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제2024-****호
지능형 자원수거설비 위탁운영 관리
수의계약[소액] 견적서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광주광역시 지역거점 스마트시티 지능형 자원수거설비 위탁운영 관리
나. 위탁운영 대상 : AI기반 지능형자원수거자판기(투명페트병/캔) 27대
다. 과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3개월
라. 위탁운영장소 : 광주광역시 동구 내 15개소
마. 기초금액 : 금30,561,300원(추정가격 27,783,000원, 부가가치세 2,778,300원)
※ 상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를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리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견적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및 계약방식
가. 소액수의 견적제출, 지역제한(광주광역시) 총액견적
나. 본 입찰은 조달청전자입찰홈페이지(의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 선정 후 계약체결은 한화시스템 구매포탈사이트(http://smarthcps.hsnc.co.kr)
통해 전자계약으로 진행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주된 영업소가 광주광역시 내에 소재한 업체로서
다음 각 요건을 모두 갖춘 자로 다음 각 요건을 모두 갖춘 자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세부품명번호 10자리 재활용품자동회수기(4813150501) 제조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2)「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0036) 업종을 등록한 업체
3)「폐기물관리법」제46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67조 제2항의 규정의 의한 폐기물처리(수집·운반)신고증명서를 보유한 업체
4)「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에 따른 중소기업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상기 확인서는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 기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에 의거 중소기업으로 간주되는 법인이나 단체도 입찰 참여가 가능하며 개찰 전일까지 반드시 증빙서류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미 자격자가 입찰에 참가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반드시 입찰참가업체의 임․직원이어야 합니다.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따른 변경등록을 하지 않은 입찰자의 입찰은 무효입니다.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지방계약법」제31조의 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공고 기간: 2024. 11. 27.(수) ~ 2024. 11. 29.(화) 15:00
나. 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1. 27.(수) 14:00 ~ 2024. 11. 29.(금) 15: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29.(금) 16:00 한화시스템 입찰담당자 PC
※ 개찰일시는 시스템 지연 등의 사유로 변경 가능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제3항에 의거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서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보낸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6조제2항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의 수의계약 등 한시적
특례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제2024-50호에 따라 입찰자가 1인뿐인 경우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지 않고 수의계약을 할 수 있음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와의 계약은 전자계약을 실시하고 있으며,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 조치를 합니다.
6.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다.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한화시스템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준용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가. 청렴계약제 시행으로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동 각서를 한화시스템에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보증조건
가. 계약업체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서를 계약체결 후제출하여야 합니다. 보증기간은 계약기간과 동일합니다.
나. 계약업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하자보증서를 계약종료 시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하자보증기간체는 계약은 24개월 입니다.
10. 지체상금
가. 일반물품 : 1.5/1000
나. 지체상금 산정은 지체품목의 발주납기 익일로부터 검수완료일까지로 산정한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조건,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령 및 관계법규․회계예규 등 포함)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와 관련, 입찰에 관한 서류를 위조ㆍ변조 또는 부정하게 행사한 자, 타인의 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등은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마.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관련 지방자치단체 법령 등 계약관련 규정에 의합니다.
13. 문의사항
가. 과업지시서 관련 : 스마트C&E사업팀(☎02-6313-3130 담당자 : 이경현)
나. 입찰집행 및 계약체결 : 구매실 구매팀(☎02-6313-3341 담당자 : 이 진)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Help Desk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7.
한화시스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