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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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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8785-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1/27 13:52
공고명 2025년 대전광역시어린이회관 청소용역
공고기관 대전광역시 어린이회관 수요기관 대전광역시 어린이회관
공고담당자 민경일(☎: 042-824-550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7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6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06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00,623,264 원
   
배정예산
300,623,264 원
   
추정가격
273,294,504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 사업으로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확정된 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을 체결하며,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 개시 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대전광역시어린이회관 공고(기연어공2024-12호)


2025년 대전광역시어린이회관 청소 용역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대전광역시어린이회관 청소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다. 용역위치 : 대전광역시 유성구 월드컵대로32 대전월드컵경기장 동관 1층(노은동)

라. 용역내용 : 대전광역시어린이회관 청소용역 1식

              ※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1) 면적

    가) 실내 : 5,383㎡, 실외 : 2,250㎡

    나) 주요대상 : 체험숲, 사계절rma상놀이터, 그린나래홀(공연장), 편의시설, 프로그램실, 사무실, 야외놀이터 등

마. 용역인원 : 총 6명(용역인원 반장1명, 미화원5명)

바. 기초금액 : 금300,623,264원(금삼억육십이만삼천이백육십사원)/부가가치세 포함

용역근로자 보호를 위하여 낙찰자가 근로자에게 지급하는 임금의 총액은 “발주기관”이 산출한     인건비에 낙찰률을 곱하여 산출된 금액 이상으로 지급하여야 하고, 계약체결 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를 제출해야합니다.

    ※ 불이행시 계약의 해제·해지가 가능하고 향후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음.

본 용역의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퇴직급여충당금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사후 정산 합니다.

   예정가격상의 보험료(국민연금보험 8,229,096원/ 건강보험 6,482,700원/ 노인장기요양보험 830,484원,    퇴직급여충당금 15,239,064원)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산출내역서에 반영하며, 기성 및 준공    청구 시 사업명이 기재된 보험료 납입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참가 전 반드시 「대전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개정공고(대전광역시 공고

   제2024-2호)를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대전광역시(www.daejeon.go.kr)/행정정보/시정자료실/공보_고시공고)

본 전자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제출한 것으로 간주   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동 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가 서명(날인)하여 제출   하여야 합니다.

2. 입찰서제출 및 개찰일시

  

입찰개시일시

입찰마감일시

개찰일시

비 고

(개찰장소)

2024. 11. 27.(수)

14:00

2024. 12. 6.(목)

14:00

2024. 12. 6.(금)

15:00

대전광역시어린이회관

계약담당자PC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하며, 전산 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입찰서 제출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조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이 대전광역시에 있는 업체로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가.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의 규정에 의한 건물위생관리업(1162)으로 입찰참가 등록을 한 자

  나.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를 소지한 업체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할 수 있어야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낙찰자에서 제외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건물청소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7611150101)(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여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를 소지한 업체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 받지 아니한 업체

  마.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햐 합니다.

  바.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 이 가능합니다.

  사.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여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로 서류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아. 공동도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4. 입찰서 제출 방법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지역제한 및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접속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에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업체별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되며,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대전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하여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7.745%이상) 견적 제출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진행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 획득한 자로,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수행능력평가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수행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첨에 의합니다.


6. 적격심사서류 제출 및 평가기준

가. 적격심사대상자로 서류제출을 요구받은 자는 요구일부터 7일 이내에 당해 용역 수행능력을 평가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평가기준은 「대전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대전광역시 공고 제2024-2호)에 의합니다.   

다. 이행실적평가 기준은 아래 사항이 적용됩니다.

 

평가기준금액 : 273,294,504원(추정가격, 부가세별도)

당해용역규모 : 당해용역규모 대비 최근 5년간 용역으로, 3개월 이상 계속 수행한 동등이상 용역실적(단, 창업기업, 소기업·소상공인은 최근 7년간)으로 아파트 및 주상복합건물의 청소용역 실적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 동등이상 용역이란 실적인정기준을 충족하는 청소용역을 수행한 용역을 말하며, 다른 용역실적이 혼합되어 있는 경우 해당분야 실적만 인정합니다.

7. 안전·보건 확보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로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근로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산업재해 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8.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에 따른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9장(계약일반조건) 제9절(검사 와 대가지급)에 따라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사항을 따릅니다.

나.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이 체결된 후 착수계 제출 시 반드시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에 한함)의 노무비 청구내역(근로자 개인별 성명, 임금 및 연락처 등)을 제출하여야 하며, 지급내역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회관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계약상대자)는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계약상대자 및 하수급인의 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을 제출해야 하며, 동 지급내역과 계약상대자가 이미 제출한 같은 달의 청구내역을 비교하여 임금 미지급이 확인된 경우 당해 사실을 지방고용노동(지)청에 통보함을 알려드립니다.


9.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하여, 입찰보증금 귀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와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우리 기관에 납부하여야 하며, 이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10. 안전 입찰서비스 안내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기타(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안내공고,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산출내역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관계법규 등 포함)을 입찰 전에 열람 및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계약상대자)는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등 관련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라.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대표자가 서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의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9조 및 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무효규정에 의합니다.

자. 기타 용역내용(과업지시서 및 산출내역서 등)의 열람 및 계약체결에 관한 문의사항은 대전광역시어린이회관 관리운영팀(042-824-55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22일



대전광역시어린이회관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2025년 대전광역시어린이회관 청소용역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은 본 과업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질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4.    . 

 

                             서약자 : 업체명 대표 0 0 0  (인)

 

                      

대전광역시어린이회관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