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공고 제2024-152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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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입찰 공고(긴급)
※ 입찰참가자격 및 사업문의 : 서천군 환경보호과 청소행정팀 (☎ 041-950-4095)
※ 계약문의 : 서천군 재무과 회계팀 (☎ 041-950-40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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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1월 27일
서 천 군 재 무 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 서천군 수해쓰레기(생활계폐기물) 처리 용역
나.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120일
다. 과업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라. 예정물량: 2,937톤 *실제 처리량은 증감될 수 있음
마. 추정금액: 금911,064,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바. 기초금액: 금308,000원/톤
〇 입찰공고문(과업지시서등)을 반드시 확인한 후에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〇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〇 본 용역은 단가입찰, 전자입찰,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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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개찰 일시
입찰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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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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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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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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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8.(목)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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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4.(수)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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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4.(수)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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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천군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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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①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따른 폐기물수집ㆍ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1227)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
②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따른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6770)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6786) 또는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소각전문)(1257)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1143)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로서, 영업대상 품목에 폐합성수지류(51-03-01) 및 그 밖의 폐기물(51-99-00) 을 모두 등록한 업체
※ 본 용역은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 공동도급 계약에 관한 사항
① 상기 가.의➁를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는 ➀의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와 공동도급(분담이행만 허용)이 가능하나,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별표7]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경우에는 ①(업종코드 1227)을 입찰참가 등록하지 않아도 단독입찰이 가능합니다. (적격심사시 서류 제출)
※ 3.입찰 참가자격 가.의 ①, ②간 분담이행 또는 ②업체의 단독입찰 만 가능
② 공동수급체의 대표사는 ②의 업체를 대표로 하여 총 2개사 이내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2024. 12. 3.(화) 18:00
②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협정서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③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④ 계약체결 시 공동수급협정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세입조치에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신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세입조치
- 입찰보증금은 조달청 전자입찰서상의 각서로 대체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범위 안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6조의 규정에 의하여 전자입찰 참여업체들이
선택(2개)한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
하여 결정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2조에 따른 적격심사 대상용역으로, 예정가격 대비
입찰가격 80.495%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충청남도 일반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충청남도 공고 제2019-2047호, 2019.12.20.) [별표3] 폐기물처리
용역 중 『추정가격 5억원 이상인 용역』 적격심사 항목 및 배점한도에 따라 적격심사를 실시
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이행실적 평가의 세부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이행실적 평가는 입찰공고일 기준 추정가격(828,240,000원) 대비 최근 3년간 동등이상 용역으로 준공(완료)된 실적으로 평가합니다.
※ 동등 이상 용역: 생활폐기물 또는 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 처리 용역
※ 유사 용역: 해당없음(평가 제외)
②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평가방법을 적용합니다.
③ 기술인력 보유상황에 관한 평가는 최근 1개월 이상 근무한 자에 한하며 인정하며, 자격증 사본 및 4대보험(건강보험/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 중 1개)에 가입한 자료를 증빙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④ 기술 보유상황 평가는 배점한도(1점)를 부여합니다.
⑤ 지역업체 참여도 평가는 지역업체 지역업체 참여비율이 30% 이상인 경우 3점, 30% 미만 20% 이상인 경우 1점, 20% 미만인 경우에는 0점으로 처리합니다.
※ 공동도급으로 참여 시, 이행실적, 경영 및 기술능력 평가는 구성원 각각의 이행실적 평가 점수에 분담비율을 곱한 후 합산하여 평가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적격심사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적격심사 대상자는 서류제출의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해당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이행실적 인정범위 및 기술인력 보유현황은 발주부서의 판단에 따르므로 적격심사 서류제출 시 실적증명서는 환경보호과 청소행정팀(☏041-950-4095)와 사전 협의 후 날인받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6.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나.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7. 입찰서의 제출
가.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입찰 및 계약 방식
단가입찰, 전자입찰,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우리 군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의한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 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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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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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 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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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그 밖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공고문,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내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ㆍ폐업, 업무정지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 관청의 행정
처분을 받고 그 기간 중에 있는 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곤란한경우에는투찰시간마감24시간이전에조달청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여야 하며, 대금청구 시 공급 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 지역개발채권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 사후정산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군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