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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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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6987-00 공고일시  2024/11/27 10:56
공고명 이천초 공간재구조화사업 리모델링 및 증축 전기공사 감리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이수진(☎: 031-639-566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8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7,482,000 원
   
배정예산
57,482,000 원
   
추정가격
52,256,364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 – 210호


용역 2인 이상 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공고

용역 2인 이상 수의 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7.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정착하며, 전자상거래를 통한 계약업무의 투명성 및 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 (http://www.goe.go.kr) 전자민원>신고센터>공익제보센터/공직비리익명제보시스템」 및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이천초 공간재구조화사업 리모델링 및 증축 전기공사 감리용역

용 역 기 간

착수일(건축공사 착공일)로부터 전기공사 준공일+14일까지

견적서 제출기간

2024. 11. 28.(목) 18:00 ∼ 2024. 12. 4.(수) 10:00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4.(수) 11:00, 이천교육지원청 재정지원팀 집행관PC

용역 기초금액

금57,482,000원(추정가격 52,256,364원+부가가치세 5,225,636원)

  ○  용역현장: 이천초등학교(경기도 이천시 서희로81번길 20) 내

  ○  용역개요: 과업지시서 참고

       ※ 반드시 견적서 제출 전 과업지시서 내용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 견적(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 견적(입찰)입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집행용역입니다.

  ○ 본 용역은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업체의 전자 견적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입찰)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개인은 사업자등록증) 주된 영업소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 이천시,여주시,안성시,용인시,광주시 소재업체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본 용역은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에 의한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 상기의 입찰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 낙찰자로 선정된 후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체결을 하지 아니한 경우 수의계약대상에서 배제되며, 계약이행 도중 정당한 이유 없이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에 해당됩니다.

  ○ 손해배상책임보험(공제) 가입, 하자보증 적용 대상 용역입니다.

  ○ 하자보증금률 및 하자기간: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및 관련 법령에 따름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전력기술관리법」에 의한 전문감리업 또는 종합감리업 등록을 필한 자(업체)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를 제출하는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사(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 이천시, 여주시, 안성시, 용인시, 광주시 소재업체이어야 합니다.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견적서 제출 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본 계약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마친 자(업체)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미적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자여야 합니다.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의 제한 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업체로서, 계약체결  시  [붙임1]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


4

 

과업내용 열람(설계지침서 등 열람)

  ○ 본 용역의 과업지시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장소 및 안내처: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교육시설팀 담당자 강성운 (☎: 031-645-1675)

                    [경기도 이천시 이섭대천로 1311번길 18, 3층 교육시설팀]   


5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및 서류의 승낙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견적(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등의입찰관련법령 및 동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입찰설명서(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용역지침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자 약관을 견적입찰 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본 용역의 견적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방식으로 제출하며,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견적서 제출 기한을 연기한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서 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견적(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등의입찰관련법령 및 동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입찰설명서(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용역지침 등 기타 필요한 모든사항)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자 약관을 견적입찰 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6

 

입찰보증금

  ○ 본 용역은 소액수의 견적 공고 건으로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닙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개찰일시 : 상기 "1항" 참조

  ○ 본 견적(입찰)서는 기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8% 이상 견적(입찰)서 제출자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별표1>의 배제사유와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계약 체결 전 확인서 징구)를 계약상대자로 결정

      (예정가격 산출시 1원 미만은 절상합니다.)

  ○ 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유효입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처리하며, 재입찰(견적서제출)에 따른 입찰서(견적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재입찰(견적서제출)의 투찰은 최초 입찰의 투찰여부와 관계없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재입찰인 경우 재입찰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자는 투찰이 가능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7조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에 의거 1순위 계약상대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결정이 취소되거나 당해 계약을 이행할 수 없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어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 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재견적 및 재공고 견적: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견적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치며, 재견적 실시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재견적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본 건의 개찰 과정은 개찰일 당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또는 사본)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8

 

견적(입찰)서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사항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 문자 서비스(SMS) 실시: 계약체결 후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에서 계약업체 대표자 휴대폰으로 청렴계약 메시지를 전송합니다.

 

10

 

입찰 참가자 대상 부패행위 신고제도 공개 의무화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oe.go.kr)/전자민원/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에 관한 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2]를 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2

 

보충정보 제공처

  ○ 주소 : 경기도 이천시 이섭대천로 1311번길 18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 용역 내용에 관한 사항 : ☎ 031-645-1675, 교육시설팀 담당자 강성운

     - 계약에 관한 사항 : ☎ 031-639-5665, 재정지원팀 담당자 이수진

  ○ 본 견적서 제출 알림문은 인터넷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홈페이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우리교육지원청 홈페이지 주소 : (http://www.goeic.go.kr)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주소 : (http://www.g2b.go.kr)




【붙임1】

■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 [별지 제10호 서식]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발주자

발주기관

 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

발주부서

행정과

발주날짜

2024. 11.

발주내용

 [  ] 공사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수의계약에 의할 수 있는 경우)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아니오

[  ] 해당없음

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아니오

[  ] 해당없음

3

 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아니오

[  ] 해당없음

4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아니오

[  ] 해당없음

5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아니오

[  ] 해당없음

6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아니오

[  ] 해당없음

7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아니오

[  ] 해당없음

8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4년          월          일

 업체명:

계약상대자(확인인)

(서명 또는 인)





【붙임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