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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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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8183-00 공고일시  2024/11/26 19:12
공고명 성가정노인종합복지관 2025년 식자재납품업체 모집 공고
공고기관 성가정노인종합복지관 수요기관 성가정노인종합복지관
공고담당자 허수미(☎: 02-481-221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상시,우편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0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0 18:00 개찰(입찰)일시 2024/12/10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40,000,000 원
   
추정가격
127,27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번호 : 성노복 제2025-01호


성가정노인종합복지관 식자재납품업체 선정공고


2024. 11. 18.


  성가정노인종합복지관 경로식당에서는 사업에 필요한 식자재 납품업체를 선정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업체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사업개요

  가. 공고사항 : 2025년도 성가정노인종합복지관 식자재 납품 업체 선정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공산품, 소모품 등)

  나. 계약기간 : 2025. 1. 1.- 2025. 12. 31. (12개월)

  다. 연간추정예산 : 140,000,000


2. 추진일정

가. 모집공고 : 2024. 11. 18.(월) – 2024. 12. 09.(월)

 나. 서류제출 : 2024. 11. 18.(월) – 2024. 12. 09.(월) 17:00까지 

 다. 접수방법 : 내방 접수(성가정노인종합복지관 총무팀, 담당 : 황연주 영양사)

 라. 1차 제안서 평가 심사 및 선정자 발표 : 2024. 12. 10.(화)

 마. 2차 제안설명회 및 업체 심사 : 2024. 12. 12.(목) 15:00

       (※복지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장소 : 성가정노인종합복지관 배움터 3실 

       - 방법 : 업체별 10분, 질의답변 5분

                (발표순서는 당일 추첨)

         ※ 정해진 일시에 설명회에 참여하지 않을 시 참여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바. 업체선정발표 : 2024. 12. 16(월)

  사. 계약체결 : 2024. 12. 23.(월)


3. 선정기준

  가.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나. 적용근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의거한 “협      상에 의한 계약체결“

  다. 낙찰자 선정방법

  <성가정노인종합복지관 심사위원회>를 통해 사회복지관 납품업체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시스템, 제안서의 충실성, 서류구비의 적절성 등)에 의거하여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고점수 획득업체를 결정하여 적격업체를 선정한다. (*필요시 사전심사로 종합평가 대상업체를 제한할 수 있음)


4. 참가자격 및 등록구비서류

  가. 참가자격

    1)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농·수산·축산물, 공산물, 소모품)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 등록을 필한 사업자

    2) 2024년 10월 현재 기준 사회복지기관 납품실적이 있고 구매발주시스템(on-line발주시       스템)을 갖춘 사업자

    3)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냉장․냉동 온도 확인증        발급 가능 한 곳)

    4)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1사고 당 1억 원 이상 가입한 사업자

    5) 납품(소, 돼지, 닭)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축산물 가공업 허가업체

    6) 사업장 및 물류창고 소재지가 서울시 및 수도권에 위치한 사업자

    7)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사업자

    8) 정기적인 위생교육 및 위생 점검, 영양관리, 급식소 소독 등의 위생/영양지원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9) 배송기사 직원을 정규직원으로 채용한 사업자

    10)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나. 구비서류

    1) 참가신청서 1부(붙임2)

    2) 업체제안서 1부(붙임3)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인감 증명서 1부

    4) 납세(국세, 지방세)완납 증명서 각 1부

    5) 보험가입관련서류(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등) 사본 1부

    6) (고정)단가견적표 1부(별첨1)

      견적서 파일 이메일(sungajung@hanmail.net) 별도 제출, 고정단가는 납품할 수 있는          가격으로 작성하셔야 합니다.

    7) 축산물 가공업 허가증 1부

    8) 축∙수산물 작업장 HACCP 적용인증서 1부

    9) 냉장∙냉동 탑차 차량등록증 1부

   10)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1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붙임4)

   12) 서약서 1부(붙임5)

   13) 납품 거래 실적 현황(붙임6)

 

5. 선정방법

  1차 : 제안서 평가 심사

  2차 : 제안설명회

   - 본관 납품업체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 시스템, 서비스 등)에 의거 제안서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본관 입찰심의위원회를 통해 최종 1개 업체 선정함.

   1)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함.

   2)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보증보험을 제출하여야 함.

    * 계약기간 내 구매예상금액 - 140,000,000

   3) 공산품 및 소모품 납품은 2025년 1월 1일부터 납품을 시작함.

   4) 선정된 업체통보는 성가정노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에 2024년 12월 16일 공지함.

   5)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6) 입찰의 무효

     ①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②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③ 입찰서의 입찰금액이 불분명하거나 정정한 후 정정날인을 누락한 입찰

     ④ 입찰자의 기명날인이 없는 입찰

     ⑤ 담합하거나 타인의 경쟁참가를 방해한 자의 입찰

   7)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본 복지관의        해석에 의함.

   8)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       야 함.

   9) 자세한 사항은 성가정노인종합복지관 담당자 영양사 황연주(02-481-2217~8)으로 문의       바람.


붙임  1. 입찰 시 유의사항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3. 납품업체 제안서 1부.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5. 서약서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함.


2024. 11. 18.




성가정노인종합복지관장








[붙임1]




입찰 참가 시 유의사항


1.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유의사항,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설명사항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합니다.


2. 본 복지관의 사정에 따라 납품수량을 변경할 경우, 물품 단가는 계약단가에 준하며, 계약     에 없는 품목은 현 시세를 기준으로 하여 당월 계약가 수준으로 조정 합니다.


3. 단가계약 품목에 대해서는 계약기간 동안 단가에 맞춰 공급하여야 합니다.


4. 다음의 경우 급식품 계약서상 ⌜계약의 일방적으로 해제조항⌟으로 , 낙찰 후 계약이 성립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으로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당부 드립니다.


(가)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물품을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한 때

(나) 물품이 부적합하여 3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

(다)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이 3회 이상 지연이나 거부된 때

(라) 납품시간 지연이나 일부 품목 지연 납품 등으로 3회 이상 복지관 급식에 지장을

    초래한 때

(마)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검찰에 조사, 기소 중이거나 매스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

  


5.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6. 프리젠테이션 순서는 당일 제비뽑기를 통해 진행합니다.


7. 제안서는 평가심사위원을 제외하고 비공개를 원칙으로 하며, 입찰업체(자)는 평가결과에 대해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성가정노인종합복지관장



[붙임2]


입찰참가신청서

 

 

상      호

 

사업자등록번호

 

소  재  지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업      태

 

납품희망품목

 

입찰공고번호

 성노복 제2025- 01호

입 찰  일 자

2024.       .       .

입 찰 건 명

 성가정노인종합복지관 급식 식재료 납품

대리인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사용인감

본 건의 입찰 및 계약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성       명

 

주민등록번호

 

전 화 번 호

 

납품소요

예상시간

      시간               분 (거리 :           Km)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성가정노인종합복지관의 일반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귀 기관에서 공지한  입찰 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 신청을 합니다.

 

 

 

  

신청인                   (인)

 

성가정노인종합복지관장   귀하

 

 

첨부 : 인감증명서 1부.




[붙임3]

납품 업체 제안서

구    분

작 성 내 용

비고

1

 HACCP 인증업체인 경우 관련서류

※최근서류 사본 첨부

1.최근 인증일자: 

2.인증부분: 제조(    ),판매(    ),영업(     ),기타(    )

 

2

 취급식품의 배상 책임보험 가입여부

 ※보험증 사본 첨부

1.본사: 배상금(1인당     천만원) 보험사명(        )

      보상범위(            )

2.대리점: 배상금(1인당     천만원) 보험사명(        )

      보상범위(            )

 

3

 사업장 기구 ․ 시설 현황

 ※각 실 사진첨부

1.전처리 작업범위(전체납품량기준) 직접작업(   %), 위탁작업(   %)

2.전처리 작업시설 기구현황(총    종) , 품목/수량/규격(별지작성)

3.시설현황: 보관창고(   ㎡),냉동고(   ㎡),냉장고(   ㎡),숙성실

   (   ㎡),전처리 작업공간(   ㎡),농약검사실(   ㎡),기타(   ㎡)

 

4

 냉동 ․ 냉장차량,탑차 보유현황

 ※전 차량등록증 사본

1.냉장․냉장 혼합차량 보유 (1t차량      대)

2.냉장․냉장 구별차량 보유 (1t차량      대)

3.일반탑차 보유(1t차량      대)

4.차량자체 온도조절기 부착차량 (      대)

5

 직원현황

 ※건강진단여부/성명, 최근검사일 등

1.정식직원

(사무실        명)  (배송직원        명)   (전처리작업자       명)

2.시간제직원

(사무실        명)  (배송직원        명)   (전처리작업자       명)

 

6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소독 여부

※최근 소독필증 사본

1.작업장 :소독업체명(        )소독방법(       )최근소독일(        )

2. 차량  :소독업체명(        )소독방법(       )최근소독일(        )  

 

7

2024년도 10월기준 납품실적(최근2년)

※급식업체별 납품실적 별지작성

1.서울시 종합사회복지관, 노인복지관  (총               기관)

2.타 급식업체        (총               업체)

 

8

 단가표 제출

10월 단가표1부 (규격, 산지 기록)

1.납품조달방법(산지직거래,공동구매,도매시장구입을 품목별로 기록)

  (예:엽채류는 공동구매,파류는 산지직거래구입,과일류 중 귤은 산지)

2.2024.10월 단가표(고정단가, 별도 첨부)

 

9

 업무협조 가능 여부

1. 조리실 소독 및 대청소(    ), 행사기물대여(    ), 후원여부(    )

2. 위생점검(   ), 위생안전교육(    ), 영양교육(    ), 인력지원(    )

3. 기타(   )

 


2024.    .     .


작성자 : 대표                (인)



납품 거래 실적 현황

◎ 대상기관 : 관련 종합사회복지관 및 노인복지관 및 관공서, 기업체

◎ 대상기간 : 2022년 10월 ~ 2024년 10월 (최근 2년 이내 거래실적 기입)

납품기관

납품(계약)기간

거래금액

(단위:만원)

납품기관

연락처

비고

 

 

 

 

 

위 내용은 사실과 다름이 없으며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 어떠한 불이익도 감수하겠음.

 

 

2024년    월    일

 

 

작성자 :  대표                (인)



[붙임4]


< 계약당사자용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제 시행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서울특별시에서 시행하는「물품」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한 자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자는 서울특별시와 자치구 및 공사 등(이하 서울특별시 등으로 함)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서울특별시 등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1개월 이상 1년 1개월 미만 동안 참가하지 않고,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등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5개월 이상 7개월 미만 동안 참가하지 않으며,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발주관서가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낙찰 또는 계약체결․계약이행 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 또는 심의위원 등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뇌물(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 각목의 1에 해당하는 기간 동안 서울특별시 등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1) 2억원 이상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 : 2년

    2)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 : 1년

    3)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 : 6개월

    4)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 : 3개월


 3. 입찰, 계약체결,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 또는 심의위원 등에게 뇌물(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제30조의2에 따라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결정 취소, 공사착공전에는 계약취소, 공사착공이후에는 발주처에서 전체 또는 일부 계약을 해지하여도 감수하고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 또는 심의위원 등에게 뇌물(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고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나 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수행하는 자를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 또는 심의위원 등에게 뇌물(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고, 제보된 위반사항에 대하여 뇌물(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한 행위가 있는 것으로 판명된 경우 해당 업체는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5. 본건 입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준공과 관련하여 서울특별시 등에서 시행하는 시민감사옴부즈만 및 시민참여옴부즈만이 요구하는 자료제출, 서류 열람, 현장확인 등 활동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6. 본건 관련 하도급 계약체결 및 이행에 있어서 법령에 위반되는 하도급(일괄 하도급, 무면허 하도급, 재하도급)을 하지 않겠으며, 하도급자로부터 금품을 수수하거나 부당 또는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아니하겠습니다.


 7. 경쟁입찰과 관련한 담합으로 인하여 발주처에 손해를 가했을 경우 다음 각 호의 금액을 배상토록 하겠습니다.

    1) 담합에 따라 결정된 낙찰가격과 담합이 없었을 경우 형성되었으리라고 인정되는 가격의 차액

    2) 담합으로 인하여 입찰이 유찰된 경우 입찰공고 및 현장설명회 개최 등 재입찰 절차에 따라 소요되는 각종 행정비용

    3) 담합으로 인하여 당해 발주사업 기간의 연장이나 지연에 따라 발주처에 주는 직․간접적인 손해

    4) 기타 발주처가 입증하는 담합으로 인한 유․무형의 손해

    5) 위 내용에도 불구하고 구체적인 손해액 산정이 곤란하거나 불가능한 경우에는 계약금액의 10%를 배상토록 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이행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써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서울특별시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서울특별시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서 약 자 : 



      성가정노인종합복지관장 귀중







[붙임5]


 서 약 서





  본사(인)는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귀 기관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선정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성가정노인종합복지관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성가정노인종합복지관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