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38794-00 공고일시  2024/11/27 10:32
공고명 2025년 본부(삼영빌딩) 건물관리 종합위탁용역
공고기관 재단법인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수요기관 재단법인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공고담당자 고은진(☎: 02-369-096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5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628,000,000 원
   
추정가격
570,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재)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공고 제2024-1호


(재)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본부 건물관리 종합위탁용역 공고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 및 제안요청서, 계약관련 제규정 등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 (재)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본부 건물관리 종합위탁용역

용역기간 : 2025. 01. 01 ~ 2026. 12. 31(24개월)

사업예산 : 금628,000,000원(금육억이천팔백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상기 사업예산(부가가치세 포함)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함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공고, 제안요청서 등)에 대하여 입찰 전 완전히 숙지하시기 바라며, 확인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2.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문접수)

입찰방법

    - 제출기간 : 2024. 12. 2.(월) ~ 2024. 12. 4.(수) 17:00까지

    - 제출방법 :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 제 출 처 : (재)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전략기획팀(☏02-369-0965)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221 (재)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4층)

    - 제출서류 : 공고문 3. 제출서류 일체

       ※ 입찰에 필요한 모든 서류를 제출되어야 입찰한 것으로 봄

제안요청서 설명회 : 없음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추후 개별 통지

     ※ 입찰참가신청 접수자의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를 통하여 개별 통지 예정

3. 제출서류 (별지서식은 제안요청서 참고)

   가. 참가신청 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별지서식 1] 및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나라장터 출력) 각1부

      * 단, 입찰참가 희망업체는, 나라장터(G2B)에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1162), 시설경비업(업종코드:1164), 건물(시설)관리용역(업종코드:1260)을 모두 등록하여야 함

   ②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대리인 제출 시)

   ③ 사업자등록증명 1부(공고일로부터 3개월 이내 발급)

   ④ 직접생산확인증명서(건물청소서비스(세부제품번호 7611150101) 및 시설물경비서비스(세부제품번호 9212159901)) 각 1부(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⑤「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⑥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공고일로부터 3개월 이내 발급)

   ⑦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공고일 이후 발급)

   ⑧ 재무제표(2022~2023) 각 1부 및 2023년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원 1부

   ⑨ 4대보험 가입내역서 및 4대보험 완납증명서 각 1부 (공고일 이후 발급)

   ⑩ 최근 2년간 산재요양 승인/반려 여부 확인서 1부 (공고일 이후 발급)

   ⑪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별지서식 2] 1부

   ⑫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별지서식 3] 1부

   ⑬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별지서식 4] 1부

   ⑭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별지서식 5] 1부

   ⑮ 보안서약서 [별지서식 6] 1부

   ⑯ 확약서 [별지서식 7] 및 서약서 [별지서식 8] 1부

     ※ 순서대로 무선제본하여 제출

 나. 가격제안서 관련서류

   ① 가격입찰서[별지서식 9] 1부

   ② 가격제안서[별지서식 10] 1부

     ※ 가격입찰서 및 가격제안서(금액산출근거표 포함)를 봉투에 넣고 밀봉한 후, 대표자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다. 제안서 관련서류

     

구분        형태

원본

(인쇄물)

사본

(인쇄물, 평가용으로 배포 예정)

원본 및 사본 수록 CD (또는 USB)

(필수)제안서

1부

6부

1매

(필수)발표자료

(평가본)

1부

6부

     ※ 제안서, 발표자료(평가본)의 원본 및 사본표지는 [별지서식 20]을 반드시 준용할 것

     ※ 제안요청서 유의사항 및 제안서 작성요령 준수

     ※ 제안서 사본, 발표자료(평가본) 사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성명 등 회사식별정보 등 소속 회사를 유추할 수 있는 사항은 반드시 제외할 것

      ※ 무선제본하여 제출

 라. 정량적평가 관련서류

   ① 제안사 일반현황 [별지서식 13] 및 사업수행 조직도 [별지서식 14] 각 1부

   ② 핵심인력 증거서류 [별지서식 15] 1부

     ․ 기술 및 경력 증거서류(자격증 및 학력 증명, 경력 증명,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등)

     ․ 재직 증명 서류(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등)

   ③ 정량적평가지표 자가진단표 [별지서식 16] 1부   

   ④ 최근 3년간 용역수행실적집계표 [별지서식 17] 및 용역사업별 사업실적증명서 [별지서식 18] 각 1부

   ⑤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유효기간 내)

   ⑥ 신인도 등 관련 증거 서류, 행정처분확인서 [별지서식 19] 1부

   ⑦ 여성기업확인서 관련 서류(해당시)

   ⑧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정량적평가 관련 증명서류’의 표지는 [별지서식 20] 준용

     ※ 순서대로 무선제본하여 제출

4. 입찰참가 자격


 ○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제2020-59호, 2020.12.18.)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에 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추고,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제한을 받지 아니하는 업체


 ○ 나라장터(G2B)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 : 1162), 시설경비업(업종코드 : 1164), 건물(시설)관리용역(1260)을 모두 등록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규정된 중소기업자로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건물청소서비스 및 시설물경비서비스]를 모두 소지한 자(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해당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하도급 여부 : 불가


 ○ 공동수급 허용 여부 : 불가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로 서류를 제출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및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제한경쟁입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

6.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제안서 평가 : 관련 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평가일시 및 장소 : 입찰참가등록 마감 후, 추후 개별 통보(제안서 평가는 오프라인으로 진행함)

제안사의 발표시간 : 업체당 25분 내외(제안 설명 15분, 질의응답 10분)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배점 한도의 85% 미만인 자는 제외함

관련 제 규정에 따라 구성된 평가위원회를 통해 제안서 평가를 실시함

제안사의 발표순서 : 입찰참가자의 입찰 접수 순서임

발표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별도로 명기하고 그 사유를 명확하게 설명하여야 함


6.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 기준


 ○ 평가방법

    -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심사

    - 협상적격자는 제안서 평가결과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선정

    - 협상순위는 기술평가와 가격평가를 종합평가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선정


 ○ 제출된 서류(제안서 포함)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됨


 ○ 기타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의함


 ○ 계약상대자는 현 근로자 고용승계를 기본으로 하여야 하며 협상사항이 아님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따라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본 재단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음

8.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 무    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됨

 ○ 유의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당입찰공고, 제안요청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서약서, 입찰관련 회계예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 용역계약일반조건, 공사입찰유의서, 적격심사기준, 공사/용역/물품 입찰유의서,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공공기관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해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해당 제반내용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이며 마감일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

9. 청렴계약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고,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반드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11. 기타사항


 ○ 용역 가격산출 시 반드시 최저임금 등 노동관계법률을 준수하여야 하며, 전기안전점검·소방시설·승강기 등 유지보수 관리대행 제비용, 청소소모품비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해야 합니다.


 ○ 본 용역은 고용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17장 및 ⌜용역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 계약예규)⌟제27조의3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작성하는 산출내역서 반영된 금액을 기준으로 사후 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 제출된 서류와 파일은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 등 제출서류는 직접 방문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팩스, 이메일 등의 접수는 불가합니다.

 ○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되어야 합니다.

 ○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문의 : (재)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전략기획팀(☏02-369-0965, 문의시간: 입찰공고 기간 내 평일 10:00~11:30, 13:30~17:00(공휴일 및 휴무일은 문의 불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재)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