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림축산검역본부 호남지역본부 청사시설관리 용역선정 입찰공고
농림축산검역본부 호남지역본부 공고 제2024-00호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11.27.
농림축산검역본부 호남지역본부 분임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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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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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계약은 「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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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사례, 증여, 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직접적·간접적으로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국가계약법시행령」제4조의2제1항제2호 위반 시에는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 입찰자 : 입찰금액의 100분의5
-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의 100분의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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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개요
1.1. 용 역 명 : 농림축산검역본부 호남지역본부(전주사무소 포함) 청사시설관리
1.2. 수요기관 : 농림축산검역본부 호남지역본부
* 현장 : 농림축산검역본부 호남지역본부(지상4층, 지하1층) 및 전주사무소(지상2층, 지하1층, 별관1동, 창고1)
1.3. 용역기간 : 2025.1.1. ∼ 2025.12.31.(12개월)
1.4. 근무인원 및 근무시간
1.4.1. 근무인원 : 총1명(남자1명)
1.4.2. 근무시간 : 08:30~17:30(주40시간)
1.5. 용역내용 : 농림축산검역본부 호남지역본부(전주사무소 포함) 청사 시설관리
① 청사 전기·보일러·GAS설비·공조기·저수조 등 각종 기계설비와 계량기 관리
② 청사 시설물 점검 관리
③ 청사 조경관리
* 자세한 사항은 별첨의 과업지시서 참조
1.6. 추정금액 : 70,496천원(부가가치세 포함)
◐ 공지사항
① 본 용역에 대하여는 용역기간을 2025.1.1.∼2025.12.31.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동 건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개시일(계약체결일)로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②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및「용역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작성하는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금액을 기준으로 사후 준공대가 지급 시 정산합니다.
③ 퇴직급여충당금은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조달청 지침)」에 따라 수요기관이 승인한 산출내역서 금액보다 계약상대자가 실제 지급한 금액이 적을 경우 사후정산 합니다.
2. 견적서 접수 및 개찰
2.1. 전자 입찰서 접수 및 개시일시 : 2024.11.27. 11:00
2.2. 전자 입찰서 마감 일시 : 2024.12.04. 11:00
2.3. 개찰일시 : 2024.12.04. 13:00
2.4. 개찰장소 : 호남지역본부 입찰집행담당관PC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3.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3.1. 나라장터를 통한“전자입찰”집행용역으로 제한경쟁(지역)입찰입니다.
3.2.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3.3. 전라북도 지역제한 대상 용역입니다.
3.4. 차년도 대상용역입니다.
3.5.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6. 상기 입찰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3.7.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발생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견적(입찰)서 제출 기한을 연기한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입찰)서는 연기된 견적(입찰)서 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4. 입찰 참가자격
4.1.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을 기준으로,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전라북도에 소재한 업체
4.2. 「중소기업기본법」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중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자
*<중소기업확인서>는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3.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 : 조달청 전자콜센터 ☎1588-0800)
* 등록업종코드–건물[시설]관리용역[1260]
4.4. 본 입찰(견적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견적)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견적) 제출이 가능합니다.
4.5.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6. 입찰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 시 제출해야 하며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현장설명 : 과업지시서로 갈음하며, 입찰기한내에 현장확인이 가능합니다.
6.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6.1. 전자견적서 제출업체는 이미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취득하였으므로 본 건에 대하여 별도로 참가 신청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6.2.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납부대상 아님)
* 국가기관.지방자치단체,공공기관정부출연법인(기본재산50%이상) 등 국가계약법시행령제37조제3항에서 정한 자에게는 입찰보증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면제할 수 있다(동법시행령 제37조제3항)
7.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7.1.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예비가격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전자입찰서 접수 개시 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공개합니다.
7.2. 본 용역은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며,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의 낙찰하한율(88%)이상으로 제출한 자중 최저가격 제출자를 적격심사상대자로 결정 후 적격심사 평가 후 낙찰자 선정합니다.
*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국가계약법) 제10조제2항제1호 및 동 시행령 제42조제1항 및 제2항에 의거 적격심사를 거쳐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기준 및 조달청 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제5조 제1항 제2호에 의거 적격심사 실시 평가합니다.
* 적격심사 대상자는 개찰일로부터 3일이내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제4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로부터 평가받은 모든 공공기관 입찰용 신용평가등급을 당해 신용정보업자를 통해 평가완료 후 3일 이내에 조달청 나라장터에 전송하여야 합니다.
7.3. 동일가격으로 입찰인 경우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적격심사 결과 최고점수인자로 결정합니다.
8. 입찰무효
8.1.「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8.2. 특히, “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입찰무효 되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9. 청렴계약서 제출
9.1.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국가계약법」제5조의 2에 따라 “청렴계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기타
10.1. 예비가격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용역-공고조회-입찰공고 상세조회-기초금액공개”에,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10.2. 농림축산식품부는 입찰과 관련한 부패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입찰참가자와 직원 모두 신고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농림축산식품부 홈페이지(www.mafra.go.kr→국민소통/ 신고센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0.2.1 농림축산식품부(소속기관 포함) 및 산하 공공기관과 계약 시 관계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할 경우 농식품부(소속기관 포함) 및 산하 공공기관 전체에서 발주하는 계약에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3. 입찰에 관한 사항 문의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전화 1588-0800)
과업지시, 용역 및 계약에 관한 사항 문의 : 운영지원과 김애정(전화 063-460-94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