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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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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7787-00 공고일시  2024/11/27 14:07
공고명 영천초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 업체 선정 입찰 공고(규격.가격 동시)
공고기관 경상북도영천교육청 영천초등학교 수요기관 경상북도영천교육청 영천초등학교
공고담당자 지성주(☎: 054-333-351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단가)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7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9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2/1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8,000 원
   
추정가격
8,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영천초등학교 공고 제2024-12호

 

영천초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 업체 선정 입찰 공고

2단계[규격․가격동시]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에 의거 위탁급식 납품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 참가자는 아래의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영천초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 업체 선정 입찰 공고 (규격 가격 동시)

 규격및재질

“제안요청서” 참조

 수      량

 4,027개

 입 찰 방 법

 단가입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

 2단계(규격・가격동시)입찰,

 지역제한 경쟁입찰(경상북도, 대구광역시 제한)

공 고 기 간

 2024.11.27.(수) 15:00 ~ 2024.12.9.(월) 11:00

 규격제안서 제출기간

(현장접수, 우편접수 불가)

 2024.11.27.(수) 15:00 ~ 2024.12.9.(월) 11:00

(영천초등학교 1층 행정실, 직접제출- 우편 및 FAX 제출 불가)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4.11.27.(수) 15:00 ~ 2024.12.9.(월) 11:00 

 (나라장터 전자입찰)

제안서 평가

 2024.12.10.(화) 10:00 예정

※학교 일정 및 사정에 의해 조정될 수 있음.

현 장 평 가

 제안서 마감일 이후 학교 일정에 따라 방문평가

 가격 개찰 일시

 2024.12.13.(금) 11:00

개찰 장소

입찰 집행관 PC

 납품(예정)기한

2024.12.26.(목) ~ 2025.2.3.(월)까지

 2025.2.12.(수) ~ 2025.2.28.(금)까지

납품일은 학사일정, 학교사정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상세일정은 제안서 참조.

 납 품 장 소

 학교에서 지정하는 장소(돌봄교실 및 유치원교실)

 기 초 금 액

(단가)

○ 기초금액

   - 8,000원(유치원 및 초등 돌봄교실)

  - 5,000원(계절유치원)

구  분

예상급식

단가(원)

급식예정

인원(명)

예상급식

일수(일)

예상금액(원)

초등돌봄

8,000

70

33

18,480,000

유치원돌봄

8,000

25

13

2,600,000

계절유치원

5,000

58

24

6,960,000

합 계

28,040,000

 

가격제안서는 유치원 및 초등돌봄교실 단가 기준으로 제출하되,

   계절유치원 단가는 유치원 및 초등돌봄교실의 단가 낙찰률을 적용하여 별도 산출함.  또한 낙찰단가 산출결과 원단위 발생 시에는 조정금액 (원단위 절사 후 단가 × 급식수량)으로 계약 체결함

  ※ 단가계약이므로 총액으로 투찰하는 일이 없도록 유의함.

  ※ 조세특례제한법 제106조[부가가치세의 면제 등]에 의거 학생급식비

     부가가치세는 면제

 ○ 본 납품의 입찰서 제출업체는 납품기한 및 운송시간(본교까지 운송시간 45분 이내)을 확인하여 반드시 시간 내 납품 완료가 가능한 업체만 투찰토록 하고, 계약업체가 납품시간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될 경우, 관계법령 등에 의거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제재 처분할 수 있음.

 ○ 급식 인원수 외에 검식 및 보존식(도시락형태)을 포함한 여유분을 추가적으로 제공.

 ○ 급식 인원은 희망자에 한하며, 급식 일수는 학사일정, 학교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학교의 요구에 따라 벌크식으로 납품하며 위탁급식업체가 잔반처리 및 수거까지 완료할 것.    (벌크식 납품이 가능한 업체여야 함)

 ○ 학교 학사일정 및 불가피한 사정이 있을 경우 납품기간 변경이 가능하며, 급식일수 및 급식인원  증․감시 계약단가로 정산함.

 ○ 등교인원, 등교일수에 따라 급식인원 및 급식일수는 변동될 수 있음.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규격제안서 참조.


2. 입찰 및 계약 방법

 ○ 이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에 따라“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 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이 입찰은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경쟁 입찰,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예정가격은 복수예정가격으로 결정됩니다.

 ○ 본 계약은 단가계약입니다.


3. 과업설명

 ○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붙임 과업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민. 형사상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공고기간 중 과업에 대한 문의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54-333-351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경상북도 또는 대구광역시에 둔 자이어야 하며, 학교급식법 제15조 제3항 및 동법시행령 제11조, 식품위생법 37조 및 동법시행령 제21조 규정에 따라 식품제조․가공업 또는 식품접객업 중 위탁급식영업 허가를 받은 자이어야 합니다. (자격에 해당이 되지 않을 경우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합니다.)


 ○ 학교에서 제시하는 급식운영 위탁 조건을 수용할 수 있는 업체로서 자체 급식소에서 음식을 만들어 보온, 보냉이 완비된 차로 운반 납품이 가능한 업체로 당해 물품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시설 및 냉동차량, 점포를 소유하거나 임차하고 있어야 합니다.

○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된 자(1인당 1천만원, 사고당 3억원이상)이어야 합니다.

 ○ 완전 조리 후 본교로 운반해 와서 배식만 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세척‧소독된 개별 식기구(식판, 수저 등)를 제공할 수 있는 업체(배식테이블, 식판, 수저, 물컵 등 일체 대여 불가)

 ○ 최근 2년간 급식사고 전력이 없으며 납품기한 및 운송시간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한 내 납품완료 가능한 업체로 운송시간은 본교까지 45분 이내 거리에 위치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발생․ 신고․ 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가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 또는 중소벤처기업부에 등록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본 물품구매는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 한 자이어야 합니다.(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단, 조달청 등록 가능 시간은 평일 09:00~17:00,토․일요일․공휴일 등록 불가하며 등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에 문의바람)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규격제안서 제출 및 현장 방문

   ○ 제안서 제출 기간 : 2024. 11. 27.(수) 15:00 ~ 2024. 12. 9.(월) 11:00

                        (평일 09:00~ 16:00 / 토,일,공휴일 제외)

   ○ 장소 : 영천초등학교 행정실

   ○ 제출서류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 참가신청서(학교양식)에 명시된 서류 각 1부 

      - 제안서 8부

      -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할 것

        ※ 제출된 서류는 되돌려 주지 않습니다.

   ○ 현장방문예정일 : 규격제안서 마감일 이후 학교 일정에 따라 방문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가격입찰서 제출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따르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1. 27.(수) 15:00 ~ 2024. 12. 9.(월) 11:00 까지 이며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나라장터 전자제출)

  ○ 본 입찰은 1식 당 단가 입찰임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대표자는 입찰서 제출여부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반드시 확인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고, 다빈도 순에 의하여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 방식

     가. 1단계

      - 제1차 평가: 제안서 심사 및 평가하여 80점 이상인 업체 선정

      - 제2차 평가: 1차 평가에서 선정된 업체를 대상으로 본교 위탁급식선정위원회에서 현장

                    방문 평가하여 80점 이상 업체 선정

     나. 2단계: 1단계에서 선정된 업체를 대상으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

       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현장방문 평가결과가 우수한 업체로 선정)에

       따르고, 현장방문 평가결과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

       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13.(금) 11:00, 영천초등학교 입찰담당관 PC

      - 위 일정에도 불구하고 개찰일시는 제안서 평가 및 심사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일련의 절차가 완료된 이후에 개찰할 예정임.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5항에 따라 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서류 및 현장방문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그 규격적격자로 하여금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때,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는 전자입찰시스템에 재접속하여 새로 정한 기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재입찰서를 제출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9.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시행규칙제42조,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제1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와 제20조에 따른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참가한 입찰이나 그 밖에 행정안전부령으로 정하는 사유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0.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물품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학교 위탁급식 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 건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 또는 서명하여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계약은 해지되며, 입찰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손해는 전적으로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물량은 급식일수 및 인원에 따라 증감할 수 있으며 학교 측의 계약물량 조정요구를 수용하여야 합니다. (급식의 질이 낮거나 수요가 적을 경우 계약물량이 현저히 감소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계약물량이 현저히 감소하더라도 학교에서는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학교급식법, 식품위생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과 지침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