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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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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9283-00 공고일시  2024/11/27 14:01
공고명 2025년 하남시 환경기초시설 폐합성수지(비닐잔재물) 처리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하남시 친환경사업소 수요기관 경기도 하남시 친환경사업소
공고담당자 박지수(☎: 031-790-559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단가)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03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4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04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4,500.00 원
   
배정예산
52,250,000 원
   
추정가격
47,5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하남시 친환경사업소 공고 제2024 - 74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 공고

 ※ 본 공고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에 의거한 회계연도(2025년) 시작 전 계약체결을 위한 공고이며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계약의 효력은 회계연도 시작일 이후 발생합니다. 사업 예산이 예정예산(기초금액)과 다르게 확정될 경우에는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하남시 환경기초시설 폐합성수지(비닐잔재물) 처리용역

  나. 위    치 : 하남시 미사대로 710(신장동) 환경기초시설 내 지하 재활용선별시설

  다. 예상물량 : 500톤(상차, 운반, 처리포함)

    ※ 예상량으로 하남시 시설 운영상황에 따라 증·감 될 수 있음

    ※ 입찰 참가 전 반드시 과업지시서 및 폐기물 성상, 차량출입 가능여부 등을 사전에 확인 (환경기초시설 방문)하시기 바라며, 현장 미확인 후 입찰에 참가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라.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 필요 시(익년도 계약이 체결되지 않은 때에는) 2026년도 용역 계약 체결 전까지 계약기간을 연장하며, 2025년도 계약단가를 적용함(단, 계약조건 변동 없음)

  마. 사업금액 : 금52,250,000원

  바. 기초금액 : 금104,500원/톤[추정가격 : 95,000원, 부가가치세 9,500원]

    ※ 본 계약은 단가입찰로 반드시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사. 제출기간 : 2024. 11. 29.(금) 10:00 ~ 2024. 12. 4.(수) 14:00

  아.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4.(수) 15: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2.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 견적제출 안내 공고이며,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활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합니다.

  나. 전자견적제출에 의한 단가계약이며,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다.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이 적용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자 신원확인 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과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바. 본 입찰제출 공고와 관련하여 지정정보처리장치에 게시 또는 첨부된 내용과 공고문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제출 안내 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조건을 갖추고,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나. 입찰 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본점(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인허가 등의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경기도에 있는 업체

  다. 「폐기물관리법」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28조에 의하여 다음 중 하나 이상의 허가를 받은 업체로, 스스로 수집·운반능력(「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별표 7]의 수집·운반차량 기준 충족)을 갖춘 업체

    ① 폐기물 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 소각전문) (업종코드 1257)

    ② 폐기물 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 기계적처리전문) (업종코드 1250)

    ③ 폐기물종합처분업 (업종코드 1143)

    ④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 (업종코드 6770)

    ⑤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 (업종코드 6786)

      * 영업허가증에 영업대상 폐기물이 “폐합성수지류”가 기재된 업체이어야 함

  라. “다”항의 자격 중 수집·운반 능력(자체 차량보유)을 갖추지 않은 경우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따른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을 허가받은 업체와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음

    ※ 단, 「폐기물관리법」 제25조 제6항에 따라 제5항 제2호부터 제7호까지의 규정에 해당하는 폐기물처리업 허가를 받은 자는 같은 항 제1호에 따른 폐기물 수집·운반업의 허가를 받지 아니하고 그 처리 대상 폐기물을 스스로 수집·운반할 수 있음

  마. 1주에 50톤 이상 폐합성수지 등 재활용 선별잔재 폐기물 반출처리가 가능하며 공고일 현재 시설이 정상 가동 중인 업체로 폐기물관리법 제30조 규정에 의한 정기검사에 합격한 업체

    ※ 단,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기준 다 자치단체 등과 계약체결 후 위탁 용역 수행중인 경우 처리시설 허가 용량에서 용역 수행중인 물량을 제외하고 여유용량을 산출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역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사.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아.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공동수급(필요시)

  가. 공동도급(공동 또는 분담 모두 허용)이 가능하며, 이 때 대표사는 입찰참가자격의 “나”항의 자격을 가진 업체여야 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해야합니다.

  나.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분담으로 계약을 이행하는 데 필요한 분담이행부분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함.

  다. 공동수급협정서는 2024. 12. 3.(화) 18:00(개찰전일 18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전자문서로 협정서를 제출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변경할 수 없습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는 대표사와 공동수급구성원이 각각 제출한 후 이를 대표사가 승인하여야 하고 대표사 승인은 반드시 입찰서 제출 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대표사의 승인 없이 입찰서를 제출할 경우 단독 입찰로 간주합니다.

  마.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기타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중 제7장 공동계약운용요령에 따르므로 관련규정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바. 계약 체결 시 공동수급협정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입찰보증금

  본 공고는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습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참가자격등록규정’ 등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선(88%) 이상 최저가격 견적 제출자(1순위)를 대상으로 참가자격을 검토한 후 낙찰자로 결정하며, 참가자격 없음이 확인되면 차순위 업체를 대상으로 참가자격을 검토합니다.

  다. 동일한 최저가격 견적 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통보를 받은 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 개찰 당일 재입찰을 실시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재투찰하여야 합니다.

    ※ 재입찰 일정 관련하여 별도 통보는 없으며, 투찰자가 확인해야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및 특수조건 준수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계약체결시에는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이용약관’, ‘조달청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등 기타 필요한 입찰에 관한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은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 행정안전부 회계 예규, 고시 및 정부조달 관련 규정에 의합니다.

  다. 본 공고문과 상이한 전산자료의 입력으로 개찰이 진행된 경우, 개찰 결과를 무효로 하고 입력자료 수정 후 재개찰할 수 있으며 별도 확인 작업을 통해 개찰 결과를 정정합니다. 이 경우 개찰 결과는 당초 결과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는 투찰시간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 시마다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아. 공고사항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G2B) 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자. 우리시에서는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및 부당요구 등을 근절하기 위해 부조리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공직자 부조리에 대한 신고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아래 방법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하남시 법무공보관 조사팀 ☎ 031-790-6067 / 하남시홈페이지→사이버신고→ 공직자부조리신고

  사. 문의사항 안내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 [☎ 1588-0800]

    ○ 설계내역 및 과업 문의 사항 : 자원순환과 자원시설팀 김형조[☎031-790-5322]

    ○ 입찰공고 및 집행에 관한 사항 : 자원순환과 자원행정팀 박지수[☎031-790-5598]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7.



하남시 친환경사업소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