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39188-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7 13:51
공고명 2025년 CCTV 및 통합관제센터 설비 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인천광역시 남동구 수요기관 인천광역시 남동구
공고담당자 정원희(☎: 032-453-226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08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9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2/09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412,418,000 원
   
추정가격
374,92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천광역시 남동구 공고 제2024-2147


              

용역 전자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 본 입찰공고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의 규정에 의한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확정 전의 계약(입찰공고)으로 지방의회의 2025년도 세출예산 심의 결과에 따라 계약이 체결되지 못하거나 확정예산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계약이 2025.1.1. 이후 체결될 경우 유지보수료는 일할계산 하여 지급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CCTV 및 통합관제센터 설비 유지보수 용역

  나.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다. 용역기간 : 2025. 1. 1.(착수일) ~ 2025. 12. 31.

  라. 용역금액 : 금412,418,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사업설명 : 남동구 안전총괄과 김정수 주무관(☎032-453-6184)에게 문의, 투찰 전 담당자와

                  제안요청서 등에 관하여 확인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 총액입찰,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가. 관련 규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7장

  나.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참가등록 마감일까지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호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

      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까지 주된 영업소가 인천

      광역시에 소재한 업체

  다.「소프트웨어 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로 등록된 업체

  라.「정보통신공사업법」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0036)으로 등록된 업체

  마.「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중 하나를 보유하고,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세부품명번호: 8111189901]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세부품명: 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서비스, 세부품명번호: 8111229901]를 모두

     소지한 업체

  바. 현장 CCTV 유지보수에 필요한 절연고소 작업차량(1톤이상)을 보유 또는 임차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사업금액이 2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서,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에 의거 대기업 및 중견기업은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소프트웨어 진흥법」제48조 제4항의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14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도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가. 본 용역은 단독 또는 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나. 공동수급체 구성은 대표사 포함 5개사 이내로 구성하고 구성원별 최소 참여지분율은

      5% 이상으로 해야 하며, 출자비율 또는 분담내용의 비중이 크고 요구한 자격을

      가장 우수하게 갖춘 업체가 대표사로 선임되어야 하며, 구성원으로부터 모든 권한과

      책임을 위임받은 사실을 입증하는 서류를 제안서에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 2024.12. 08.(일) 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제출 하여야 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따라 대표사와 공동수급구성원이 각각 제출한 후 이를 대표사가 승인하여야 합니다.

    ※ 그 외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따름


5.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소프트웨어 진흥법」제51조에 따라 반드시 하도급 계약 전에 발주기관으로부터

     사전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나. 사업의 일부를 하도급 하려는 경우 「소프트웨어 진흥법」제51조제1항에 따라

     사업금액의 100분의 50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6. 세부추진일정

  가. 제안요청서 교부 :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 남동구청 홈페이지

     (www.namdong.go.kr) 입찰공고 게재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참가신청서 및 제안서 접수

    1) 제출일시 : 2024. 12. 09.(월) 10:00~ 17:00

    2) 제출방법 : 방문접수만 가능(우편 등 기타접수 불가)

    3) 접수장소 : 남동구청 본관 4층 안전총괄과 [인천광역시 남동구 소래로 633(만수동)]

    4) 제출서류 : 붙임의“제안요청서”참조


  다. 가격입찰서 접수

    1) 제출일시 : 2024. 12. 02.(월) 10:00 ~ 2024. 12. 09.(월) 17:00

    2) 제출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총액으로 전자 제출

     ※ 가격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투찰하시기 바라며,

         미 투찰시 무효 처리함을 안내드립니다.


  라. 제안서 평가

    1) 기술제안서 평가

     · 일시 및 장소 : 2024. 12. 13.(금) 14:00 남동구청 개나리홀(4층)

     · 업체당 30분(제안설명 20분, 질의응답 10분 이내)

     · 발표순서는 평가 당일 추첨하여 결정

     · 제안설명은 제안사의 사업관리자(PM)가 직접 하며, 업체별 참여자 수는 3인 이내

     · PM이 발표하지 않을 경우 서류만으로 평가

        ※ 세부 내용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통보 예정

    2)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재무과 입찰집행관 PC


  마. 협상적격자 및 순위발표 : 제안서, 가격입찰서 종합평가 후


7. 협상절차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기준 및 남동구 제안서평가 위원회 구성 및 운영 규칙을 적용합니다.

  나. 기술능력 평가 및 가격평가

    - 기술능력평가[정량적 평가(20점) + 정성적 평가(60점)] + 가격평가(20점)

    - 세부 평가방법, 평가기준 등 구체적인 사항은 붙임의“제안요청서”참고

  다. 협상은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 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후,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한 결과 고득점자순(합산점수가 동일할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할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으로 협상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협상기간은 협상 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하며, 우선 순위자와의 협상 결렬 시 후 순위자와 협상합니다.


8. 입찰서 제출의 무효에 관한 사항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등 무효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에 따른 변경등록을 하지 않은 입찰자의 입찰은 무효입니다. 따라서 나라장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참가 업체에 재직중인 임·직원이어야 합니다. 개찰결과 1순위 업체는 입찰참가자격 유효 여부 확인을 위한 증명자료로 다음의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 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

     -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 증명자료


9. 입찰보증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의 규정에 따라,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사업자에 대하여 입찰보증금은 납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지급 확약서를 제출(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하여야 하며, 귀속사유가 발생하면 지방자치단체를 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징수합니다.


10. 청렴계약제 시행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

      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서명하여 계약 시 우리 

      구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중대재해처벌법에 따른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

      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산업안전보건법」 제61조(적격 수급인 선정 의무)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5조(도급,용역,위탁 등 관계에서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규정

      에 따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일부터 착수일 전까지 붙임의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안전보건수준평가에서 기준(70점) 이상 점수를 받아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제안서 제출) 시에는 반드시 아래의 내용을 숙지 후에 제안서(기술제안서, 가격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제안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공고서 및 제안요청서, 관련 과업지시서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의 입찰 관련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및 관련 계약 예규

  나. 우리 구는 본 과업수행에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협상을 통하여 과업내용, 참여인력, 추진일정, 기타사항의 추가 또는 변경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 제안서는 제안요청서에 따라 작성 제출하여야 하고, 허위․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에 따른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고, 대금청구시 청구금액의 2%에 해당하는 인천광역시 지역개발채권(공채)을 소화하여야 합니다.

  사.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공고내용 및 개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자. 보충정보 제공처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에 관한 사항 : 안전총괄과 김정수 주무관(☎032-453-6184)

     - 입찰에 관한 사항 : 남동구청 재무과 정원희 주무관(☎032-453-2263)

     - 전자입찰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구 직원이 금품, 향응, 편의제공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남동구 홈페이지 공직자부조리신고 또는 감사실(032-453-2070)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익신고자는 비밀보장·신변보호·보호조치를 통해 어떠한 불이익도 받지 않습니다.


2024.  11.  27.







인천광역시 남동구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