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용역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공고
(2025년 교육기자재 이동설치 및 관리용역)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학교지원본부 공고 제2024-99호
견적서 제출을 안내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7일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학교지원본부 (분임)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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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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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견적제출자는 아래의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ㆍ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본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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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견적)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견적)·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완수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견적)·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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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 교육기자재 이동설치 및 관리용역
나.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참조
다. 용역설명: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
라.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
마. 추정금액: 금48,800,000원(금사천팔백팔십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 2025년 회계연도 예산이 확정되기 전에 시행하는 입찰 공고로서, 지방의회의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공고의 취소 및 변경, 계약금액의 변경, 낙찰 취소가 될 수 있으며, 최종 낙찰자와의 계약 시 확정된 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 체결함
2. 견적 및 계약방식
가. 총액견적, 제한경쟁, 전자견적제출 대상 용역입니다.
나.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 면세사업자인 경우 투찰 시 부가가치세 포함된 금액으로 투찰하고 계약 시 부가가치세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3. 견적제출 및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 입찰 등록마감일 현재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등록마감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업종코드 1468]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소재지 내 보관 및 정비를 위한 공간(면적은 40㎡이상, 작업공간은 12㎡이상)이 있는 업체
<면적확인 관련 제출 서류>
1. 대상: 임차계약서 사본(개인정보 가림 처리 필수) 또는 등기부등본 갑·을구(소유자 확인 또는 임대차 관계 확인용) 및 건축물대장 갑구(용도 확인용)
2. 제출기한: 2024. 12. 2.(월) 18:00 까지 제출방법에 따른 도착분에 한해 인정함
3. 제출방법: 우편(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2154, 세종시교육청 4층 교육지원부) 또는 이메일 dino7795@korea.kr
※ 제출 후 담당자(박지연 장학사 ☎044-320-4213)에게 접수 여부 반드시 확인
※ 기한 내 제출한 업체에 한해 입찰참가자격 부여 /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원본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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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세종특별자치시 내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 2에 해당하는 자는 견적제출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바. 개찰 이후 계약상대자는 엔지니어링 초급기술자(정보통신)에 준하는 자격요건(1년 이상의 컴퓨터 유지보수 경험 등 현재 학교지원본부에서 보유하고 있는 기자재 관리가 가능한지에 대해 증빙할 수 있는 기술자 경력증명서와 유지보수 실적증명서)를 계약체결 전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미 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견적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투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아.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의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자 등록 및 조달업체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입찰참가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이어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마감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전자입찰참가를 위한 업체등록) 및 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합니다.
자.「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차.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 하여야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 등록하여야 합니다.
4. 견적제출 참가 신청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는 나라장터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단, 미등록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에 의거 조달청 전자입찰자 등록 후 견적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4.11.29. 10:00 ~ 2024.12.3. 10:00
나.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다.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견적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견적서 제출이 연기된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 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개찰일시 및 장소: 2024.12.3. 11:00, 우리본부 입찰집행관PC(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전산장애 발생 및 본부 사정에 따라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나. 계약상대자 결정은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률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명시한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서 제출한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마.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바.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당해 계약을 이행할 수 없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어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8. 하도급 및 채권양도 금지
본 계약 건에 대하여 도급받은 계약의 일부 또는 전부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5장 제3절에 따라 적정한 계약이행을 위해 채권(대금청구권)을 양도할 수 없습니다.
9. 청렴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제출
가.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 동법 시행령 제5조의2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하여「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붙임 1)]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된 업체는 [청렴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에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기관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에는 안전ㆍ보건관리 준수 이행이 어렵다고 판단되어 계약 체결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계약 이후 사업수행 시에도 발주처의「안전․보건관리 활동 및 점검」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10. 계약대상자 유의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청렴계약이행각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과업지시서 등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 상 대표자(대표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1. 보충정보 제공처
가. 용역 과업지시서 설명 담당부서 및 담당자(전화): 교육지원부 장학사 박지연(044-903-4213)
본 계약은 행정지원부 이하늘이 계약 전담자입니다.
본 견적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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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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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044-320-4313 Fax: 044-320-4399, E-mail: lhn0918@korea.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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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계약서비스 실명제
다. 전자입찰(견적)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지역관계 없이, ☎ 1588-0800)
라. 본 공고문은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홈페이지 (http://www.sje.go.kr) 『정보공개』-『계약정보공개』-『입찰공고』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용역』에도 게재합니다.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동의 ( )
․미동의 ( )
(업체명)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 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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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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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급사업의 안전보건관리계획서(Ⅰ·Ⅱ) 및 작성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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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 영업‧시설 등의 규모, 유형, 면적 등을 고려하여 작성할 것(서식 변경 가능)
안전보건관리계획서(Ⅰ)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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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업명: 냉난방기 청소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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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업체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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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업일시: 20 . . .~ 20 . . .( 일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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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락처: 010-0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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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업장소: 보통교실(○실), 관리실(○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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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재지: 세종시 ○○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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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업 투입 종사자수: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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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표자: 김○○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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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상 연락망
※ 별지 작성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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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안전‧보건 관리책임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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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안전‧보건 관리책임자(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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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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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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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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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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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조치 세부계획 ※ 작업 규모,특성 등을 고려하여 작성할 것(별지 작성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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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험요인 확인) 작업 전 예상되는 위험요인 파악 및 그에 따른 안전 대책
- 예) 외부 고소 작업시 고소작업대 사용, 사다리 대신 작업발판 사용, 밀폐공간 출입 전 산소농도 측정, 고소 작업 시 추가 감시인 배치 등
(안전보호구) 작업 특성에 맞는 적정 보호구 지급 및 착용
- 예) 2m 이상 작업장소 안전모 및 안전대 착용, 페인트 취급자 방독마스크 착용, 용접 작업자 보안면 및 방진마스크 착용 등
(안전교육) 작업 수행 시 근로자가 알아야 할 사항 교육
- 예) 작업 전 10분 해당 작업에 대한 안전교육, 신규 화학물질 취급시 MSDS 확보 및 교육 등
(기계기구) 작업에 필요한 기계 기구 및 도구에 대한 안전성 확보
- 예) 전선 피복상태 확인, 전등 보호갓 설치, 장비 및 기계 방호장치 부착, 사다리 전도방지 조치 등
(비상조치) 사고 발생 시 피해 최소화 대책 및 연락체계
- 예) 응급처치 방법 사전 교육, 비상정지 스위치 설치장소 표지판 강화, 무전기 구비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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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업 난이도 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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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위험작업(안전작업허가 대상 작업 등) □ 중작업 □ 경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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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사고 발생 위험도에 따라 자체 평가 후 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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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사(용역) 업체 확인 서약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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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학교)으로부터 해당 작업 내용에 대하여 안내를 받았으며, 공사(용역) 전 과정에 걸쳐 소속 직원에게 안전교육을 실시하고 적정한 보호구를 지급(착용)하는 등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작업을 실시할 것과 중대재해 발생 시 신속하게 조치하고 ○○기관(학교)에 즉시 보고할 것을 서약합니다.
20 . . .
소속기관(회사): 공사(용역)업체 대표(현장소장):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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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업 난이도 확인 □ 고위험작업(안전작업허가 대상 작업 등) □ 중작업 □ 경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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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급업체 안전작업 적정성 평가 ※ 작업 난이도가 경작업일 경우 적정성 평가 “생략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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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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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작업이행계획서 작성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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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합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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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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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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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작업관리계획서 안전조치 세부계획 적정성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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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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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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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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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 기간의 적정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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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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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에 맞는 안전보호구 사용 계획 적정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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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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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에 필요한 장비 및 작업공구(KS인증) 적정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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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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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교육 계획 및 기록관리 적정 여부(필요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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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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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 시 비상연락망 체계 구축 적정 여부(필요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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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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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합/부적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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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교(기관) 평가자 : ○ ○ ○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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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서식은 1일이내의 단시간·소규모 작업에 한하며, 위험작업 등은 ‘Ⅰ’ 서식 사용
(단시간‧소규모 작업용) 안전보건관리계획서(Ⅱ)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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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업명: 냉난방기 청소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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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업체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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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업일시: 20 . . .(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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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락처: 010-0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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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업장소: 보통교실(○실), 관리실(○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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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재지: 세종시 ○○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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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업 투입 종사자수: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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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표자: 김○○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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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상 연락망
※ 별지 작성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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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안전‧보건 관리책임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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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안전‧보건 관리책임자(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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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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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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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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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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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작업 확인 및 조치 사항 ※ 작업 규모,특성 등을 고려하여 작성할 것(별지 작성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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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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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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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해 예방 조치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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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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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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❶ 감전‧넘어짐 등 위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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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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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시) 절연장갑 사용, 바닥 물기 제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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❷ 사다리 사용 등 추락 위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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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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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시) 2인1조 작업, 안전작업대 이용, 안전모 착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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❸ 유해 화학제품 등 사용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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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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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시) 송기마스크 착용 작업, 안전장갑 착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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❹ 기타 위험 요소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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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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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사(용역) 업체 확인 서약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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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학교)으로부터 해당 작업 내용에 대하여 안내를 받았으며, 공사(용역) 전 과정에 걸쳐 소속 직원에게 안전교육을 실시하고 적정한 보호구를 지급(착용)하는 등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작업을 실시할 것과 중대재해 발생 시 신속하게 조치하고 ○○기관(학교)에 즉시 보고할 것을 서약합니다.
20 . . .
소속기관(회사): 공사(용역)업체 대표(현장소장 등):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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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업 난이도 확인 □ 중작업 □ 경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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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급업체 안전작업 적정성 평가 ※ 작업 난이도가 ‘경작업’일 경우 적정성 평가 “생략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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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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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작업이행계획서 작성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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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합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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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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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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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작업관리계획서 및 안전작업 확인사항 적정성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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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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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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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에 맞는 안전보호구 사용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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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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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에 필요한 장비 및 작업공구(KS인증) 적정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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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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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 시 비상연락망 체계 구축 적정 여부(필요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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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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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합/부적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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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교(기관) 평가자 : ○ ○ ○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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