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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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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40111-00 공고일시  2024/11/27 16:57
공고명 2025년 대기질 진단평가시스템 위탁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부산광역시 보건환경연구원 수요기관 부산광역시 보건환경연구원
공고담당자 문혜진(☎: 051-309-272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0,090,000 원
   
배정예산
40,090,000 원
   
추정가격
36,445,45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산광역시보건환경연구원 공고 제2024 - 48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사각형입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25년 대기질 진단평가시스템 위탁 유지관리 용역

 나. 용 역 내 용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다. 계 약 기 간 : 2025. 1. 1. ~ 2025. 12. 31.

  ※ 단, 계약이 지연될 경우 2025년 계약체결일부터 수행하며 다음해 계약체결시까지 연장 가능

 라. 기 초 금 액 : 금40,09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본 계약은 기술지원협약이 체결되어있습니다. 기술지원협약 금액: 5,613,000원(부가세포함)

 마.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

   1) 본 계약은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

   2) 회계연도 개시 전의 계약체결 시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이 발생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


2. 견적서 제출방식

 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는 전자(총액)입찰, 지역제한, 소기업·       소상공인 우선조달 경쟁입찰 입니다.

 나. 견적서는 조달청전자입찰홈페이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견적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과업수행자는 본 과업에 따른 권리, 의무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하도급 할 수 없습니다.


3. 견적제출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하여 당해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을 필하고,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로 모든 참가자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의 입찰유의서에 따라 개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1)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본점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에    하여야 하며, 우리 연구원에서 과업 지시하는 용역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  

    2)「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나. 입찰 공고일 현재「소프트웨어 진흥법」시행령 제2조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기술자를2인 이상 보유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

 다.「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소프트웨어엔지니어링업(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8111159901) 및 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서비스, 8111229901), 입찰공고일 이전에 발급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라. 과업지시서 상의 업무수행이 가능한 업체로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10년 이내 광화학 대기오염 상시 모델링시스템 구축 또는 위탁유지보수(하도급 불인정) 1년이상 수행실적을 보유한 업체

 마. 계약은 기술지원협약(5,613,000원,부가세포함)이 체결되어있으니, 낙찰자는 제조사(공급사)로부터 기술지원확약서를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함.


사각형입니다.


 바.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조달청 입찰참가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입찰 참가에 제한을 받습니다. 또한 본 사업은 하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서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국고귀속

     1)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상의 지급각서로 대체합니다.

     2)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합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1. 29.(금) 10:00 ~ 2024. 12. 3.(화) 10:00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입찰 진행함으로, 당일 14: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재투찰하여야 합니다.(별도통보 없음-투찰자 확인)


6. 개찰일시 및 장소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24. 12. 3.(화) 11:00

 나. 개찰장소 : 부산광역시보건환경연구원 입찰집행관 PC

 다. 재입찰 집행(개찰)일시 : 2024. 12. 3.(화) 15:00

 라.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입찰 진행함으로, 당일 14: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재투찰하여야 합니다.(별도통보 없음-투찰자 확인)


7. 낙찰자 선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의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제3절제1조)

 나. “가”항에 의한 견적서 제출자 중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에 의합니다.

8. 예정가격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견적제출업체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9. 견적서 제출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의 제11장 입찰 유의서 제2절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0. 청렴계약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부산광역시 공고 제2022-3019(2022.10.19.)호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위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 타 사 항

 가. 우리 시에서는 부조리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의 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 제공 시 뇌물공여죄로 형사 고발됨과 동시에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제한을 받게 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아래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3)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조달청지침]

     4) 청렴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지침]

     5)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계약예규]

     6) 입찰공고조건,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다. 견적서 제출결과 1순위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포기하는 경우 3개월 동안 부산광역시와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라.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용역은 계약 체결 시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금청구 시 부산광역시 지역개발기금 공채 2%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낙찰자는 낙찰자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합니다.

 사. 자세한 계약사항은 총무팀(☏ 051-309-2721)로, 상세 용역 내용은 수요부서의 담당자(대기진단평가팀 ☏ 051-309-2767)에게 문의하시고, 붙임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숙지 후 가격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27일


부산광역시보건환경연구원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