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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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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LPK0168-2-2024 공고일시  2024/11/26 20:30
공고명 24년 1차 00부대 석면건축물개선 지정폐기물처리 용역
공고기관 제8기동사단 수요기관 제8기동사단
공고담당자 임경복(☎: 031-828-650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6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2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2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2,043,000 원
   
배정예산
32,043,000 원
   
추정가격
29,13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재)안내공고문

공고번호

제2024-48호


1.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및 청렴계약제 대상 공사입니다.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4년 1차 00부대 석면건축물 개선 지정폐기물처리 용역

나.

공 종 구 성

:

-

다.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

 `24. 12. 2. (월) 10:00

라.

입(개)  찰  일  시

:

 `24. 12. 2. (월) 10:30

마.

계 약 종 류

:

총액계약

바.

용 역 기 간

:

계약일로부터 ~ 180일

사.

용 역 현 장

:

경기도 양주시

아.

공 동 계 약 

:

미허용


3. 예산액 및 기초예비가격(공개)

  

예  산  현  황

기초예비

가    격

본조(현금)

국고채무

계속비

총 계

100,000원

0

31,943,000

32,043,000원

32,043,000원


4. 입찰참가자격 / 제한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유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업체

   나. 참가자격 :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 「폐기물관리법」제25조 5항에 의거 지정폐기물(폐석면)에 대한 폐기물 종합처분업

          또는 폐기물 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 또는 폐기물 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 등록업체

          ※ 폐기물 중간처분업 등록업체가 단독 참여 시 모든 물량에 대해 중간처분(고형화)거쳐야

             함을 유의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폐기물처리 과정을 고려해서 최종처분업자중간처분업자와 반드시 공동수급 협정을 체결해야 합니다.

    2) 「폐기물관리법」제25조 5항에 의거 지정폐기물(폐석면)에 대한 폐기물 수집운반업 등록업체

         ※ 단, ‘4항 나호 1)목’의 자격을 충족하는 업체는 법에 따라 수집운반업에 등록되지 아니하여도

            폐기물 수집운반처리가 가능한 차량을 보유하고, 그 보유여부(영업허가증, 차량등록 원부)를

            시스템 상 첨부문서로 각각 업로드 할 경우 인정됩니다.

   다. 당해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국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4조 전자입찰

      참가등록증의 절차에 따라 입찰참가 신청(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업체등록,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발급, 국방 전자조달에 사용자 등록 및 업체추가

      정보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참가 신청 절차에 따라 신청을 필해야 합니다.

   라. 「계약업무처리훈령(국방부 훈령 제2500호)」 제11조의3 제2항 7호에 따라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중앙관서와의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자는 차 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본 건의 입찰과 관련하여 상기 행위를 한 업체는 3개월간

       전자공개수의계약 입찰에 배제됩니다.(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입력 및 공개)



5.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계약 건은 총액입찰 대상 공사입니다.


6. 공동계약 : 허용

  가. 상기 “4항 나호 1)목”의 자격을 갖춘 주대표 업체가 “4항 나호 2)목”의 자격을 갖춘 자와 주 대표 업체 포함 3개 회사 이내에서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만 허용)이 가능합니다.

  나.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계약예규「공동계약운용요령」에 따라 공동수급협정서를 작성하여야 하며,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입찰서 제출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해야합니다.

  다.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 대표자는 반드시 구성원의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변경여부 등을 확인하여 입찰무효 등의 불이익이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무효

  가. 입찰(견적서 제출)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이라 함)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 심사간 행정착오로

     인해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한 자’가 입찰할 경우 해당 업체의 입찰(견적서 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나.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 입찰(견적서 제출)참여 시 시스템 내 ‘조세포탈 사실 없음 서약서’를 제출한 경우 국가

        계약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고, 이후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해당 업체는 입찰(견적서 제출) 무효처리하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입찰에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신청은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필하고 당해 공사 건에

      대한 입찰참가신청을 입찰참가신청(입찰등록)마감일시 까지 실시한 경우에 입찰참가

      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나. 전자입찰서 제출은 입찰참가업체가 국방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제출한 입찰참가

      신청이 당 부대 심사가 완료된 후 입찰 등록확정이 된 업체에 한하여 가능하며, 입찰서

      및 기타서류 제출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서 제출 기간 중에는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하며, 입찰서 제출 마감 시간

         이후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다. 기타서류(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입찰공고문)의 열람은 인터넷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고, 설계서 열람은 당 부대 행정 면회실에서 합니다.

   라. 전자입찰에 관한 진행절차 및 전자입찰관련 특별유의서 및 약관은 국방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www.d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9. 예정가격의 결정

   가. 복수예비가격은 국방전자조달(D2B) 입찰정보에서 제시한 기초예비가격 대비 상하한율의

       -2 +2% 범위내에서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15개가 결정됩니다

       ※ 기초예비가격 및 산정범위는 국방전자조달(D2B)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 예정가격은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서 입찰참여업체가 선택한 2개의 복수예비가격 번호 중

       다수선택 번호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하여 본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결정됩니다.


9.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자

   나. 1순위 업체는 입찰참가자격 확인을 위한 사업자등록증 및 해당업등록증을 개찰한 날을         기준으로 3근무일 이내 당부대 지정메일(8086502@mnd.go.kr)로 발송 및 확인이 되어야         낙찰처리가 되며, 정당한 사유없이 제출하지 않을시 포기로 간주하며 차 순위자로 진행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7조에 의거

       직접 추첨에 의해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라. 1순위자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제10조의2 제2항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이와 관련하여 추후 허위 사실이 확인 될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예정입니다.


10. 안전 및 보건 관리 의무사항 준수

   가.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 「산업안전보건법」

       및 같은 법 시행령, 그 밖의 안전·보건 관계 법령이 정하는 사항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중대 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확보조치 이행확약서」를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시에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 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6조)>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 · 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라. 건설산업기본법 제29조(건설공사의 하도급 제한)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1조의 2(건설공         사의 하도급 예외적 허용 범위)에 따라 전문건설업으로만 이루어진 공사의 경우 해당          공사를 참여하는 건설사업자에 대하여는 직접시공원칙이 적용되며, 이를 위반 시 ‘계약  의         해제 · 해지’ 및 ‘국가계약법 제27조,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         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기타 입찰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당 부대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이행을 서약하여야

       하고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 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서면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다. 마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속도가 지연 될 수 있으므로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를

       각각 일정에 따라 여유를 갖고 입력하여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서 투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제출할 경우 시스템 문제발생으로 인한 투찰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개찰)은 입찰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육군 제8기동사단 재무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취소, 재공고안내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바.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공사 입찰유의서, 고시, 통첩 및 국방부 공고, 이용약관, 본 시스템 홈페이지

       상의 전자입찰 집행절차,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 이용약관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적격심사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 또는 이를 위반함으로써 발생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입찰참가업체는 입찰참가 신청 시 사용한 인증서로 입찰참가 신청부터 투찰까지 사용

       해야 합니다.  두개이상 또는 잘못된 인증서로 입찰에 참가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이를 위반하는 경우 고의적인 입찰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로 간주하여 입찰무효처리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자.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입찰위소신청)한 경우 당해 입찰서를 무효처리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건에 대한 전자입찰에 참여 할 수 없으며,

       입찰서 취소의사의 표시는 개찰시간 전까지 본 시스템의 입찰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주소 및 연락처

    가. 주소 : (11506) 경기도 양주시 백석읍 부흥로 1071-41호 재정참모부

    나. 전화 : 입찰등록 / 계약

        - 입찰등록/적격심사에 관한사항 문의전화 : 031) 828-6502 재정부(계약부서)

        - 공사현장/기술에 관한 문의전화 : 02) 371-2355 경기북부시설단(사업부서)

    다. 전자입찰시스템 및 장애문의 - 방위사업청 전산개발과 : 02) 2079-1118


위와 같이 공고 함.

2024. 11. 26(화)


육 군   제 8 기 동 사 단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