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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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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8940-00 공고일시  2024/11/27 11:10
공고명 2025년 경희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동부교육청 경희초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동부교육청 경희초등학교
공고담당자 김택중(☎: 02-962-430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7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1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2/11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42,960,000 원
   
배정예산
442,960,000 원
   
추정가격
402,69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희초등학교 공고 제20241127-1 호


2025학년도 경희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 공고


 “2025학년도 경희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국가계약법 시행령」제76조  따른 부정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국가계약법 시행령」제76조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2025학년도 경희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용역내용

과업내용서에 의함

낙찰자결정 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 기간

2024.11.27.(수) ~ 2024.12.11.(수)

계약이행 기간

2025.3.1.(토) ~ 2026.2.29.(목)

 ※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기초금액

금442,960,000원(부가가치세 0원)

 ※ 기초금액에는 인건비 ( 80 %)가 반영되어 있음

 ※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됨

제안서 제출기간

2024.11.27(수) 16:00 ~ 2024.12.11.(수) 16:00 (토·일 제외,기간 및 시간엄수)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가격 입찰서       제출 기간

2024.11.27.(수) ~ 2024.12.11.(수) 16:00 (G2B 전자접수)

제안서 평가

2024.12.12.(목) 15:00 ~ 경희초등학교 회의실

개찰일시 및 장소

2024.12.16.(월) 11:00 경희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기타 특이사항

※ 용역이행실적증명 제출시 입찰공고일까지 최근 3년간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관련 실적 제출(*컴퓨터 또는 영어 등 일부만 있는 실적은 제외)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계약법 시행령」제43조 따라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기술 및 가격평가 결과 협상적격자로 선정된 자와 협상을 통하여 업체를 선정합니다.

 나.제안서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G2B (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 입찰,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2 제1호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중소기업자)간 제한입찰이며, 같은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2호에 따른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의 예외를 적용하여 비영리법인의 참가가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방과후학교 또는 교육 관련 사업자등록을 한 자

    ②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서울특별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G2B) 제출, 접수 ⇒ 평가(70점 이상 최고 득점자순으로 협상적격자 선정) ⇒ 협상적격자와 협상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2024.11.27.(수) 10:00 ~ 2024.12.11.(수) 16:00

   2) 접수장소: 본교 행정실

   3) 제출방법: 직접제출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4)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한 경우 자격 입증 서류 포함)

      나) 청렴서약서

      다) 제안서(교재 ‧ 교구 활용 계획서 필수 포함) 8부

       ※ 교재·교구 활용 계획서에 포함할 사항

       - 교재: 교재명, 저자, 출판사, 정가, 제안가격, 제안율 등

       - 교구: 품명, 규격, 제안가격 등

      라) 용역이행실적증명서 각 1부

      마)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바)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1부

      사)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아) 등기사항증명서 1부 – 법인인 경우

      자)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 해당되는 경우만

      차) 신분증 지참, 재직증명서 1부 및 위임장 1부- 대리인 접수 시

       ※ 4, 5, 7, 8, 9번 입찰서류는 방과후학교지원센터에서 발행한 방과후학교 업체위탁 제출서류 확인서로 갈음할 수 있음

   5)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 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7. 제안서 평가

가. 일   시: 2024.12.12.(목) 15:00 ~

  나. 장   소: 우리학교 본관 회의실

    ※ 학교 사정에 의해 설명회 생략 및 설명회가 연기될 수 있으니 사전 확인 요망

  다. 참가자격: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설명회 방법: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설명 후 질의응답(5분 내외)

    ※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 등은 참여업체 수 및 기타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마.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업체 선정:  2024. 12 . 16.(금)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별 통보

  바. 유의사항: 설명회 순서는 학교 자체 기준에 의해 결정하며, 제안서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에는 계약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8. 가격 개찰

가. 일   시 : 2022.12.28.(수) 11:00 경희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나. 장   소 : 경희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학교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9. 입찰의 무효 및 취소

  「국가계약법 시행령」제39조,「국가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10. 규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5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국가계약법 시행령」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7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나 일부 경미한 사항의 규격 보완을 조건으로 규격의 적합 판정을 하는 경우에는 제안서를 변경(보완)하여 제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라.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그 규격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바.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국가계약법 시행령」 제92조 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가.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계약관계 법령, 행정안전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제안요청서 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은 2025학년도 학생들의 수요을 통해 확정되므로 기초금액이 당초 계약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참여학생 증감 및 프로그램 추가·폐지,감염병상황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 및 정산을 통해 계약금이 조정됩니다.


  다.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 바랍니다.

  라. 문의사항(이의신청) 안내 및 전화번호

   1) 제안서 관련 문의 : 경희초등학교 교실(☎ 02)962-4300, 담당자 방과후부장)

   2) 입찰에 관한 문의 : 경희초등학교 행정실(☎ 02)963-2676, 담당자 행정실장)

   3)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에 관한 문의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평일 09:00~18:00)



2024.11.27.




경희초등학교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입 찰 일 자 

년    월    일

입   찰   건   명

 

입찰보증금

면제(지급각서로 대체)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날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경희초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년    월    일

 

                                           신청인                   (인)

 

 경희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2】

각         서



    본사(인)는 경희초등학교의 2025학년도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평가기준과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경희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3】


청렴서약서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년    월    일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경희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4】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 업체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년    월    일




기 관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경희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5】


위  임  장



   ○ 상          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대    표    자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경희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의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관      계

 

생 년 월 일

 

전 화 번 호

 

주       소

 


년     월     일

            

                    

                                         위임자 :                  (인)



   

경희초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