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39020-00 공고일시  2024/11/27 13:58
공고명 2025년 해남YMCA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위탁 급식
공고기관 해남기독교청년회 수요기관 해남기독교청년회
공고담당자 이정화(☎: 061-533-552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단가)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7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500.00 원
   
배정예산
7,500 원
   
추정가격
6,8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해남YMCA 공고 제2023 - 04호

해남YMCA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위탁급식 단가계약 안내


1. 계약 사항

  가. 건    명 : 2025년 해남YMCA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위탁 급식

  나. 위탁기간 : 2025. 01. 01. ~ 2025. 12. 31.

  다. 위탁장소 : 전남 해남군 해남읍 군청길 7

  라. 예정물량(예상 급식 현황)

구분

석식 또는 중식(평일급식)

급식일수

급식인원

식수 계

초등(4~6학년)

192일

30명

5,760식

  마. 기초금액 : 금7,500원(부가세포함)(단가계약)

    1) 단가산출내역: 1밥(보온), 1국 외 반찬 5가지 이상, 후식, 1인 식기류 포함

    2) 총 예정금액: 금43,200,000원(※부가세포함)

     ※ 용역비 및 운송료 등 일체의 비용이 포함된 금액으로 급식일수는 조정될수 있음.

     ※ 부가가치세 면세기관은 입찰시 부가가치세 포함금액으로 투찰 후 계약시 부가가

        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며, 면세기관임을 확인 가능한 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함.


2. 계약방법

   본 계약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진행되며,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대표자 날인을 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3.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 2024. 11. 27.(수) 17:00

  나. 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 2024. 12. 03.(화) 10:00

  다. 개찰일시 : 2024. 12. 03.(화) 11:00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입찰서 제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마감시간이 종료되어 투찰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4. 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38조의 자격을 갖춘 업체

    2) 「식품위생법」 및 동법 시행령 제21조의 제1호 규정에 의하여 식품 즉석판매제조・가공업(5201)또는 식품제조·가공업(1399)또는 식품접객업(일반음식점영업,1400) 또는 식품접객업(위탁급식업,1450)으로 영업허가 및 입찰 참가등록을 필한 업체

    3)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해남군에 소재한 업체로 해   남YMCA까지 운송시간이 30분 이내 가능한 업체

    4)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된 업체(1인당 1천만원, 사고당 1억원 이상)

    5)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부정으로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6) 최근 3년간 급식사고 전력이 없으며, 해남YMCA에서 제시한 조건을 수용할   수 있는 업체

   ※ 물품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시설을 소유하거나 임차하고 있어야 하고, 계약업체가 계약기간 및 지정시간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 될 경우, 관계법령 등에 의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5.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6. 기타사항

   1)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충분히 숙지한 후 응해야 하며, 그렇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공직자의 이행충돌 방지법」 제12조에 규정된 자와 물품·용역·공사 등의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므로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같은 법 12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확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3) 타 문의는 해남YMCA(☎061-533-5525)로 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27일


해남YMCA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