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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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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8446-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7 08:53
공고명 서울물재생시설공단 홈페이지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서울물재생시설공단 수요기관 서울물재생시설공단
공고담당자 구자경(☎: 02-3410-974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06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9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2/09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67,950,000 원
   
추정가격
152,681,8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


서울물재생시설공단 입찰공고 제2024-03-076호



 

「서울물재생시설공단 홈페이지 유지관리 용역」사업

입찰공고서(협상에 의한 계약)

 




2024. 11. 27.

▸전자공고문 등과 입찰공고문에 정한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입찰공지 포함)이 우선 적용되며 입찰공고문과 첨부물은 상호 보완 적용됩니다.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계약에 관한 사항: 기획경영처 재무팀 구자경 ☎02-3410-9747

▸발주 및 평가에 관한 사항: 기획경영처 총무인사팀 박정환 ☎02-3410-9738

▸입찰 참가 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그림입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용 역 명: 서울물재생시설공단 홈페이지 유지관리 용역


 2)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120일까지


 3) 추정금액: 금167,950,000원(금일억육천구십오만원정, VAT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4)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5) 과업내용:‘제안요청서’참조


 6) 가격입찰(전자입찰) 제출

  ○ 공고기간: 2024. 11. 27.(수) ~ 2024. 12. 9.(월)

  ○ 입찰기간: 2024. 12. 5.(목) 10:00 ~ 2024. 12. 9.(월) 17:00

  ○ 개찰일시: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찰

  ○ 장    소: G2B (나라장터, 지정정보처리장치)

      G2B 입찰금액과 발주처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불일치 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함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함


 7)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발주처 방문접수)

  ○ 일    시: 2024. 12. 9.(월) 10:00 ~ 17:00

  ○ 장    소: 서울물재생시설공단 총무인사팀 박정환 (☎ 02-3410-9738)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로 625 본관 3층)



 8)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개별통보


2. 입찰 참가자격: 다음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까지「소프트웨어진흥법 시행령」제53조 및 동 시행규칙 17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로 신고필한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제29조제8항에 의거 입찰 마감일의 전일까지 공공구매정보망에“직접생산 확인”소프트웨어엔지니어링업 분야(세부품명: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8111159901))에 등재된 자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기업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참가 신청 서류 마감일까지 등록된 것으로 모두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3. 낙찰자 결정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7.1.)에 따라 제안서 및 입찰가격 평가점수를 합산, 고득점 순으로 협상적격자를 선정함

  ○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평가방법, 협상방법 및 기준 등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며, 동 요청서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함


4. 공동계약 여부: 가능

  공동수급계약(공동이행방식)으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각각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5조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합니다.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 포함 5개사 이내에서 공동계약을 허용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10% 이상이어야 합니다.(참여지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사(주사업자)로 지정함)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습니다.


5.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 제출기한: 입찰서류 제출 마감 전일까지(평일기준)

    - 일    시: 2024. 12. 6.(금) 18:00

    - 장    소: G2B (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지정정보처리장치)

      제안서 제출 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수기로도 제출하여야 함

  ○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대표업체의 승인은 입찰서 제출 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로 간주되고,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대표자는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 (발주처 방문제출)

 1) 입찰참가 공문 1부 (대표자 인감 날인)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3) 정량적 평가지표 자가진단표 1부

 4) 제안서 원본 2부 및 평가본 10부, 발표자료 출력물 10부

    원본 제외 평가본 및 발표자료에는 제안사 및 관계 직원을 인식할 수 있는 어떠한 정보도 명시 금지

 5) 제안서 및 발표자료와 동일 내용이 수록된 저장매체(USB) 2매

    원본이 저장된 USB 1매와 평가본 및 발표자료가 저장된 USB 1매를 분리하여 제출

 6) 가격입찰서 및 가격제안서 각 1부, 상세 산출내역서 1부

    ※ 가격입찰서를 봉투에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 날인 (봉투 앞면에 가격제안서 기재)

    ※ G2B 전자입찰과 별도로 수기 가격입찰서 제출 (나라장터에 투찰한 금액과 동일해야 함)

 7) 입찰참가업체 관련 서류 1식

  - 공동수급 표준협정서 및 합의각서 ※ 공동도급의 경우

  - 사업자등록증  ※ 원본대조필 사용인감 날인

  -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

  - 법인등기부등본 및 인감증명서

     ※ 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 제안사 일반현황

  - 용역수행 조직도 및 역할분담 체계

  - 참여인력 현황(총괄표) 및 이력사항

  - 주요 용역실적(최근 3년) 및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9) 서약서 1부

 10) 용역(입찰)참여자 보안각서 1부

 11)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1부

 12)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부

 13)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부 ※ 대리인 제출 시 (신분증 지참)

 14) 평가관련 증명서류 원본 및 사본 각 1부 (별권 제출)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 참여인력 증거서류(경력증명서, 재직증명서, 자격증 및 학력 증명 등)

  - (장애인 신규직원/신규직원/비정규직 정규직화)채용 확약서 ※ 해당시 제출

  - 기타 증빙서류

 15)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 필요시 제출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서식에 따라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공단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여,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9. 하도급 관련 사항: 허용


10.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물재생시설공단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2.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계약상대자는 용역수행시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사업주와 경영책임자 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를 반드시 이행하여야 합니다.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3.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4.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3. 기타사항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계약 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서울특별시 용역계약 특수조건, 서울특별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등 공고일 기준 최신의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서울물재생시설공단 이사장

<부패행위 신고안내>

우리 공단은 임직원의 부정·부패, 각종 부정청탁 및 금품 등의 수수행위 등 공정거래를 저해하는 행위에 대해서 신고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관련 행위에 대하여는 공단 홈페이지 「소통참여-클린신고」(https://www.swr.or.kr)를 통해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 접수내용 및 처리내용은 본인 및 공단 감사실 담당자만 확인 가능합니다.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