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시 공고 제2024 - 130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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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2026년 자동집하시설 생활폐기물(일반 및 음식물) 수집운반 청소대행 용역(단가계약)
나. 용역기간 : 2025. 1. 1. ~ 2026. 12. 31.(2년) ※ 장기계속 계약
다.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라. 위탁처리 예정량 : 5,636톤 (예정용역금액 금147,974,880원) ※ 부가가치세 면세
※ 발생예정량 및 톤당 예정단가 설계내역서(자동집하시설 수송금액 집계표) 참조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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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생예정량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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톤당 예정단가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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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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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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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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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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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38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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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한 사항 과업시지서 및 설계내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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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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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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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8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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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456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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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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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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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456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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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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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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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44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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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333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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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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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9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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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333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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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단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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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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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1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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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692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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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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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2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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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692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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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단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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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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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8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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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636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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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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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2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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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323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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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단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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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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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3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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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869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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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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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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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869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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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단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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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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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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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761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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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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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18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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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1,8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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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년 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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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36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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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83,6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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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단위 절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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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기초금액(단가) : 금683,600원 ※부가가치세 면세
▸ 본 입찰은 단가계약이므로 반드시‘기초금액(설계내역서 품목별 단가의 합) 기준’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 최종계약 단가금액은 ‘각 단지 톤당 예정단가’에 낙찰률을 적용하여 산정합니다.
▸ 예정수량은 추정량으로 사업계획변경에 따라 증·감 될 수 있습니다.
▸ 본 사업은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35조 제12호에 따른 부가가치세 면세용역이므로 가격 투찰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본 공고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에 따른 2025년도 예산 확정 전 공고로써 예산이 확정되지 않으면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지방의회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의 조정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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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단가입찰로서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적격심사대상 용역입니다.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1. 28.(목) ~ 12. 5.(목)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5.(목) (11:00) 입찰집행관 PC
4. 입찰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동법 제31조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로서, 아래의 자격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가. 「폐기물관리법」 제25조의 규정에 따라 폐기물수집운반업 허가를 득한 자로 「폐기물처리업 허가업무처리지침(환경부예규)」에 따라 영업대상 폐기물은 생활폐기물, 과천시를 영업구역으로 하는 “폐기물수집․운반업(생활폐기물)(업종코드:1224)” 허가를 득한 업체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적법하게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한 것으로,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5. 공동계약
가.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6. 입찰 시 유의사항
가.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개찰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의8호 또는 9호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기초금액의 ±3%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예정가격은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적격심사는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경기도예규 제739호) <별표 1-1> 단순노무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 추정가격 2억원 미만 용역』에 의하여 평가하며,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7.995%)이상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자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등급 또는 재무재표로 평가합니다.
- 재무평가 선택 시 기준비율은 최근 한국은행에서 공표한 2023 한국은행 경영분석 평균비율(자기자본비율 49.77, 유동비율 160.51)을 적용합니다.
라.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당해용역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 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입찰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2항 제1호 마목에 의거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이행능력의 심사에 필요한 서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출하지 아니하거나 서류 제출 후 낙찰자 결정 전에 심사를 포기한 자인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8.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가. 본 용역은 공공부문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을 적용하므로 계약상대자는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와 관련하여 다음의 내용을 이행하여야 하며 미이행시 계약 해지·해제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계약체결 시 반드시 제출하고 용역기간 중 이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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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확약서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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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
② 퇴직급여, 4대 사회보험료 등 법정부담금을 지급
③ 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음
④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 남녀고용평등과 일․가정 양립 지원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지 않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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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약칭: 중대재해처벌법)에 따른 근로자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와 법 위반 시 처벌규정에 대하여 충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 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에 서약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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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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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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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입찰보증금 및 입찰무효
가. 입찰보증금은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확약서 제출로 갈음하며,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의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생활폐기물 수집운반량은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처리비는 실제 수집운반량에 따라 지급하며, 발주부서 사정에 의하여 주말이나 휴일 또는 야간에도 처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과업지시서, 입찰공고문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결과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게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사. 본 용역은 과천시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기타 문의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입찰 및 계약 관련 문의 : 과천시 회계과 계약팀(02-3677-2203)
▸ 과업 관련 문의 : 과천시 자원위생과 청소행정팀(02-3677-225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7일
과천시 재무관
< 붙임 >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 계 약 명 )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 체 명 )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 체 명:
대 표 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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