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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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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3769-00 공고일시  2024/11/27 14:02
공고명 2025년도 대형(혼합)플라스틱 위탁처리 용역
공고기관 수원도시공사 수요기관 수원도시공사
공고담당자 정진현(☎: 031-240-281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단가)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9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25,000.00 원
   
배정예산
86,157,000 원
   
추정가격
86,157,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수원도시공사 공고 제2024-130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5년도 대형(혼합)플라스틱 위탁처리 용역(단가계약)

  ○ 위    치 : 수원시자원순환센터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로 278-1)

  ○ 용역개요 : 대형(혼합)플라스틱 운반 및 처리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 사업예정물량

품목

단 위

예정량

단  가

비     고

대형(혼합)

플라스틱

383

225,000원

• 부가가치세 면세 대상

• 운반비,처리비 포함

• 예정량은 증감 될 수 있음

  ○ 계약기간 : 착수일로부터 ~ 2024.12.31.

  ○ 기초금액 : 225,000원/톤 (운반비, 처리비 포함)

  ○ 예정금액 : 금86,157,000원 (부가가치세법 26조에 따라 면세대상임)

    ※ 자세한 내용은 자원순환센터 관리팀(031-888-7912)에서 확인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같은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회계연도 개시전 계약체결 시 계약의 효력은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발생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단가입찰이며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 지역제한 입찰입니다.

  ○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5조 규정에 따라 현장설명회는 생략하며, 필요 시

     사업장에 방문하여 대상 폐기물의 상태/성상 등을 확인 후 입찰에 참여해야 합니다.


3. 전자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 공고개시일시 : 2024. 11. 27.(수) 17:00

○ 접수개시일시 : 2024. 11. 29.(금) 09:00

공고마감일시 : 2024. 12. 05.(목) 10:00

○ 공고개찰일시 : 2024. 12. 05.(목) 11:00

○ 공고개찰장소 : 수원도시공사 입찰집행관 PC

4. 입찰참가자격

  ○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폐기물 관리법에 의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내에 주사무소를 둔 업체로, 폐기물 관리법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분업(1250) 또는 폐기물최종처분업(1388)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1143) 또는 폐기물중간재활용업(6770) 또는 폐기물최종재활용업(6778)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6786) 허가를 받은 업체으로서 그 대상 폐기물을 스스로 수집, 운반할 수 있는 업체

  ○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입찰자 등록 한 업체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본 계약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계약업체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 시에

   【붙임1】「안전ㆍ보건 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업체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

     야 하며, 「안전ㆍ보건 관리계획서」 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6.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 불허


7.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

    으로 합니다.

  입찰보증금의 납부 : 납부면제대상으로서 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내

     용이 명기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입찰보증금의 지방자치단체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해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 용)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으신 후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사람은 반드시 용역 입찰공고, 용역과업지시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해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자는 대금 청구시 청구금액의 1.5%(부가세 제외)에 상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www.g2b.go.kr)를 참고하시고, 기타 계약에 관한 사항은 경영지원실 계약담당(031-240-2823), 용역에 관한 사항은 자원순환센터 운영팀(031-888-791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7일


수원도시공사  재무관










(붙임1)

안전보건관리계획서(양식)


 공사(용역)개요(현장 및 공사(용역)규모에 대한 개요 기재)


항  목

내     용

비 고

 ◦ 공사(용역)명

 ◦ 현장명

 ◦ 소재지

 ◦ 공사(용역)금액

 ◦ 공사(용역)기간

 ◦ 발주처

 ◦ 설계자

 ◦ 감리자

 ◦ 공사(용역)개요

  - 공사(용역)종류, 구조, 공법

 ◦ 기타 특기사항

  - 위험공정 및 작업 등

 

 


※ 첨부 서류

   ① 전체 개요를 나타내는 설계도면

   ② 전체 공정표

   ③ 현장 위치도 및 주변 상황도(지장물 등)

A. 안전보건관리체제


  1. 안전보건경영방침 및 목표

   ❍ 안전보건방침

 

안전보건경영방침

 

 

 

 

  2. 산업재해예방 이행계획

   ❍ 안전보건 이행목표

      - 산업재해예방활동에 따른 목표와 성과지표


   ❍ 자율 안전관리활동 계획(현장의 자발적 노․사참여 안전관리활동 사항)

      - 안전조회 및 TBM 등 운영계획

      -근로자 참여 활동(안전점검 참여, 위험상황신고 및 조치계획 등)

      - 기타 현장의 자율적인 안전관리활동 등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계획 (공사시 작성)

    (1) 안전관리비 계상(전체 안전관리비에 대해 작성)

공사

종류

(해당란에

표시)

 ① 일반건설공사(갑)

 

공사금액

 ② 일반건설공사(을)

 

대상액

 ③ 중건설공사

 

 ④ 철도ㆍ궤도신설공사

 

계상된 안전관리비

 ⑤ 특수 및 기타건설공사

 


     (2) 안전관리비 사용계획

항   목

사 용  예 정 금 액

비 고

 

 

 1. 안전관리자 등 인건비 및 각종 업무수당 등

 

 

 2. 안전시설비 등

 

 

 3. 개인보호구 및 안전장구 구입비 등

 

 

 4. 안전진단비 등

 

 

 5. 안전보건교육비 및 행사비 등

 

 

 6. 근로자 건강관리비 등

 

 

 7. 건설재해예방 기술지도비

 

 

 8. 본사 사용비

 

 

  3. 역할 및 책임

   ❍ 안전보건관리 인력구성 및 역할

성  명

직  책

역  할

책임과 권한

 

 

 

 


   ❍ 안전보건관리조직도(조직도만 간단히 작성)



   ❍ 작업자 이력 및 자격사항

   

작업자 성명

작업내용

자격사항

경력사항 및

작업관련 실적

 

 

 

 



B. 실행수준


  4. 위험성평가

   ❍ 주요 작업공종 현황

작 업 기 간

주요 작업공정

시공자

(협력업체)

 

 

 


   ❍ 주요 유해ㆍ위험요인 도출 및 안전대책 수립(위험성 평가)

      - 현장소장, 공사담당, 협력업체, 안전관리자, 근로자대표 등이 함께 여, 해당 작업공종에 대한 주요 유해ㆍ위험요인 도출 및 대책 수립


[ 작업공종별 위험성평가(안) ]

작업절차

유해ㆍ위험 요인

위험성평가

안전대책

 

 

 

 


   ❍ 중점관리 위험요인에 대한 안전대책 작성

        • 재해발생 위험장소에 대한 안전시설 설치계획도 및 상세도

        • 재해발생 위험작업에 대한 안전작업방법

        • 공사용 가시설물(비계, 흙막이지보공, 거푸집 동바리 등)의 설치 계획도 및 안전성평가 결과

        • 건설기계ㆍ장비(크레인, 특수장비 등)의 안전작업방법

          ※ 크레인 양중작업 안전성평가 결과, 특수장비 작업방법 및 안전대책 제시 등

        • 특수공법의 개요 및 안전작업방법 등 별도의 안전대책 수립 필요한 중점관리 위험요인에 대한 안전대책 작성

      - 홍수·태풍·폭염 등 자연 환경적 위해요인에 의한 재해예방대책


  5. 안전점검

   ❍ 안전점검 계획

      - 작업 전,중,후 안전점검

      - 작업개시전 공정별로 적절한 보호구의 지급과 착용확인 절차

      - 작업장 순회점검, 도급사업의 합동안전보건점검 계획 수립

        ※ 점검반 구성, 안전점검결과 지적사항에 대한 처리 및 개선결과 확인절차 등


  6. 이행확인

   ❍ 안전조치 이행여부 확인

      - 안전점검 결과 개선사항에 대한 안전조치 이행여부 확인절차

      - 도급업체의 안전보건 지도조언에 대한 개선 및 확인절차


  7. 교육 및 기록

   ❍ 안전보건교육 계획 및 기록관리

      - 정기교육(근로자 교육, 관리감독자 교육)

      - 수시교육(채용시 교육, 작업내용 변경시 교육, 특별교육)

      - 법정교육과정 외 위험성평가결과 전파교육 등

        ※ 교육 종류별로 교육대상, 교육시간 및 목적 등에 대한 교육계획 수립

  8. 안전작업허가

   ❍ 유해위험작업에 대한 안전작업허가

      - 안전작업허가대상 유해위험작업의 종류

            ※ (밀폐공간,건설기계,화기,고소,전기,기타)


   ❍ 관리자 배치계획


C. 운영관리


  9. 신호 및 연락체계 

   ❍ 도급․수급업체간 신호 및 연락체계

      - 중량물 취급작업, 밀폐공간작업, 화재폭발위험작업, 정전 및

        활선작업 등 신호체계가 필요한 작업의 종류와 신호방법


  10. 위험물질 및 설비

   ❍ 사용 기계기구 및 설비의 종류 및 관리계획

      - 사용 기계기구 및 설비(도급인 보유 장비 포함)

      - 사용 및 관리계획


   ❍ 유해위험물질 및 취급 기계기구설비의 안전성 확인

      - 유해위험물질 및 취급 기계설비에 대한 점검, 정비 등 관리방법


  11. 비상대책

   ❍ 재해발생 위험시 비상계획

      - 현장특성을 고려한 비상계획 수립

        ※ 비상연락망, 동원조직 구성, 비상경보 체계, 긴급 대피 및 피난 유도계획, 비상연락 수단, 비상복구 장비 및 자재 관리계획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