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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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충남대학교병원 세탁물 위탁 처리 및 린넨류 패키지 작업 위탁 용역 장기계속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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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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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 부가세포함), 직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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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약 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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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에 의한 계약, 장기계속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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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제출 및 입찰참가등록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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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09.(월) 18:00
/ 물류관리과 계약관리팀 직접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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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가격제안서포함)
제출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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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0.(화) 10:00
/ 물류관리과 계약관리팀 직접제출((사용)인감 지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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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평가회 일시 /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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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2.(목) 15:00 /
장소 : 충남대병원 물류관리과 입찰실
※시간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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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수 행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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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1.01.~2026.12.31.(2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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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예 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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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66,166,360원(2년 기준/Vat 포함)
※ 상기 배정예산액은 참고용이며, 입찰가격 평가시 추정가격은 별도 예정가격으로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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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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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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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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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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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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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제안요청서, 품목내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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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참가자격 (아래 각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가. 입찰참가등록마감일 현재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출연 및 투자기관(공공기관 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의한 기타공공기관 포함)으로부터 부정당업자로 제재중에 있지 않은 업체
나. 본원 회계규정 제231조에 의거 법령 등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제안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의료법」 제16조에 의거 ‘의료기관 세탁물처리업 (업종코드 : 1185)’ 으로 등록한 업체
라. 의료기관 세탁물 관리규칙에 의한 의료기관 세탁물 처리업 신고 및 폐수 배출시설 설치 신고를 필하고 본 용역의 시방, 규격에 따라 의료기관세탁물 위탁처리를 수행할 수 있는 업체로서 연속세탁장비(기계 자동화시스템)를 2대 이상 보유한 업체
마.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700병상 이상 종합병원에서 단일계약건으로 1년 이상 의료세탁물 처리용역을 이행완료한 실적이 있는 업체
바. 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입찰보증금을 제출한 자
3. 입찰방법
가. 입찰참가등록 제반서류와 제안서 접수
나. 제출 서류 검토 후 입찰참가자격 적격업체 개별 통보
다. 적격업체에 한해 품평회 및 기술평가(PT발표)와 가격평가 동시 실시
※ 발표시간 : 업체별 10분 + 질의응답 5분
발표는 입찰참가등록 순으로 진행하며 발표시간 전까지 도착하지 않은 업체는 참가의사 없음으로 판단하여 발표순서에서 제외됩니다.
라. 협상적격자 선정 통보
마. 협상 실시
바. 낙찰자 선정 및 계약 체결
※ 계약은 전자계약으로 진행하며, 낙찰자 선정 후 HLS 가입 안내 예정.
4. 평가방법
가. 기술(제안서)평가와 가격평가로 구분하되, 기술평가의 비중을 80%, 가격평가의 비중을 20%로 합니다.
나.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평가항목별 배점기준표에 근거하여 병원 내부지침에 의해 정한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기술평가(제안서평가)를 실시하며 각 평가위원의 평가 점수 중에서 최저 및 최고점수를 제외한 후 나머지를 산술평균하여 평가점수를 산출합니다.(단, 최저 또는 최고점수가 2개 이상일 때에는 이 중 하나만 제외하고 소수점 다섯째 자리에서 반올림합니다.)
다. 제안서는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의거 기술능력(80점)과 입찰가 격(20점)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각 점수를 합산한 최고득점자를 우선협상 대상자 로 선정하여 협상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라. 기술능력 평가 후 기술능력평가점수 배점한도의 85% 이상 득점업체에 한해 적격처리하며 제안한 가격제안서는 모두 개봉하여 입찰가격평가를 실시합니다.
※ 총액투찰: 개별단가×예정수량의 합
마. 발표순서는 입찰참가등록 순으로 합니다.
바. 제안서평가회에 참석하지 않은 업체는 기술평가에 있어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 나 입찰참가신청서, 가격제안서, 제안서 등 입찰 및 제안서 평가에 필요한 일체 의 서류를 입찰참가등록 마감일까지 제출한 경우 유효한 입찰에 해당됩니다.
사. 기타 사항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의합니다.
5. 낙찰자 선정방법
가. 기술평가점수와 가격평가점수를 합산한 최고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기술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평가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선정하여 협상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다.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차순위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6.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등록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 붙임 서식 참조
2)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 피보험자 : 충남대학교병원)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법인등기부등본(법인사업자)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5) 인감증명서 1부
6)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 사용시)
7)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대표자 외 방문시)
8) 의료기관세탁물처리업 신고필증 사본 1부.
9) 폐수 배출시설 설치 신고필증 사본 1부.
10) 실적증명서 1부. : 붙임 서식 참조
11)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제안서 평가항목 – 경영상태 관련)
12) 연속세탁장비(기계자동화 시스템) 구매확인 서류 1부.
13) 제안서 10부 및 USB 1개(제안서 발표 자료 첨부).
14) 확약서 1부. : 붙임 서식 참조
나. 제안서 관련 제출서류
1) 제안서 15부, USB 1개
2) 가격제안서 1부 : 붙임 서식 참조
※ 입찰서봉투는 참가접수 시 별도 교부해 드릴 예정이오니 (사용)인감 지참
3) 접수마감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참조
4) 접 수 처 : 대전광역시 중구 문화로 282 충남대학교병원 물류관리과 계약관리팀
(계약담당: 양예정)
5) 접수방법 : 직접 제출 (우편 등에 의한 접수 불가)
6) 8인 내외의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제안서 평가
※ 제안평가 관련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7. 과업설명회
별도의 과업설명회는 진행하지 않으며 과업 내용은 계약 특수조건, 제안요청서, 시방서에 의하되 시방서 상 확인 불가한 사항은 과업담당자에게 유선 문의 또는 현장 확인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8.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충남대학교병원 회계규정 제247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서 입찰 무효로 정한 기준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9.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
1) 충남대학교병원 회계규정 제240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직접 병원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2) 상기 입찰보증금을 보증서(증권 등)으로 제출할 경우 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제출
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충남대학교병원 회계규정 제240조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됩니다.
10. 계약의 체결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과업(제안서요청)내용에 따른 계약금액 등이 포함된
계약산출내역서 등 관련서류를 제출하여 10일 이내에 반드시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 내 계약 미체결 시 본원 회계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환수 등의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나. 계약보증금 : 계약금액의 10% 이상
다. 품목별 계약 단가는 본원 예정가격 대비 낙찰비율로 일률적으로 산정하여 원단위 미만은 절사합니다. 계약금액 총액은 낙찰금액보다 하향조정될 수 있습니다.
※추후 충남대학교병원 홈페이지에 단가배분율이 공개될 예정이니 투찰 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물품내역서상의 수량은 예정수량이므로 실제 납품수량은 가감 또는 물품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대금지급은 (품목별 계약단가*실제 이행한 수량)으로 월별 정산 지급하며 물품 변경시 업체별 제품과 차이가 발생하는 부분은 상호 협의 후 조정 가능합니다.
11. 청렴계약이행제도 적용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관련서류는 충남대학교병원 인터넷 홈페이지(https://www.cnuh.co.kr) -‘입찰공고’- ‘자료실’ 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 시 청렴이행각서를 작성․제출하여야 합니다.
12.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 관련 : 물류관리과 계약관리팀 양예정 담당(042-280-8852)
나. 제안요청서 및 과업 관련 : 중앙공급실 이재경 팀장(042-280-7315)
13.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정부계약 입찰집행기준에서 정한 청렴계약입찰특 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본원 대가지급기준 등과 당 입찰에 관련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규격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충남대학교병원 회계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되어 일정기간 입찰참가가 제한되는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 내용 등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본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에 명시되지 않은 내용은 본원 회계규정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해 집행됩니다.
라. 공동이행방식에 의한 공동도급 및 하도급은 불허합니다.
마.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첨부 : 제안요청서, 규격서, 품목내역서 각 1부.
위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4. 11. 27.
충남대학교병원계약담당
<붙임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사항 중 해당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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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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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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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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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또는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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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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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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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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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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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
|
입
찰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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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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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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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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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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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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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충남대학교병원 세탁물 위탁처리 및 린넨류 패키지 작업 위탁 용역 장기계속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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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
납 부
|
0.보증금율 : 5%
0.보 증 액 : 일금 (₩ )
0.보증금납부방법 : 이행보증보험증권
|
납 부 면 제 및
지 급 확 정
|
0.사 유 :
0.본인은 낙찰후 계약미체결시 귀 병원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
대
리
인
.
사
용
인
감
|
본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
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
합니다.
사용인감 (인)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보)한 귀 병원의 일반(제한,지명)경쟁입찰에 참가하 고자 병원에서 정한 과업지시서, 공고사항 및 제안요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 서 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서에 정한 서류
20 . . .
신 청 인 : (인)
충남대학교병원계약담당 귀하
|
수입.지출외 현금출납담당 성 명 : ( 인 )
유가증권 관리담당 성 명 : ( 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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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2>
가 격 제 안 서
|
입
찰
내
용
|
공 고 번 호
|
|
입 찰 일 자
|
. .
|
건 명
|
(긴급)충남대학교병원 세탁물 위탁 처리 및
린넨류 패키지 작업 위탁 용역 장기계속계약
|
금 액
|
일금 원 정 (KRW /VAT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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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기 간
|
|
입
찰
자
|
상호또는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주민등록번호
|
|
본인은 충남대학교병원 회계규정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정부관계 법령에 의한 입찰유의서에 따라 응찰하여 이 입찰이 귀 병원에 의하여 수락되면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서 정한 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등과 규격서 및 제안요청사항에 따라 용역을 완수할 것을 확약하며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붙 임 : 산출내역서 1부
20 년 월 일
입 찰 자 : (인)
충남대학교병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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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3>
이행실적증명서
신청인
|
업체명(상호)
|
|
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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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소재지
|
|
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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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자번호
|
|
나라장터공고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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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용도
|
입찰참가용
|
제 출 처
|
충남대학교병원
|
범위 및 기준
(금액 등)
|
|
이행
실적
내용
|
건 명
|
|
사업개요
|
|
계약번호
|
계약일자
|
이행기간
|
계약금액
|
이행실적
(금액)
|
비고
|
비율
|
실 적
|
|
|
|
|
|
|
|
증명서
발급
기관
|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
기 관 명 : (인) (전화: )
|
주 소 : (FAX : )
|
발급부서 :
|
담당자:
|
註)
① 세금계산서, 계약서, 거래명세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②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범위 및 기준(금액 등) 등이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③ 이행실적란은 기재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합니다.
|
<붙임4>
사 용 인 감 계
충남대학교병원에서 고시된 ‘(긴급)충남대학교병원 세탁물 위탁처리 및 린넨류 패키지 작업 위탁 용역 장기계속계약’ 입찰과 관련하여 당사가 사용하는 법인(개인)인감을 대신하여 계약체결 및 제반신고서류에 사용하고자 다음과 같이 사용인감을 제출하오며 이로 인한 법률상의 모든 책임을 당사가 질 것을 확약합니다.
법 인 인 감
|
사 용 인 감
|
주 소 :
상 호 :
대표자 :
|
|
|
※ 참 조 : 사용인감을 사용치 않을 경우 사용인감계는 제출하지 않아도 됨.
2024 년 월 일
충남대학교병원장 귀 하
<붙임5>
위 임 장
대표자
|
성 명
|
|
주민등록번호
|
|
주 소
|
|
업체명
|
|
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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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리인
|
성 명
|
|
주민등록번호
|
|
주 소
|
|
업체명
|
|
연 락 처
|
|
충남대학교병원에서 시행하는 ‘(긴급)충남대학교병원 세탁물 위탁처리 및 린넨류 패키지 위탁 용역 장기계속계약’입찰에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상기인을 업체의 대표자의 대리인으로 위임하였음을 증명합니다.
202 . . .
대 표 자 : (인)
대 리 인 : (인)
충남대학교병원장 귀하
|
<붙임6>
확 약 서
본 입찰참가자는 ‘의료세탁물 위탁처리 및 린넨류 패키지 작업 위탁 용역’입찰과 관련, 제안서 및 입찰서의 제반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였으며, 동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모든 법률적, 재정적, 행정적 책임을 감수하겠습니다. 또한 충남대학교병원이 평가를 위해 구성한 평가위원과 평가방법 및 평가기준에 따른 결과에 대해서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년 월 일
회사명
대표자 (인)
충남대학교병원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