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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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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9745-00 공고일시  2024/11/27 15:31
공고명 2025년 김해시보건소 의료영상 원격 판독 용역(단가계약)
공고기관 경상남도 김해시 수요기관 경상남도 김해시
공고담당자 이영은(☎: 055-330-692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단가)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7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200.00 원
   
배정예산
50,600,000 원
   
추정가격
46,0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

김해시공고 제2024–5281호

 

  [전자입찰, 단가계약]


용역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김해시보건소 의료영상 원격 판독 용역(단가계약)

   나.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다.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라. 사업예정금액 : 금50,600,000원(금오천육백만원) ※ 예상물량 : 42,166매

   마. 기초금액 : 금1,200원/매  ※  기초금액 기준으로 투찰 요망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에 따른 2025 회계년도 시작 전 계약이며, 시의회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 사업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법」 제26조(재화 또는 용역의 공급에 대한 면세) 제1항

   제5호(의료보건 용역)에 근거한 부가가치세 미포함 금액입니다.

   상세 내역은 용역감독관(김해시보건소 보건관리과 심지호, 055-330-4453)과 상의하시기 바라며, 투찰 설계서(시방서)등을 반드시 확인(열람) 후 응찰하고,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2.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1. 27.(수) 16:00 ~ 12. 3.(화) 16:00

    투찰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 투찰로 인하여 정상적인 투찰이 불가한 경우가 종종 발생하오니, 가급적 투찰마감 2시간 이전에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3.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3.(화) 17:00 이후 우리시 입찰집행관 PC


4. 견적제출자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일)까지 다음의 자격(나, 다)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입찰 전에 반드시 과업지시서를 필히 확인하시고 투찰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의료법」 제33조에 의거 의료기관개설허가[종합병원, 업종코드: 5373] 또는 의료기관개설 허가[병원, 업종코드: 5374] 또는 의료기관개설허가[요양병원, 업종코드: 5375] 또는 의료기관개설신고[의원, 업종코드: 5378] 중 하나를 등록한 업체

   다. 근무형태가 상근인 영상의학전문의가 2인 이상 등록된 의료기관

   영상의학과 전문의 2인 이상의 전문의 자격증, 재직증명서, 4대보험 가입자 명부, 보건의료자원통합신고포털 의사등록 내역 등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제9절 2-가-4)-사) 규정에 따라 대기업·중기업 참여가 가능합니다.

   마.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내용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 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바.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 참가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입찰 및 낙찰방법 : 전자입찰, 단가계약


6. 입찰서 제출 :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결정

   가. 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낙찰하한율 : 88%】

   나. 계약상대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 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 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결정합니다.

    1순위자가 소액수의계약(행정안전부예규 제231호) 결격사유에 해당되어 계약 체결이 불가할 경우(포기서 제출자를 포함함)에는 재공고하지 않고 차순위자 순으로 소액수의계약 결격사유 해당 여부를 추가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함

    1순위 낙찰자라 할지라도 계약서류 및 자격요건을 확인하여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업체일 경우 최종낙찰자 결정 시 제외합니다.

    낙찰자 통보는 별도의 공문을 송부하지 아니하며, 낙찰자 선정일을 통보일로 간주함.

   다. 계약상대자 결정과 관련하여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및 다른 법령의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8. 적격심사기준 및 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가. 적격심사는 생략합니다.

   나. 입찰에 관한 서류는 입찰공고일로부터 전자입찰 마감일시까지 우리시 회계과  또는 김해시보건소 보건관리과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시방서 및 특별시방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수의계약운영요령, 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설계서 등이 계약의 일부분임을 확인하고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 후 입찰에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용역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이행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사업주와 경영책임자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9조≫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2. 계약체결 및 낙찰취소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 계약하여야 합니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기간 동안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 취소조치 등을 받게 되며 3개월 이내 우리시와 수의계약(수의견적입찰 포함)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13. 비리․불공정행위 신고방법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330-6924), 감사관(☎330-3021) 및 홈페이지(www.gimhae.go.kr→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14.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참가신청은 별도 신청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본 용역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수수료 및 입찰보증금은 면제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개찰 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 결과를 무효로 하고 수기 및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바. 낙찰자는 대가 청구시 마다 청구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25%에 해당하는 경상남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고 납입필증을 첨부해야 합니다.

   

사. 기타 문의사항

    -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 회계과 계약담당자 이영은(055-330-6924)

    - 용역설계 및 내역     : 김해시보건소 보건관리과 심지호(055-330-4453)

    -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2024년  11월  27일



김해시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