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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9124-00 공고일시  2024/11/27 13:05
공고명 시립창동청소년센터 방과후아카데미 운반 위탁 급식 견적 제출 공고
공고기관 시립창동청소년센터 수요기관 시립창동청소년센터
공고담당자 최지웅(☎: 02-950-961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단가)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7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4 15:00 개찰(입찰)일시 2024/12/04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000.00 원
   
배정예산
5,000 원
   
추정가격
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시립창동청소년센터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초등‧중등) 운반 위탁 급식 견적 제출 공고

1. 입찰 사항

가. 건    명 : 2025년도 시립창동청소년센터 청소년 방과 후 아카데미(초‧중등) 운반 위탁 급식

 나. 위    치 : 서울특별시 도봉구 노해로 69길 132 시립창동청소년센터

 다. 용역개요

            

구분

급식 인원

급식 일수

급식내용

비고

석식

80

226

4찬 1국

※ 방학기간 중 중식

 

 라. 용역기간 : 2025. 1. 2. 〜 2025. 12. 31.(총226일)

   (※ 계약 기간 내 급식 일수, 급식 인원은 해당 사업 일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마. 총    액 : 금90,400,000원(금구천사십만원) ※부가가치세포함

   - 단가금액 : 금5,000원/1식

   - 산 출 식 : 1식 5,000원*80명*226일

 바. 기초금액 : 금5,000원(금오천원) ※부가가치세포함

 사. 예정금액 : 금90,400,000원(금구천사십만원) ※부가치세포함

 아. 공고기간 : 2024. 11. 27.(수) 15:00 ~ 2024. 12. 4.(수) 15:00 (8일간)

 자. 개찰일시 : 2023. 12. 4.(수) 17:00 입찰 집행관 PC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용역은 단가입찰, 지역제한, 업종제한 대상 용역입니다.

 나.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적격심사 비 대상 용역입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또한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 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 날인을 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

나. 식품위생법 제22조 및 동법시행령 제21조 제1호에 의한 식품제조·가공업, 제 8호 마목의 규정에 의한 식품접객업 중 위탁급식 영업허가를 받은 자

다.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시 소재한 업체로 시립창동청소년센터까지 운송시간이 1시간 이내 가능한 자

라. 식품관계 법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92조에 의해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되지 아니한 자

마. 최근 3년간 급식사고 전력이 없으며, 우리 센터에서 제시한 조건을 수용할 수 있는 자

바. 생산물(음식물) 배상책임보험에 반드시 가입한 자

사. 청소년시설 및 기관, 학교 등에 납품한 실적이 있는 자

아. 식품제조 관련하여 영양사가 채용되어 근무하고 있는 업체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공고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결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 3%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하며,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1호, 시행 2018.01.22.)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의 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일 경우에는 적격 심사결과 최고 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심사결과도 동일할 경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 신청 서식에 따라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 에는 관계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 5/100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계약 체결 후 제출서류

 가. 영업등록증 사본 1부

 나. 물품계약(급식) 실적 증명 1부

 다. 생산물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라. 영양사 면허증 사본 1부

 마. 관련 교육 및 보건증 사본 1부

 바. 자동차등록증(운송 차량) 사본 1부

 사. 사업장, 차량 소독 관련 증빙자료 1부

 아. 급식 운영 계획서(식단표) 1부

 아. 기타(센터에서 추가로 요청하는 서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10. 기타사항

 가. 용역비, 운송료, 부가세 등 일체의 비용 포함.

 나. 급식 운송에 필요한 냉장, 냉동 차량 소유 필수

 다. 사업장의 위생실태를 매일 점검하고 기록을 유지하며, 음식물 섭취 및 식중독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민・형사상 책임이 있음

 라. 본 납품의 입찰서 제출업체는 납품기간 및 운송시간(본 센터까지 운송시간 1시간 이내)을 확인하여 반드시 시간 중 납품 완료가 가능한 업체만 투찰토록 하고, 계약업체가 계약 기간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 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할 경우, 관계 법령 등에 의거 본 센터에서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할 수 있음.

 마. 입찰자는 입찰공고문, 내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식품위생법」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과 지침에 따릅니다.

 사. 타 문의는 센터 사무실(☎02-950-9613)로 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7일


시립창동청소년센터 계약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