수 용역)의 합계액으로 평가하며 평가기준이 되는 용역 금액은 238,100,000원입니다.

 다. 적격심사의 경영상태평가는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합니다.

 라. 지역업체 참여도는 배점한도(4점을) 적용합니다.

 마.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서류제출의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지방자치단체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에 의거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제출하지 아니한 자와 제출서류 중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경우 낙찰취소 및 계약체결해제(해지)와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습니다.(적격심사서류제출시 과업지시서상 제출서류 일체 제출)

 바. 1순위 낙찰자라 할지라도 계약서류를 확인하여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업체일 경우 최종 낙찰자 결정시 제외합니다.


5.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등에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 모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최종 낙찰자 결정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합니다.


6. 입찰무효에 관한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않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처리 합니다.


7. 청렴계약의 이행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공람․날인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5조의 규정에 의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최신 회계예규, 고시, 통첩 등 관련 규정, G2B 이용약관, G2B시스템 조달업체안내서, G2B 시템상에서 공지한 사용요령 및 본 용역입찰공고, 과업이행요청서 등의 제반 내용을 숙지․준수하고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계약대상자는 용역대금 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업체에서는 전자입찰시스템 및 네트워크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등록 및 제출 등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는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거나 참가 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용역설계 및 과업이행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군 지역경제과(임경석, 054-950-6305),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재무과(김진실, 054-950-6136)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입찰결과 등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 에서 확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