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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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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7659-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7 14:05
공고명 노화초 모듈러 교실 철거 바지선 및 예인선 용역
공고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완도교육지원청 수요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완도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배상희(☎: 061-550-056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8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40,658,000 원
   
배정예산
240,658,000 원
   
추정가격
218,780,000 원
낙찰하한율
84.2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라남도완도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315호

일반용역 전자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전자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4.  11  27.

                전라남도교육비특별회계완도교육지원청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교육지원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노화초 모듈러교실 철거 바지선 및 예인선 용역

  나. 용역현장: 노화초

  다.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120일까지

  라. 용역내용: 모듈러교실 해상운송 1식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바. 기초금액: 금240,658,000원

    - 추정가격: 218,780,000원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총액입찰대상 용역입니다.

  나. 지역제한(전라남도) 용역입니다.

  다. 적격심사[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대상 용역입니다.

  라.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적용 대상 용역입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 「해운법」제24조에 따른 해상화물운송사업(내항화물운송사업)[업종코드1277]을 등록한 업체 또는 해상화물운송사업(외항 부정기화물 운송사업) [업종코드 5909)에 대한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기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전라남도에 두고 개찰일까지(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한 업체이어야 하며, 아래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1) 해운법 제24조에 따른 내항 화물 운송사업(업종코드 1277) 또는 외항 부정기화물 운송사업

          (업종코드 5909)에 대한 등록을 필한 업체

2) 항만운송사업법 제26조의 3 제 1항 및 시행규칙 제26조 제5항에 따른 항만용역업

         (줄잡이)에 대한 등록을 필한 업체


    1) 바지선(7,000P급) 및 예인선, 화물선(150Ton급)을 보유한 업체[과업지시서 참조]

      - “장비보유증명서류” 제출

    2) 선박 승선원이 선박직원법 제9조제1항에 따라 해기사 업무 정지처분 및 정지기간 등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3) 「선박안전법」제8조 및 제9조에 따라 선박검사를 받고 유효기간 내에 있는 업체(사업종료시까지 유지)

  나.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공휴일은 업무처리 불가)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5조 제4항의 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2) 이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및 제9호에 의한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및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4. 현장설명

  가.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서 열람 장소: 전라남도완도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시설팀 (061-550-0573)


5.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라. 입찰서 제출기간: 2024. 11. 28.(목) 10:00 ~ 2024. 12. 3.(화) 10:00

    - 입찰은 24시간 가능합니다.

       (전산장애 등을 고려하여 가급적 근무시간 중에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서 제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마감시간이 종료되어 투찰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시 제출함.

6. 개찰

 가. 개찰일시: 2024. 12. 3.(화) 11:00

  나. 개찰장소: 전라남도완도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입찰집행관 PC

7. 재입찰: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재입찰시 발주처 별도통보하지 아니함)

  가.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2024. 12. 3.(화) 15:00

  나. 개찰일시: 2024. 12. 3.(화) 16:00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상당금액의 범위 내 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랜덤 정열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예비가격을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입찰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84.245% 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에서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적격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입찰집행 후 입찰가격점수와 다른 심사분야의 배점한도를 합산한 종합평점이 적격통과점수에 미달하는 입찰자에게는 별도로 평가점수를 통보하지 않고 적격심사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의 자동추첨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적격심사 등 평가기준

  가. 적격심사기준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5의2) “화물 육상운송운송”을 준용하여 적용합니다.(공고서 별첨)

  나. 적격심사 세부평가는 추정가격이 5억원 미만-고시금액 미만 평가기준의하여 실시합니다.

      - 이행실적평가는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창업기업, 소기업, 소상공인은 7년) 간 이행실적으로 평가합니다. 용역이행 실적 인정여부는 우리청 발주부서의 판단에 따름니다.

      - 경영상태평가는 신용평가, 재무평가 중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하며, 재무평가는 한국은행에서 발행한 최근년도 기업경영분석 기준비율을 적용합니다.

      - 기타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규정에 따라 평가합니다.

  다. 적격심사대상자로 서류제출을 요구받은 자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심사에 필요한 모든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0. 입찰 보증금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에 의거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하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의 제출로 갈음합니다.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동법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전라남도교육비특별회계에 귀속됩니다.

11.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공사입찰유의서」제14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2. 입찰참가자격 등록증 확인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나.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사례) 법인등기부등본 상 대표자가 1인이고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대표자가 2인인 경우는 입찰무효 처리됨. (입찰참가자격의 대표자는 대표자정보의 전원을 말하며 대표 대표자 여부와는 다름)

13.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제출

  가.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착수계 제출시 【붙임1】의「안전·보건 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해야 하며, 「안전·보건 관리계획서」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4. 기타 사항

 가. 이 공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활용하여 우리청에서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용역입니다.

  나. 입찰참가신청은 생략합니다.(단, 해당업종에 대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참가 등록확인서를 적격심사 서류제출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설용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설계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등록 및 투찰 등)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 조달)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공고는 우리청 홈페이지 “입찰정보 → 시설용역”에 게재됩니다.

  바. 타 자세한 사항은 전라남도완도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입찰및계약관련사항: 교육재정팀 ☎ 061-550-0561, 사업관련사항: 시설팀 ☎ 061-550-0573)

      주소: 전남 완도군 완도읍 개포로114번길 30-1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1】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예시)    감독관 경유:

▣ 도급, 용역, 위탁사업 현황

1. 학교명 : 전남 중학교

2. 작업명 : 강당 천정 누수공사

3. 업체명 : 강당누수전문 [연락처 : 061–123–4567 (H.P: 010-1234-5678)]

▣ 계약현황

1. 계약금액 : 일금 구십오만원정(\ 950,000) - VAT포함

2. 작업기간 : 2022. 05. 05 ~ 2022. 05. 05.(1일간)

3. 안전보건관리비 사용내역 : (유, )

   - 편성금액 : \        원 (개인보호구, 안전보건조치 비용 등)            

▣ 안전·보건 관리계획    [ 작성자 : 강당누수전문 공사부장 이순신 (서명) ]

○ 작업 참여자 수 : 2 명

○ 작업전 안전보건교육 계획

  - 일시: 2022. 00. 00. 08:30

  - 내용:

○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

  1. 고소작업

    ① 강당 지붕 작업 중 떨어질 위험

    ② 내부 사다리작업 중 넘어질 위험

    ③ 용접작업 중 감전 및 화재 위험

      - 용접작업 중 누전으로 감전

      - 용접불꽃에 의한 화재발생 위험

    ④ 자재 인양 중 낙하 위험

 

○ 안전·보건 관리 대책

  1. 고소작업

    ① 지붕 위 작업

      - 안전대 및 미끄럼방지 안전화 착용

      - 풍속 10m/s 초과시 작업중지

    ② 사다리 작업

      - 전도방지 장치 부착 사다리사용

      - 2인 1조 작업

    ③ 용접작업

      - 누전차단기 및 불티방지포 설치

      - 작업반경내 소화기 비치

    ④ 자재인양

      - 결속 용 견인고리 사용

      - 낙하위험지역 접근금지조치

▣ 안전·보건 관리계획 이행여부 확인 점검 

점검일자 : 202 .   .   .        확인자(감독관,업무담당자) :               (서명)

개선(시정) 사항 (해당없음 □)

조치확인 사항(확인일자: 2022.  .   .)

1. 용접 중 불티방지포 및 소화기 미배치

※ 해당없음 시 미작성

1. 불티방지포 및 소화기 배치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