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 서울특별시여성가족재단 제2024-098호
2인 이상 견적 수의계약 견적 제출 공고
(2025년 서울가족플라자 소독 용역)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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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서울가족플라자 소독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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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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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사 내부, 외부 소독(음수대, 비대 분해청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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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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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1월 1일 ~ 2025년 12월 3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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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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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633,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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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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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7. ~ 2024. 12.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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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개시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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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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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정 가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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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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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마감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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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5.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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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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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법」제26조 제1항제5호 및 동법 시행령 제35조제11호에 따라 부가가치세 면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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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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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5.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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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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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계약업무 담당자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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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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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문의 :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지원팀 전명기(☏ 02-810-5292)
※ 계약문의 :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경영지원팀 용철중(☏ 02-810-5458)
※ 입찰방법 :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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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총액입찰, 지역제한, 단독 이행, 적격심사 비대상, 제한적 최저가(낙찰하한율 90%)
견적 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문, 과업내용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등 견적제출에 관한 모든 사항을 제출 전에 반드시 확인 및 숙지하여야 하며, 계약이행 및 수행 가능여부를 반드시 확인하고 투찰하여야 합니다. 과업내용 등을 제대로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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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발주 예정 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되는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 금액이 조정되거나 기관의 사정 등으로 계약이 취소될 수 있음. 이에 따라 계약을 체결했다 하더라도 예산 배정 상황에 따라 변동 또는 취소될 수 있음을 인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고, 추후 이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회계연도 개시 전의 계약체결 시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이 발생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동법 시행령 제76조)
※ 각 회계연도 예산 심의 결과에 따른 예산 확정 상황(매 회계연도 말)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상호 협의 하에 과업, 계약특수조건 등의 계약 내용을 변경하여야 함
※ 입찰에 참가한 것은 위의 내용을 동의한 것으로 간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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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5조제3항의 규정에 따라 현장설명을 생략함.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
※ 열람 장소 및 사업문의
- 지원팀 전명기 (☏ 02-810-5292)
나.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2. 용역개요
가. 위치 : 서울가족플라자 전층 및 외부 정원
나. 과업대상 및 내용 : 청사(실내, 실외) 소독 및 방제, 비데, 음수대 소독 및 관리
3. 견적입찰 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입찰참가 신청서류 접수마감일 기준「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제52조제1항에 의한 소독업 (업종코드 : 1192)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인 업체
다.「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소기업, 소상공인이어야 합니다.
라.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여야 하며, 미 등록업체는 해당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정부조달콜센터(☏ 1588-0800)⟩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본 공고 건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항제8호 또는 제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본 사업은 단독이행만 허용합니다.
아.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90%)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별표 1〉의 배제사유 및 「이해충돌방지법」 및 동법 시행령의 수의계약 체결제한 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예정자로 결정합니다.
다. 전자입찰 결과 동일가격의 전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제1항에 따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에 1순위자로 선정된 자는 10일 이내 계약을 이행해야 하며, 정당한 이유(천재지변 등과 같은 불가항력적인 사유)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으면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결정되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10일 이내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불응 및 자격 미달 시에는 차순위자 순위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바. 개찰 이후 낙찰(예정)자로 선정된 입찰참가자는 계약 과정(계약 체결부터 계약 종료까지 계약 전반)에서 계약업무 담당자 및 용역 감독관의 계약 관련 서류 제출 요구 및 보완 요구에 적극 응하여야 하며 해당 직원이 지정한 날짜에 요청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원칙적으로 나라장터 전자문서를 통해 요청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3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따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6.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7. 노동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노동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노동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노동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8.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 준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의 내용을 숙지하고, 이행할 것을 서약하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체결 시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입찰공고문 및 과업지시서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입찰공고일 현재용)
3)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입찰공고일 현재용)
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5)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입찰공고일 현재용))
6)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입찰공고일 현재용)
7)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회계 예규 등 포함)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 등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사업문의 :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지원팀 전명기(☏ 02-810-5292)
※ 계약문의 :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경영지원팀 용철중(☏ 02-810-5458)
금품 및 향응, 부당행위 근절을 위한 클린신고센터 및 핫라인 운영 안내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은 재단 임직원들로부터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클린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계약 과정 전반에 재단 직원에 금품 및 향응 요구 또는 부당행위를 발견하셨을 경우 적극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담당부서 :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감사실
- 신고방법 : 재단 온라인 홈페이지 클린신고센터 접수, 감사실 핫라인(02-810-5401), 감사실 팩스(02-810-5144)
-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클린신고센터: https://www.seoulwomen.or.kr/sfwf/contents/sfwf-cleanReport.do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담당자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 재단 담당부서 외에 서울특별시 감사위원회, 서울시 응답소(http://eungdapso.seoul.go.kr)에도 신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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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6일
서울시여성가족재단 대표이사(직인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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