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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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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7129-00 공고일시  2024/11/27 14:13
공고명 [집행대행] 김천신일초등학교 본관동 석면해체제거공사 감리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공고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박옥연(☎: 054-420-523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6,286,000 원
   
배정예산
26,286,000 원
   
추정가격
23,896,364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기술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 공고번호: 제2024-326호

 ◦ 공 고 명: [집행대행] 김천신일초등학교 본관동 석면해체제거공사 감리용역

 ◦ 개찰일시: 2024. 12. 3. (화) 11:00

 ◦ 발주기관: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



 

  이 공고서는 김천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견적 공고로 견적 희망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견적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공고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김천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재정지원담당(☎ 054-420-5231)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그림입니다.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

http://www.gbe.kr/gc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326호


기술용역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견적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4. 11. 27.

                                 경상북도교육비특별회계김천교육지원청 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 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 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적적인 사례, 증여,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      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 ․ 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부서(☎054-420-5231), 감사부서(☎054-420-5212) 및 김천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gbe.kr/gc)-민원창구-클린신고센터-부정부패신고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용역개요

  가. 용 역 명: [집행대행] 김천신일초등학교 본관동 석면해체제거공사 감리용역

  나. 용역현장: 김천신일초등학교

  다. 용역기간: 본공사 준공 후 5일이내

  라. 용역범위: 석면해체제거 4,270.24㎡  

  마. 본 건은 낙찰자 선정까지 교육지원청에서 진행하며, 최종 계약은 김천신일초등학교와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용역금액

(금액단위 : 원)

기초금액

(A=B+C)

추정가격(B)

부가세(C)

비고

26,286,000

23,896,364

2,389,636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총액, 지역제한, 전자계약대상 용역입니다.

 나. 소액수의 계약 대상 용역으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다.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라. 손해배상책임보험 가입 대상 용역입니다.

 마. 본 계약은 양도,양수금지 특약 적용 및 질권설정 불가능 계약입니다.

  

3. 과업설명 및 과업지시서 등 열람

  가. 이 용역은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열람장소: 김천교육지원청 시설거점지원센터(054-420-5241)


4. 견적서 제출 및 마감일시 : 2024. 11. 28.(목) 10:00 ~ 2024. 12. 3.(화) 10:00


5. 견적서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3.(화) 11:00 김천교육지원청 재정지원담당 입찰집행관PC

  가. 전산시스템 장애 등 사정에 의하여 견적가격 확인 시간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견적 제출(입찰)을 실시하고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는 2024. 12. 4.(수) 10:00, 개찰은 2024. 12. 4.(수) 11:00에 실시합니다.


6.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 중,「석면안전관리법」제30조의2에 의거 석면해체작업감리인[7472]으로 등록된 업체로서 같은 법 시행령 제42조제1항 관련 [별표3의2]의 자격을 갖추고 「석면해체작업 감리인 기준」(환경부 고시)의 [별표1]에서 정한 교육을 이수한 일반감리원이 소속된 아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1)「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법」에 따른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2)「건축사법」 제23조에 따라 건축사사무소 개설 신고를 한 자

     3)「기술사법」 제6조에 따라 기술사사무소 개설 등록을 한 자

     4)「건설기술 진흥법」 제2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4조제1호 및 제2호 가목ㆍ다목에 따라 종합 전문분야 또는 설계ㆍ사업관리 전문분야 중 일반 또는 건설사업관리 분야로 등록한 건설엔지니어링사업자

     5)「산업안전보건법」 제119조 제2항에 따른 석면조사기관 또는 같은 법 제125조 제3항에 따른 작업환경측정기관

     6) 「환경분야 시험ㆍ검사 등에 관한 법률」제16조제1항에 따라 다중이용시설 등의 실내공간오염물질의 측정업무를 대행하는 영업의 등록을 한 자

     7) 법 제33조 제1항에 따라 지정받은 석면환경센터(같은 항 제3호의 「한국환경공단법」에 따른 한국환경공단은 제외한다)

     8) 그 밖에 석면 안전관리를 목적으로 환경부장관 또는 고용노동부장관으로부터 허가를 받아 설립한 비영리법인

 ※ 환경부 고시「석면해체작업 감리인 기준」에 의거 아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본 용역(석면해체작업 감리)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① 해당 건축물이나 설비에 대한 석면 해체․제거작업을 수행하는 자

    ② 해당 건축물이나 설비에 대하여 석면조사를 실시한 기관

    ③「석면안전관리법」 제28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38조 제1항에 따라 당해 석면해체․제거 사업장의 석면 비산정도를 측정하는 기관

    ④ 「산업안전보건법」제124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84조에 따라 당해 석면해체․제거작업에 대한 공기 중 석면농도를 측정하는 자가 소속된 석면조사기관 또는 작업환경측정기관

    ⑤ 제1호부터 제4호까지 해당하는 자의「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2조 제3호에 따른 계열사

    ⑥ 제1호부터 제5호까지 해당하는 자가 가입한 비영리법인

   ※ 개찰 후 낙찰예정자는 상기 자격 관련 증빙자료를 제출(gcedu@korea.kr)하여야 합니다. 자격 관련 증빙자료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제외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경상북도 김천시 있어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전자견적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마.「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에 해당하는 자 또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의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견적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0조의2에 따라 계약서류 위변조 시 계약해지 될 수 있습니다.


7.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 견적 제출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인터넷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이 견적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나라장터”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시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8. 견적(입찰)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를 준용합니다.


 9.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 작성 및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견적제출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순으로 4개를 산출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용역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이하로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대비 견적금액이 88% 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1순위 자가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한 견적(입찰)무효에 해당할 경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할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견적(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추첨(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 이용)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입찰(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ㆍ보건 확보 의무를 숙지한 후 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붙임2]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붙임3]「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가. 본 견적제출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사업입니다.

  나. 청렴서약서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본 용역의 전자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본 용역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고 안은“나라장터”의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도 게재되며,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관한 정보는“나라장터”의 「입찰정보-용역-기초/예비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설계서, 공사현장 설명사항,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 규정 등 기타 입찰(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 입찰공고, 기초금액, 개찰, 계약관련 문의: 재정지원담당(☎054-420-5235)

    - 용역관련 문의: 시설거점지원센터(☎054-420-5265)
















[붙임1]


 

■ 경상북도교육청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규정 [별지 제9호 서식]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발주자

발주기관

 

발주부서

 

발주날짜

 

발주내용

 [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3

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4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5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6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7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8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재무과 귀하

계약상대자(확인인)

(서명 또는 인)

[붙임2]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은 본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질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 .   .   .

 

 

                                서약자 : ○○회사 대표 ○○○(인)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재무관 귀하



[붙임3]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는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로부터 도·수급(수탁) 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는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 관리계획서를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에 제출하고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빠짐없이 이행하겠습니다. 만약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는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 ○○○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  .   .   .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인)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