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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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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9893-00 공고일시  2024/11/27 16:02
공고명 행정보조직 파견용역 및 운전직 파견용역
공고기관 아이씨티폴리텍(ICTPolytech)대학 수요기관 아이씨티폴리텍(ICTPolytech)대학
공고담당자 양령희(☎: 031-760-333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7 16:1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9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2/12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41,034,971 원
   
배정예산
141,034,971 원
   
추정가격
128,213,61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20241139893-00/ 자체 제2024 - 020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행정보조직 파견용역 및 운전직 파견용역

  나. 입찰방식 : 전자입찰, 제한(총액)협상에의한 계약

  다. 파견인원 : 행정업무 보조 2명, 단기 행정업무 보조 1명(3개월), 운전직 1명

  라. 용역현장 : ICT폴리텍대학(경기도 광주시 순암로 16-26)

  마. 계약기간 : 2025.1.1. ~ 2026.12.31.(24개월)

  바. 기초금액 : 141,034,971원 (부가세포함)

  사. 계약체결 : 조달청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계약


2. 입찰 및 개찰

   가. 입찰 일정

  

구  분

입찰개시일시

입찰마감일시

입찰개찰일

비 고

일  시

2024.11.27.(수)

2024.12.9.(월) 16:00

2024.12.12.(목)

 

   나.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우리대학 입찰집행담당자 PC (운영지원팀)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3. 제안서 열람 및 비치장소

   가.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확인

   나. ICT폴리텍대학 홈페이지(www.ict.ac.kr) 〔열린마당〕-〔입찰공고〕 확인

   다. ICT폴리텍대학 경영지원실 운영지원팀 비치


4.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마감일시 : 2024.11.27.(수) ~ 2024.12.9.(월) 16:00까지

   나. 제안서 제출장소 : ICT폴리텍대학 경영지원실 운영지원팀(경기도 광주시 순암로 16-26)

   다. 가격입찰서 제출 : 전자제출(국가종합전자조달스시템을 통해 가격투찰)

   라. 제안서 제출 : 온라인 제출 (증빙자료 포함)

    ※ 본 사업 제안서는 조달청 나라장터 e-발주시스템을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를 임시저장 한 이후 반드시 시스템에 저장된 제안서를 다운로드하여 파일 이상여부를 확인 후 최종 제출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마감일 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가격을 투찰 및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바. 제안서 평가 : 제안서 제출마감 후 입찰(개찰) 이전까지

    ※ 제안서 평가는 대학 자체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서면평가 실시

   사. 제안서 평가 결과는 자체 적정성 검토 후 합격시 개별 통보합니다.




5. 입찰참가자격

   가. 서울․경기지역에 위치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업체로서, 우리 대학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른 용역수행이 가능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파견근로자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조에 따라 고용노동부장관의 “근로자파견사업(1172, 근로자파견사업코드)”허가를 득한 업체

   라. 정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등으로부터 제한을 받고 있지 아니한 업체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전일까지 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 제1항 각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제안서 제출 시 첨부하는 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하며,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납부이행 각서의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금액입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거 낙찰자가 계약체결 기일까지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우리 대학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제안서 제출 시 가격제안서와 동일한 금액이여야 하며, 오기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서는 한 번 제출한 입찰서를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 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 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대하여 재입찰 할 수 없습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8. 협상대상자 선정

   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을 준용하여 제안서를 제출 받고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나. 제안서는 기술평가와 가격평가로 나누어 실시하고, 기술평가 비중을 100분의 80으로 하며, 가격평가의 비중을 100분의 20으로 함

   다. 협상순서는 제안서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자 순에 따라 결정

   라.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가격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우선 순위자로 선정

   마. 가격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제안서의 세부평가 항목 중 평가 항목의 순으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 순위자로 결정

   바. 총평점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며, 낙찰자가 결정된 때에는 차순위자와는 별도 통보 및 협상을 실시하지 않음. 단, 1순위 업체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을 시 차순위 업체를 협상대상자로 선정

   사. 제안자는 평가방법 및 낙찰자 선정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발주기관은 평가방법 및 최종 낙찰자 선정에 관한 일체의 내용을 공개하지 않음


9. 입찰등록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대학 소정양식) 1부

    나. 제안서 1부

    다. 2023년도 재무제표(국세청 발행) 1부

    라. 서약서 1부

    마. 가격제안서 1부

    바. 최근 3년간(입찰공고일 기준) 행정·운전직 파견용역 실적증명서(용역인원 및 계약기간 등 기재) 1부

     ※ 제출된 실적증명서만 평가(실적증명서 미제출시 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사.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1부

    아. 법인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자.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3개월 이내 발행)

    차. 근로자파견사업허가증 사본 1부

    카.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닌 경우) 각 1부

    타. 행정보조·운전직 항목별 산출내역서 각 1부


10. 낙찰자 결정방법 : 제안서 평가 및 협상에 의하여 기초금액 이하 제안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11.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해당하는 입찰


12. 계약체결 :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 우리 대학에 방문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3. 청렴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입찰자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기술용역입찰유의서,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조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안요청서 및 공고문,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본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 비치장소

      ㅇ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조회〕

      ㅇICT폴리텍대학 홈페이지(www.ict.ac.kr) 〔열린마당〕-〔입찰공고〕

      ㅇICT폴리텍대학 경영지원실 운영지원팀 비치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홈페이지(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라.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이루어졌을 경우 또는 허위 또는 부정으로 판명될 경우 계약체결 후라도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마.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ICT폴리텍대학 경영지원실 운영지원팀(031-760-3352)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전자입찰이용안내는 나라장터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27일




ICT폴리텍대학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