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통영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175호
2025 ~ 2027년 통영 학교 공기청정기
임차 및 유지관리용역 입찰 공고 (장기계속계약)
2단계 입찰[규격(기술)·가격 동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서, 과업설명서(제안요청서) 및 최신 법령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관련 내용을 잘 알지 못해 발생하는 문제, 손해 등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입찰 공고 및 관련 서류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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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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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완수 이후 포함)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누리집: www.gne.go.kr/전자민원마당/신고센터/교육감신문고(부패비리신고)
· 부패비리신고전화: 경상남도교육청 감사관(☎1577-8539)
·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아래의 QR코드를 찍으면 신고창이 열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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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고 관련 기타문의 연락처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 (☎1588-0800)
•공고, 개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통영교육지원청 계약담당(☎055-650-8081)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통영교육지원청 보건급식담당(☎055-650-80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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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해당 입찰 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과업설명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을 우선 적용합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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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2027년 통영 학교 공기청정기 임차 및 유지관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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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현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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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통영교육지원청 관내 지정 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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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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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착수일로부터 2027. 12. 31.(장기계속계약)
- 유·초등학교: 착수일 ~ 2027. 12. 31. - 중·고등학교: 2026. 1. 1. ~ 2027. 12. 31.
※ 단, 동·하절기 방학 두달(1월, 8월) 임차료 면제 ※ 예산 및 기타 여러 가지 여건에 따라 용량 및 수량은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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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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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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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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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8,929,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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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7,208,182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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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720,818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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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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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기청정기 227대 임차 및 유지관리 용역(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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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선정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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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G2B) ⇒ 제안서 직접 제출 및 가격입찰서 G2B 제출 ⇒ 업체 제안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 낙찰자 결정⇒ 계약체결(낙찰자 결정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 용역과 관련한 제반사항 협의 및 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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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
기간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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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기간) 2024. 11. 28.(목) 10:00 ~ 2024. 12. 18.(수) 10:00 (기한엄수)
* 평일 근무시간 내(09:00~18:00)만 접수(점심시간 12:00~13:00 제외)
(제출장소) 통영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 보건급식담당 (2층)
* 직접 제출(우편 및 FAX 제출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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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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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기간) 2024. 11. 28.(목) 10:00 ~ 2024. 12. 18.(수) 10:00 (G2B전자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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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설명회 · 평가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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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2024. 12. 24.(화) 10:00 ~
(장소) 통영진로교육센터 3층
- 대기 장소: 체험2실(3층)
- 설명회 장소: 프로그램2실(3층)
* 제안설명회 순서는 접수순으로 순차적으로 진행됨
* 제안설명회에 불참할 경우에는 사전판정 시 부적격자로 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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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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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26.(목) 10:00 (통영교육지원청 교육재정담당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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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전자계약 및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 용역으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기술)·가격 동시]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규격[기술]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되, 가격입찰은 반드시 G2B의 전자입찰시스템(http://www.g2b.go.kr)로만 제출 가능하고 규격[기술]입찰서(제안서)는 방문으로만 제출 가능함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우편 접수 불가)
다. 규격[기술] 입찰[제안서 평가] 실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개찰을 실시합니다.
라. 본 용역 계약은 착수일로부터 2027. 12. 31.까지 장기계속계약이며, 계약기간은 학교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마. 해당 용역은 공동계약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을 갖춘 자
나. 국가종합전자조달 제안자격 등록규정에 의거 나라장터에 공기청정기(G2B분류번호 10자리: 4016160201) 또는 공기청정기임대서비스(G2B분류번호 10자리: 7316900702)로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자
1) 공기청정기는「전기용품 및 생활용품 안전관리법」제5조에 의거 안전인증기관의 KC 인증을 받은 제품이어야 하며,「산업표준화법」제15조제1항에 따른 제품인증(KS) 또는 한국공기청정협회의 CA 인증을 받은 제품이어야 한다. 다만, 산업표준(KS) 및 단체표준(CA) 인증제품이 아닌 경우라도 정부조달 등록 제품 중 해당제품의 규격서가 산업표준(KSC9314) 또는 단체표준(SPS-KACA002-132)에 따라 한국인정기구(KOLAS)의 인정 시험기관에서 시험성적서가 발급(기준 충족)된 제품도 포함한다. ※ 미세먼지 센서는 한국공기청정협회의 센서 인증(CA인증) 또는 동등이상의 성능 확인을 득한 제품이어야 함.
<CA인증 미세먼지 센서 성능기준>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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측정성능(%)
(먼지센서의 측정무게 / 기준계측기의 미세먼지 측정무게) x 100 또는
(먼지센서의 측정 개수농도 / 기준계측기의 미세먼지 개수농도) x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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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증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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측정범위에서 기준계측기의 고농도에서 ±30% 이내, 저농도에서 ±15㎍/㎥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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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공기청정기 등록업체의 경우, 제조사 증명원을 입찰참가(제안서 제출) 시 제출 하고, 공기청정기 임대서비스 등록업체의 경우, 제조사 증명원과 제조사로부터 공기청정기 납품 및 A/S, 기술지원 이행을 보증하는 공급자확약서 및 기술지원 확약서를 입찰참가(제안서 제출) 시 제출하여야 함
3)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불허하므로 자체 유지보수 기술과 인력을 갖추고 문제 발생 시 즉시 대응이 가능하여야 함
4) 공기청정기 성능 및 유지관리를 위해 통영교육지원청에서 지정한 필터 교체 주기에 따른 필터 교체가 가능해야 함
- 프리필터 월 1회 청소 및 세척, 헤파필터 및 탈취필터는 6개월에 1회 이상 교체(총 5회 이상), 그 외 필터는 제품 사용설명서에 나와 있는 필터 교체 주기 이상
다.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상남도에 둔 자
라.「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 등록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마. 해당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제한 기간이 지나지 않으면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과업 설명
해당 용역은 별도의 과업 설명회를 실시하지 않고 제안요청서 열람으로 설명을 갈음합니다. 반드시 붙임 내용(과업설명서, 제안요청서)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모든 입찰참가자에게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 세입 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6.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4. 11. 28.(목) 10:00 ~ 2024. 12. 18.(수) 10:00
나.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전자제출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가격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본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기술[규격]입찰서와 가격입찰서 중 하나의 입찰서만 제출하면 무효 처리되므로, 반드시 기술[규격]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기간 내에 모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해당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제8호 및 제9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 제1호, 제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미리 이용자 PC에 해당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 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입찰서 암호화 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거나 입찰서 집중 제출로 인한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아. 입찰서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7. 규격(기술)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4. 11. 28.(목) 10:00 ~ 2024. 12. 18.(수) 10:00
▶ 평일 09:00 ~ 18:00 제출 가능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 입찰서 제출 마감일은 10:00까지만 접수,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출 불가
나. 제출장소: 경상남도 통영시 광도면 죽림2로 25-32 통영교육지원청
2층 교육지원과 보건급식담당에 직접 제출
다. 제출 방법: 직접(방문) 제출(우편 및 전자 제출 불가)
1) 봉투에 봉함 후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후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
2) 대표자 제출 시 신분증만 지참, 대리인 제출 시는 다음의 서류를 모두 지참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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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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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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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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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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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참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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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분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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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분증
위임장(제안요청서 서식2-1) 1부
법인 등기부 등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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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분증
위임장(제안요청서 서식2-1) 1부
재직증명서 1부
4대 보험 가입 증명자료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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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사용인감 사용)
※ 제출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규격[기술]입찰서와 가격입찰서 중 하나의 입찰서만 제출하면 무효 처리되므로, 반드시 규격[기술]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기간 내에 모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제출서류
서류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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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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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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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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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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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1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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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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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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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임장(제안서 제출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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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2-1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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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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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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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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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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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임장(제안서 발표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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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2-2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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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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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3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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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를
1부로 하여 총8부
(원본 1부, 사본7부)
※ 사본은 원본대조필
1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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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자
형태
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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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이행실적 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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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4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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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술자 보유현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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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5호 서식]
※ 증명서, 자격증 사본 등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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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및 활용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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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6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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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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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7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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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대장비 자산관리번호
(제품명, 생산년월일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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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도 서식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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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증명서, 인증서*
(과업지시서 Ⅱ-4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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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도 서식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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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법인 등기부등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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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도 서식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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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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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도 서식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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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의 모든 서류는 공란 없이 작성되어야 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담당자에게 연락”
* 제안서 평가 기준표상의 성능을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증명·인증서
** 제안자의 소재지 확인용
*** 기타 제안자가 제안서 평가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서류
마. 유의사항
1) 제출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교육지원청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우리 기관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우리 기관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않으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4) 제안서 제출 시 개인정보와 관련한 내용은 삭제 처리 후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등 기타 개인식별이 가능한 내용 등)
8. 제안설명회 및 규격[기술] 평가
가. 일시: 2024. 12. 24.(화) 10:00 ~ (09:30까지 등록 완료)
나. 장소: 통영진로교육센터 3층
- 대기장소: 체험2실(3층)
- 설명회장소: 프로그램2실(3층)
다. 참가자격: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제안설명회 방법
▶ 제안서 내용을 바탕으로 프레젠테이션(별도의 ppt 준비)
▶ 발표 10분 이내, 질의응답 5분 이내
▶ 발표 자료는 별도로 준비하되 제안서의 순서와 내용은 같아야 하고, 그 중 내용이 서로 상이할 경우 제안서가 우선
마.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업체 선정: 2024. 12. 24.(화)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선정
▶ 우리교육지원청 내부 사정에 따라 다소 늦춰질 수 있으며 개별 통보는 없음
바. 유의사항
▶ 제안서 설명은 접수번호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하며 제안서 제출 시 교부된 접수증, 위임장(부속서류 포함)과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여야 함. 지참하지 않을 경우 참가 불가
▶ 제안자는 제안서 평가를 위하여 발주기관이 지정한 시간과 장소에 참석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제출된 서면 제안서로 평가
사. 제안서 평가 방법
▶ 제안서 평가는 정량 평가 70점, 정성 평가 30점으로 함.
▶ 제안자가 제출한 서류를 평가항목별 배점한도 내에서 점수화하여 합계가 기준점수 80점 이상을 충족할 경우 적격자로 판정함.
▶ 정성 평가는 각 위원별로 제출한 점수(최고점과 최저점은 제외)를 합산하여 산술평균으로 산정하며, 평균점수 산출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 소수점 셋째 자리에서 반올림함.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여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2) 특히,“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1)’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다. 낙찰예정자는 입찰 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 제8장 제2절 ‘17-라’에서 정한 서류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4. 12. 26.(목) 10:00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하고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는 2024. 12. 27.(금) 10:00까지, 개찰은 같은 날 11:00에 실시합니다.
나.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개찰은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실시하며, 제안서 평가 지연, 전산장애 발생 등 상황으로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규정에 따라 제안서(규격[기술]입찰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제안서 평가 후 규격(기술) 평가점수 100점 만점에서 80점 이상의 업체)한 후,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단, 제안서 평가점수가 적격통과 점수 미만인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규격(기술)평가 결과 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기술)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12.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및 최저임금 보장
해당 용역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제10조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과 동시에 관련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붙임 1〉을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따라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발주기관에서는 근로조건 보호 관련 확약 내용의 이행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3.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해당 용역은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 만약, 우리교육지원청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한 경우에는 관계 법령(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4. 청렴서약서 제출
가. 해당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청렴서약제)를 적용합니다.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붙임 2>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경상남도교육청 누리집(http://www.gne.go.kr) ⇒ 재정과>자료실>청렴서약서』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5. 기타 사항
가. 입찰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의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 손해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전자입찰 사용자설명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공고문, 기타 입찰 관련 모든 법령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모두 파악한 후 참가하여야 하며, 우리 교육지원청은 입찰자가 이를 잘 알지 못하여 발생한 문제, 손해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 기초금액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용역입찰공고 상세조회-기초금액공개”에,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입찰정보-용역(기초/예비금액조회, 개찰결과조회)” 및 경상남도교육청 누리집 “정보공개-계약정보”에 게재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7.
경상남도교육비특별회계통영교육지원청재무관
<붙임 1>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 인건비는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2. 「근로기준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① 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 등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② 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습니다.
③ 「근로기준법(제107조 내지 제114조)」 및 「최저임금법(제28조)」, 「남녀 고용평등과 일·가정 양립 지원에 관한 법률(제37조)」을 준수하겠습니다.
(회사명)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회사명:
대표자: (인)
경상남도통영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귀하
<붙임 2>
청 렴 서 약 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경상남도교육청에서 시행하는 공사․용역․물품 등의 입찰․낙찰, 계약체결, 「지방계약법」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함에 있어서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을 것이며,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을 것이며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및 「경상남도교육청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 규정」시행에 따라 물품․용역․공사 등의 수의계약을 체결하려는 경우 법 제12조제1항 각 호에 해당하는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인지 확인하기 위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사실대로 제출하겠습니다.
위의 사항을 위반할 경우에는 입찰․낙찰의 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2024. . .
서 약 자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대 표 자 : (인)
경상남도통영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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