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38583-00 공고일시  2024/11/27 10:11
공고명 2025학년도 울산동천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용역
공고기관 울산광역시교육청 울산동천고등학교 수요기관 울산광역시교육청 울산동천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김재민(☎: 052-286-319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7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2/24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12,886,000 원
   
배정예산
212,886,000 원
   
추정가격
193,53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울산동천고등학교 공고 제2024-43호


2025학년도 울산동천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용역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공고


‘2025학년도 2학년 수학여행 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과업지시서 등과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제가 적용됩니다 ]

 

 

 

 

 

 

 

 

울산동천고등학교는 계약상대자와 서로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모두가 행복한 울산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준공 이후 포함)에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홈페이지: http://www.use.go.kr/신문고/공익제보센터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공익제보센터

QR코드

그림입니다.

 

누구든지 울산광역시교육청 소속 공무원(사립학교 교직원 및 계약직 교직원 포함)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울산광역시교육청 공익제보

    처리 및 제보자 보호에 관한 조례」에 의거 포상금을 지급합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내역

용역명

수학여행 기간

여행지

예정 인원

기초금액

비고

 2025학년도 울산동천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용역

2025.5.27.(화)∼2025.5.30.(금)

(3박 4일)

제주도

일원

 학생: 303명

 교사:  18명

합계: 321명

금212,886,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예정인원

증감가능

 나. 경비내역 : 여행일정에 따른 항공료(TAX, 유류할증료 포함), 숙박비, 식비, 입장료, 수송차량비(주차비 및 통행료 등 일체경비 포함), 각종봉사료, 여행자보험료, 주·야간 안전요원, 가이드, 수행원 등 본 과업 설명서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하는데 필요한 제반 비용을 포함합니다.(부가가치세 포함)

   김해↔제주도 왕복은 항공권은 사전 예약되어 있으며 낙찰자가 예약 좌석을 승계하고 항공권 발권 예정(가능) 확인서를 본교에 제출하여야 함

    ※ 감염병 발생, 긴급 재난등의 사유로 학생들이 단체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하면 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총액입찰, 지역제한, 전자입찰, 청렴서약제 대상입니다

  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로, 규격입찰과 가격입찰을 동시에 실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의 가격입찰서만 개찰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나라장터(G2B) 시스템에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 일까지「관광 진흥법 」제4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또는 국내여행업(업종코드 1263)으로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 면허·등록·신고 등 관련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울산광역시 또는 제주특별자치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기업청 고시)」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인정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중소기업협동조합법」제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확인서를 소지한 적격조합은 입찰참가 가능합니다.

 - 단, 입찰 참가 가격을 갖춘 소속 조합원사 중 2개사 이상의 배정 비율을 확정하여 관련 서류(적격조합확인서 1부, 배정계획서 1부)를 제안서 제출 마감일 전일 18:00까지 계약담당자 메일로 제출해야 합니다.(nongso3191@korea.kr, 052-286-3191로 메일 수신 확인)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 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볍법인은 입찰참가 가능합니다.

 - 단, 특별법인은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낙찰자 결정 전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여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현행 국가 종합전자조합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스템(http://www.g2b.go.kr, 이하 ‘나라장터 시스템’이라 합니다)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사.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아. 「지방계약법」제31조의5 및「같은 법 시행령」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 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공동계약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5. 과업설명

  가. 본 용역은 과업설명은 생략하고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에 대한 문의: 1학년부 052-286-5811


6. 입찰보증금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7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합니다.

  나. 상기 가. 입찰보증금 면제대상자 이외의 모든 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 「지방계약법」 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하면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4.12.17.(화) 09:00 ~ 2024.12.19.(목) 16:00

  나. 제출장소: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 이용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지문인식 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 특례 안내」(조달청 고시 제2023-51호)에 따라 나라장터 입찰 참가자는 지문정보의 사전등록을 하지 않아도 전자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기 등록된 입찰자(예 대표자, 대리인)에 변경이 없는 경우는 기존과 동일하게 지문보안토큰을 사용하여 입찰에 참여하거나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신청” 후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신규 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 또는 기존 업체가 입찰자(예, 대표자, 대리인)를 변경한 경우에는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 신청” 후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라.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8.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4.12.17.(화) 09:00 ~ 2024.12.19.(목) 16:00

      (단, 기간 중 평일 09:00~16:00 제출가능, 토·일·공휴일 제외)

  나. 제출장소:  울산동천고등학교 행정실(울산광역시 북구 고래로 54, ☎052-286-3191)

  다. 제출방법: 봉투에 봉합 후 날인해 직접제출(우편접수 불가)

  라. 제출자

    1) 대표자 또는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된자

    2) 경쟁입찰찹가자격등록증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자는 아래 서류 지참

       - 신분증, 위임장, 재직증명서

       - 2대보험 중 어느 한가지 가입증명 자료

  마. 제출서류

    1)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 1부.

    2) 법인등기부등본(원본) 1부.

    3)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4) 인감증명서(원본), 사용인감 시 사용인감계) 1부.

  5) 여행업 면허 증빙서류(사본) 1부.

 6)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사본) 1부.

  7) 입찰 참가 신청서 1부.

 8) 각서 및 청렴서약서 1부.

  9) 제출자 신분증(입찰대리인 미등록자는 위의 라. 2)서류 1부.

    10) 제안서 및 각종 증빙자료 9부

         최근년도 경영상태 증빙자료(재무재표,) 기재된 인력의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자격증 소지자는 자격증 사본 등 제안요청서에 정한 증빙자료 첨부)

   바. 서류제출 유의사항

     1) 마. 제출서류 1), 2) 및 9)의 4대보험 가입 증명서는 입찰공고일 이후 발급된 것으로 제출합니다.   

   2) 사본은 반드시“원본과 내용이 같음” 표시 후 (사용)인감을 날인합니다.

   3)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 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4) 학교에서는 제안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경미한 사항에 한해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5) 제출된 서류는 모두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 가격입찰서와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 기간 내에 모두 제출해야 합니다.


9.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 등록정보 확인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대표자, 상호 등 자기정보확인)

  나.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셔서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2절-12-다-1에 의거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입찰대인인이 동 규정

        7-나의 대리권이 있는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 제안설명회 및 평가

  가.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며, 제안서 제출 및 평가로 갈음합니다.

  나. 공고문, 과업설명서,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랍니다.

  다. 규격제안서 평가 심사일: 2024. 12. 24(목)


11. 입의 무효

  .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제8장 입찰 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특히,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시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표입찰로 처리됩니다.


12.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제안서 평가 결재 이후

  나.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 또는 제안서 평가 등 학교 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3.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르고 제안서를 제출받아 우리 학교 수학여행활성화위원회의 제안서 평가점수가 100점 만점에서 85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며, 제안서 적격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기초 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지방계약법시행령」제48조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4.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집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련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낙찰자는(계약상대자)는 착수 시에 안전보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6. 기타사항

  가. 입찰공고의 내용에 이의가 있는 경우 [우리교육청 홈페이지]⇒[참여․제안]⇒[신문고]에서 이의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민원처리에 관한 법류 시행령」제2조 제1항 제3호 규정에 따라 성명․주소등이 분명하지 아니한 민원(이의신청)은 민원인으로 보지 아니합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1인당 여행경비 신출내역서(교사·학생 구분)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제안서 등 본교에 제출한 서류 등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등록 및 선정을 취소하고 계약을 해지하며 그에 따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등의 납부증명),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3(보험료의 납부증명)에 따라 보험료(연금,건강)납부증명서 또는 4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사업장)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공고 내용 중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교육청, 본교해석에 따릅니다.


17. 보충정보 제공처

  가. 본 입찰과 관련하여 보충정보 제공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에 관한 사항 : 1학년부(☎052-286-5811)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행정실((☎052-286-3191)

   - 전자입찰 이용안내 :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나. 지방계약법령정보 제공처

   - 지방계약법령: 법제처 홈페이지(https://www.moleg.go.kr)⇒법령정보검색

   - 예규: 행정안전부 홈페이지(https://www.mois.go.kr)⇒업무안내⇒지방재정경제실⇒지방계약,회계예규

  다. 본공고 및 입찰결과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에서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4. 11. 27.



울 산 동 천 고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