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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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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8678-00 공고일시  2024/11/27 09:58
공고명 경민대학교 4호동, 5호동 철거공사 건설폐기물처리 용역
공고기관 경민대학교 수요기관 경민대학교
공고담당자 조성준(☎: 031-828-702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2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2 15:00 개찰(입찰)일시 2024/12/12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93,500,000 원
   
추정가격
175,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제2024-21호                

 

입 찰 공 고

『경민대학교 4호동, 5호동 철거공사 건설폐기물처리 용역』에 대하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 경민대학교 4호동, 5호동 철거공사 건설폐기물처리 용역

     □추정수량 : 폐콘크리트(2,572톤), 폐목재(20톤), 폐합성수지(32톤), 혼합페기물(194톤) 

     □추정금액 : ₩193,500,000원 [현장설명 추가안내]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최저[총액]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3. 입찰일정

  

구분

일 시

장소

①입찰 공고

2024. 11. 27.(수)

스타빌/나라장터/홈페이지

②입찰참가 신청

2024. 11. 28.(목) 10:00 ~ 12. 09(월) 10:00

스타빌등록

현장설명(스타빌등록)

2024. 12. 10.(화) 10:00까지(등록마감)

경민대학교 효행관(라아홀)

④입찰서 제출(투찰)

2024. 12. 12.(목) 10:00 ~ 12.12(목) 14:00

스타빌등록

⑤개찰

2024. 12. 12.(목) 15:00

스타빌 

※ 입찰참가신청, 입찰서제출, 개찰은 모두 경민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에서  집행합니다.

입찰참가신청 기간 마감 후 서류 미비 발생 시 입찰 참여가 불가하므로, 가급적 마감 하루 전까지 신청접수
  완료하여 구비서류를  사전 검토 받을 수  있도록 준비 바랍니다.

구    분

③현 장 설 명

②입 찰 참 가 신 청

⑤개 찰 결 과

일    시

2024년 12월 10일(화) 오전10시까지

2024년 12월 09일(월) 오전10시까지

2024년 12월 12일(목) 15시

장    소

효행관 2층 라아홀

   (원본 직접제출)

스타빌[온라인]→ (한파일[PDF]

압축 업로드)

스타빌 (온라인 개찰)

구비서류

현장설명참가신청서 [서식4]

②사업자등록증 사본1부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과 건설폐기물수집‧운반업 등록증 및 면허증 사본 1부.

④인감증명서 1부

⑤재직증명서 1부

위임장, 신분증사본 각1부

⑦실적증명서 (실적,기타)

 - 실적확인서 ,기타 각1부 

 

※ 서류 제출 시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해야 함

※스타빌온라인 참가신청 후

  현장설명 참석 (필수)

 ①입찰참가신청서 (서식1)

 ②개인정보수집 및 활용동의서

 ③입찰서(서식2) → (스타빌 온라인투찰 갈음)

    [투찰금액 VAT포함]

 ④청렴계약이행각서(서식3)

 ⑤법인등기부등본

 ⑥국세,지방세 납부증명서

 ⑦이행(입찰) 보증보험증권 (5%이상)

 ⑧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리인 변경시)

 ⑨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과 건설폐기물수집‧운반업 등록증 및 면허증 사본 1부.

 

             개 찰

 

 

 

※구비서류 순서대로 스켄하여 하나의 PDF(한파일 통합) 스타빌 업로드

4. 입찰참가자격

①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제한을 받지 아니하는 업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의한 법률시행령 제 규정에 의한 자격구비자로서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경기(인천포함)인 업체

③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2조에 의한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업종코드: 1253)과 건설폐기물수집·운반업(업종코드: 6728) 면허를 모두 소지한 업체 또는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업종코드: 1253) 면허를 소지한 업체로「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표2】‘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기준’의 장비 기준을 충족한 업체

     ※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으로 허가받은 업체가「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표2】‘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의 장비기준을 충족하면 단독 응찰이 가능하며, 충족하지 못할 경우 수집·운반업과 분담이행방식에 의한 공동도급계약이 가능하며, 참여업체 모두 지역제한(서울, 경기)을 적용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21~23년) 단일계약 1억원이상의 대학 및 교육시설 건설폐기물 처리  실적이 있는 업체 

        (실적확인서제출)


5. 낙찰자 결정 및 계약

    ① 최저(총액) 금액으로 낙찰자를 결정 한다. [87,745이하](VAT포함)

    ② 2개 업체 이상의 참가신청에 의한다.

    ③ 동일가격이 2인 이상인 경우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7조 규정에 의한다.(추첨선정)

   

    

6. 입찰보증금과 보증금 학교 귀속에 관한 사항                                                  ① 입찰보증금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7조에 1항에 의거 입찰 참가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 보증금을 제출하여야 한다.

   ② 보증금귀속 : 낙찰후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입찰보증금을 국가계약 

      법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본교에 귀속되며,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게 된다. (경민대학교 127-82-05553)


7. 입찰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8. 명시사항

① 낙찰자가 지정기간 내에 계약에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교에 귀속한다.

② 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로 한다.

③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계약(본 대학 계약사무처리규정, 국가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령 및 회계규정 포함)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한다.

④ 개찰결과 담합한 협의나 흔적이 있다고 인정될 때에는 유찰시키고, 재공고입찰을 실시하며 모든 입찰자는 조치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9. 기타사항

① 우편접수는 허용하지 아니하며, 입찰신청마감일까지 직접 접수하고 입찰등록시 인감도장(사용인감계)지참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를 참조하시기 바라며, 현장실사가능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③ 기타 자세한 사항은        (행정지원처  시설관리 박주오 031-828-7032)으로 문의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서부로 545  ,  ☎구매담당 조성준 031-828-702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7일



 경 민 대 학 교  총 장

[서식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처리기간

즉    시

신 청 인

상    호

법인명칭

 

사 업 자

등록번호

 

주    소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입찰개요

입찰공고

(지명)번호

제 2024 – 21 호

입찰마감일

2024년  월   일

입찰건명

경민대학교 4호동, 5호동 철거공사 건설폐기물처리 용역

입    찰

보 증 금

 보증금율 :

5/100 이상

 보 증 액 :

금                 원정(₩               )

 납부방법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대 리 인

 위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 성        명 :                       (인) ※법인 인감날인

 ․ 주민등록번호 :

사용인감

신    고

위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본인감

사용인감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교의 일반(제한․지명)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학교에서 정한 공사(물품구매․기술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2024년   월    일

 

 

                             신청인(대표자) :                ��

                                                                              ※법인 인감날인

 

경민대학교 총장 귀하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 입찰참가신청자와 위임장에 의한 권한수임자는 본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를 각각 1부씩 제출하여야 함.

  (단, 입찰참가신청자와 권한수임자가 동일인일 경우에는 1부만 제출 바람)


동의자

(입찰참가

신청자 및 권한수임자)

기  관  명

 

부  서  명

 

휴대폰번호

 

성       명

 

▢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목적 : 본교에서 진행하는 경쟁입찰 서류접수 및 입찰관련                                    권한 수임 확인 

     - 경쟁입찰 건명 : 경민대학교 4호동, 5호동 철거공사 건설폐기물처리 용역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입찰참가신청자 : 성명, 소속(부서), 휴대폰번호

     - 입찰권한수임자 : 성명, 소속(부서), 주민등록번호, 주소, 휴대폰번호

  ◦ 개인정보의 보유 및 활용기간

      - 개인정보 보유기간 : 본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최대 4년

      - 개인정보 활용기간 : 본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최대 4년

      - 동의 거부 권리 안내

        : 동의인은 본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음.

         (단, 이 경우 본교에서 진행하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거나, 입찰에 관한 권한을 수임 받을 수 없음)

 

 

 본인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하여 고지 받았으며 이를 이해하고 동의합니다.  

 

2024년   월   일

 

                                              동의인                 (서명)

[서식2]


입    찰    서 (스타빌 온라인투찰 갈음)

입찰공고번호

제 2024-21호

입 찰 일 자

2024년  월   일

입 찰 건 명

경민대학교 4호동, 5호동 철거공사 건설폐기물처리 용역

입 찰 금 액

(부가세포함)

 일 금                                                 원 정

  ₩                                                   원정

납품(준공) 

년 월 일

           년       월       일

 본인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에 의한 공사(물품구매.기술용역)입찰유의서에 따라 응찰하여 이 입찰이 귀 기관에 의하여 수락되면 공사(물품구매.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계약특수조건․설계서(물품규격서) 및 현장설명사항에 따라 위의 입찰금액으로 준공(납품․용역수행)기한내에 공사(물품․용역)을 완성(제조․납품)할 것을 확약하며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입 찰 자

         상호 또는 명칭 :

         주          소 :                            전화번호 :

         대 표 자 성 명 :                            (인)

         주민/사업자(법인)등록번호 :

 

 

  경 민 대 학 교  총 장  귀하

 

 ★[스타일 온라인 제출 갈음함]

[서식3]

청 렴 계 약 이 행 각 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청렴계약제 시행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경민대학교에서 발주하는 경민대학교 4호동, 5호동 철거공사 건설폐기물처리 용역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제출된 청렴 계약 특수 조건 내용에 따라

 

1. 입찰 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 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 체결 및 계약 이행 과정에서 관계 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위 청렴 계약 이행 서약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 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포함하여 성실하게 계약내용을 이행할 것이며 계약 불이행 시 입찰 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경민대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년   월    일

 

 

서약자 : 대표                (인)

 

 

  경민대학교 총장 귀하 귀하

[서식4]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처리기간

즉    시

신 청 인

상호또는

법인명칭

 

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현장설명회개요

  일   시

2024년  월  일( )  시

공 고 번 호

제2024-21호

입찰건명

경민대학교 4호동, 5호동 철거공사 건설폐기물처리 용역

 대리인및

사용인감

 본 현장설명회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명          주민등록번호(앞)  

 본 현장설명회에

 사용할 인감을

 아래와 같이 신고

 합니다.

사용인감

 

   본인은 경민대학교 4호동, 5호동 철거공사 건설폐기물처리 용역 현장설명회에 참가하고자 귀교에서 정한 입찰 공고사항을 모두 숙지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   임  ①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학교소정양식) 1부.

           ②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③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과 건설폐기물수집‧운반업 등록증 및 면허증 사본 1부.

           ④ 인감증명서 1부.

           ⑤ 재직증명서 1부.

           ⑥ 위임장, 신분증사본 각1부.

           ⑦ 이행실적증명서   1부.  끝.

          

            

           

2024년   월   일

 

 

                        신청인(대표자) :                       (인)

 

 

  경민대학교 총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