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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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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9939-00 공고일시  2024/11/27 16:13
공고명 2025년 공중화장실 소독(방역)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하남시 수요기관 경기도 하남시
공고담당자 김은지(☎: 031-790-568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8,489,000 원
   
배정예산
78,489,000 원
   
추정가격
78,489,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하남시 공고 제2024-2015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 공고

 ※ 본 공고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에 의거한 회계연도(2025년) 시작 전 계약체결을 위한 공고이며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계약의 효력은 회계연도 시작일 이후 발생합니다. 사업 예산이 예정예산(기초금액)과 다르게 확정될 경우에는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계약은 2025년도 본예산 확정 후 체결)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 공중화장실 소독(방역) 용역

용역위치

 하남시 관내 공중화장실 57개소

용역기간

 2025.1.1. ~ 2025.12.31.

과업내용

 과업지시서 확인

사업예산

  금78,489,000원

기초금액

금78,489,000원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2024.11.28.(목) 10:00

 

추정가격

금78,489,000원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2024.12.03.(화) 14:00

 

부가가치세

-

개   찰   일   시

2024.12.03.(화) 15:00

2.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의 수의계약 등 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행정안전부고시 제2024-50호)」에 의거한 견적제출 안내 공고이며,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활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합니다.

  나.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다. 본 사업은 부가가치세법 제26조제1항제5호 및 시행령 제35조제11호에 따라 부가가치세가 면제되는 용역이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 체결 혹은 착수가 지연되어 산정된 용역기간과 실제 용역 수행 기간이 다를 경우 대금은 실제 수행기간을 기준으로 지급하며 이에 따라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조건을 갖추고,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공고일 일 기준(단,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하남시에 있는 업체

  나.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제52조에 따라 소독업(업종코드:1192)을 등록한 업체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유효기간 내의 것이어야 하며 중소기업 제품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어야 함

4. 공동계약 및 하도급에 관한 사항

  - 본 사업은 안정적인 용역수행을 위해 공동계약 및 하도급을 불허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 본 공고는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습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42조,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참가자격등록규정’ 등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계약대상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선(88%) 이상 최저가격 견적 제출자(1순위)를 대상으로 참가자격을 검토한 후 낙찰자로 결정하며, 참가자격 없음이 확인되면 차순위 업체를 대상으로 참가자격을 검토합니다.

  다. 동일한 최저가격 견적 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 통보를 받은 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마.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 개찰 당일 재입찰을 실시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재투찰하여야 합니다.

       ※ 재입찰 일정 관련하여 별도 통보는 없으며, 투찰자가 확인해야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서약,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 적용 대상 계약

   가.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와「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5조에 따른 근로자 안전보호의무 내용을 충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원본을 제출해야 하며, 각 내용을 위반할 경우에는 입찰·낙찰의 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의 불이익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다음과 같이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 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라. 「산업안전보건법」제61조에 따라 최종 낙찰된 업체는 계약 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사업(감독)부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용약관’, ‘조달청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등 기타 필요한 입찰에 관한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은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 행정안전 회계 예규, 고시 및 정부조달 관련 규정에 의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 참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 시마다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사. 공고사항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G2B) 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아. 우리시에서는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및 부당요구 등을 근절하기 위해 부조리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공직자 부조리에 대한 신고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아래 방법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하남시 법무감사관 청렴조사팀[☎ 031-790-6067]/하남시홈페이지→사이버신고→ 공직자부조리신고

  자. 문의사항 안내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 사업 및 과업에 대한 사항 : 공원녹지과 주무관 채예은[☎ 031-790-5823]

     ○ 공고 및 집행에 관한 사항 : 회계과 주무관 김은지[☎ 031-790-5689]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7.

하남시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