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강서구 공고 제2024- 호
용역(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주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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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계약)은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 및 계약기간 등은 조정될 수 있음
<관련근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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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로드킬 수거처리 민간위탁 용역(단가계약)
나. 용 역 범 위 : 강서구 관내 전역(도로 및 다중밀집지역)
다. 용 역 기 간 : 2025. 1. 1. ~ 2025. 12. 31.
라. 용 역 조 건 : 과업지시서 참조
라. 기 초 금 액 : 금30,492,000원(부가세 포함)
마. 사 업 단 가 : 평일(18:00~익일09:00) ▷63,000원/ 토‧일‧공휴일(24시간)▷126,000원
※ 사업단가 금액에 낙찰률을 적용하여 단가계약 체결
✱상기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인 낙찰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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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1. 29.(금) 09:00 ~ 2024. 12. 3.(화) 10:00
나. 총액입찰, 제한경쟁(지역) 대상입니다.
다.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조달청 국가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같은 입찰에서 동일한 IP로는 1회에 한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므로 입찰에 사용한 IP로 다른 업체의 입찰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재직중인 임․직원에 한하며 그 외 입찰자의 입찰은 무효입니다)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않으며 아래 사항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1)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부산광역시에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함)를 둔 업체(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유지)로 다음 중 어느 한 가지에 해당되는 자
▸「폐기물관리법」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28조에 의거 폐기물 수집‧운반업[업종코드: 1224]을 득한 업체
▸부산광역시에 등록되어 위탁운영 중인 동물보호센터[업종코드: 4050]
▸「수의사법」 제17조(개설)에 따라 개설된 동물병원[업종코드: 4001]
2) 로드킬 동물사체처리에 필요한 인력 및 차량 등 장비를 확보할 수 있는 업체
▸전담인력 2인 이상(운전원 1명, 수거원 1명)
▸작업차량 1대 이상
▸안전보호장비(형광조끼, 지시봉, 삼각대 등) 보유
▸지정된 시간(평일 18:00 ~ 익일 09:00, 토‧일‧공휴일 24시간)에 본 과업을 첨부 과업지시서대로 수행할 수 있는 업체
※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가 적용됩니다.
나. 본 입찰서 제출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로만 집행하므로 조달청에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입찰서 제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 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정부전자 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개찰일시 및 장소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24. 12. 3.(화) 11:00
나. 개찰장소 : 부산광역시 강서구청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다. 유찰 시 재입찰은 2024. 12. 3.(화) 15:00까지이며 개찰은 당일 16:00입니다.
※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지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부적격자 또는 자격이 없는 자가 투찰한 가격도 예정가격결정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을 적용하여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 견적서 제출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하는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다.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견적서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안전행정부 예규)의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7.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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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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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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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기타사항
가. 본 용역은 현장설명을 실시하지 아니하며, 현장설명은 과업지시서 열람(공고일부터 입찰서 제출전까지)으로 갈음합니다.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입찰 전에 과업지시서에 대한 내용을 충분히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우리구에서는 부조리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의 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제공시 뇌물공여죄로 형사고발됨과 동시에 부정당 입찰 참가제한을 받게 되며,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구에「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이행계약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공고조건,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시방서(특수조건), 규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금청구시 계약금액의 2%에 해당하는 부산광역시 지역개발채권을 소화하여야 합니다.
마.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 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 합니다.
바.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을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기타 보충 정보 제공처
- 설계내역서 등 과업 문의는 자원순환과(☏ 051-970-4436)
- 입찰 및 계약 집행에 관한 사항은 강서구 재무과(☏ 051-970-4146)
2024년 11월 27일
부산광역시 강서구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