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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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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8194-00 공고일시  2024/11/26 19:04
공고명 경로당 공기청정기 임차 및 유지관리용역(장기계속계약)
공고기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수요기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공고담당자 유래현(☎: 032-880-414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4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2/04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90,987,200 원
   
배정예산
190,987,200 원
   
추정가격
173,624,727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공고 제2024 - 1994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경로당 공기청정기 임차 및 유지관리 용역

  나. 용역내용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2025.1.1.~2027.12.31.(장기계속계약)

  라. 기초금액 : 금190,987,200원(부가가치세 포함)

  마. 필요수량 : 212대 [10~15평형(33㎡)이상 : 124대 / 28~30평형(92.5㎡)이상 : 88대]

  기초금액은 공기청정기 212대, 36개월간 설계금액이므로 계약 후 임차 일수에 따라 일할 정산합니다.

   ※ 본 용역계약은 장기계속계약으로 연도별 차수 계약으로 진행되며 계약은 예산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에 의거 성질상 중단할 수 없는 계약으로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 체결 사업임.

‣  계약의 효력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에 의거 회계연도 시작일 이후 또는 예산배정 이후이며, 본 사업비와 다르게  예산이 확정되는 경우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음.

    바.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4.11.27.(수)【10:00】~ 2024.12.4.(수)【11:00】

  사. 전자입찰(개찰) 집행 일시 및 장소 : 2024.12.4.(수)【12:00】이후 입찰집행관 PC

  아. 투찰전 과업 관련 세부내역은 미추홀구청 노인장애인복지과 노인시설팀(☎032-880-4278)

       으로 확인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자.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며,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니 개찰

      결과를 확인하신 후 당일 16시까지 재투찰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용역은 지역제한 경쟁 입찰입니다.

   나. 본 용역은 총액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다.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라.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마.본 용역은 공동도급 불허 용역입니다.


3. 입찰 참가자격에 관한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인천광역시 내에 있는 업체

   ○ 공기청정기 제조 또는 도소매, 판매업 등의 자격을 갖추고 유지관리가 가능한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거 나라장터(G2B)에 입찰 참가 자격 등록 마감일시까지 공기청정기(G2B분류번호 10자리: 4016160201) 또는 공기청정기 임대서비스(G2B분류번호 10자리: 7316900702)로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자

   ○ 과업지시서에 제시한 규격으로 납품이 가능하며 과업 내역을 이행할 수 있는 업체

    - 공인인증 받은 제품으로 계약 체결 전에 공인기관 인증서와 공인기관 시험성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물품의 공급자격이 있는 업체로서 계약 체결 전 제조사증명원 및 기술지원확약서 제출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미자격이면서 입찰에 참가한 자,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ㆍ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4. 참가자격 등록

   가. 조달청 전자입찰[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조달청 전자입찰 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낙찰자 결정

  가. 본 용역은 지역제한에 의한 총액입찰로서, 적격심사 대상입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며 입찰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정합니다.

  다.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및 인천광역시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 1] 4. 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용역에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투찰한 자 중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적격심사결과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인천광역시 홈페이지→행정→재정정보→입찰정보→계약정보공개시스템→계약법규

  라. 경영상태 평가는  재무평가와 신용평가 중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에 의거 평가하며,

      재무평가 선택 시 기준비율은 최근년도 한국은행발행 기업경영분석자료의“임대업(부동산 제외)”에 대한 비율(자기자본비율 43.18%, 유동비율 72.13%)을 기준으로 평가합니다.

  마. 이행실적(특별신인도)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내에 완성(준공)된 동일용역 실적 합계금액으로 평가합니다. 평가기준금액은 금190,987,200원(기초금액)이며 해당용역 수행능력 배점 한도 내에서 적용합니다.

     ※ 이행실적 인정범위에 관한 사항은 발주부서의 판단에 따릅니다.

   

  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용역수행능력 평가결과

       (적격심사)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용역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사.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통보를 받는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별도로 통보되는

      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아니

      자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입찰참가 자격제한의 조치를 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제8장입찰유의서조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귀속사유가 발생하면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

     정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우리 구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

     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청렴계약이행준수 및 안전·보건확보 의무이행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9. 기 타

   가.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CALL CENTER (☎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 전에 과업지시서, 인천광역시 일반용역등적격심사세부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과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최종낙찰자는 결정 통보후 10일 이내에 계약체결 하여야 하며, 대금청구 시 계약금액의 2%에 해당하는 인천광역시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과 관련된 부패·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에 대해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감사실 감사팀(☎ 032-880-4067) 및 미추홀구청홈페이지(민원안내>전자민원창구>신고센터)에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 비밀이 보장됩니다.

   마. 보충정보 제공처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 입찰에 관한 사항  : 재무과 계약팀 (☎032-880-4141)

    - 용역에 관한 사항  : 노인장애인복지과 노인시설팀(☎032-880-4278)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6일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