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39875-00 공고일시  2024/11/27 16:58
공고명 2025학년도 청소미화용역
공고기관 서울사이버대학교 수요기관 서울사이버대학교
공고담당자 노양건(☎: 02-944-5261)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4/12/04 14:00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1/07 10:00 과업설명일시 2024/12/04 14: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1/0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1/07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325,000,000 원
   
추정가격
295,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1. 입찰번호 : SCU-2024-19호


2. 입찰사항

  가. 입 찰 명 : 2025학년도 청소미화용역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다. 선정방법 : 협상에의한계약체결

  라. 입찰일정

   

내역

일자

장소

비고

입찰공고

2024. 11 27. (수)

-

 

사업설명회

2024. 12. 04. (수) 14:00 까지

B동 105호

 

서류마감

2025. 01. 07. (화) 10:00 까지

총무팀

 

PT

2025. 01. 09. (목) 14:00 예정

별도안내

 

    ※ 입찰서류 제출시간을 엄수하시기 바라며 일정상의 세부시간은 별도 통보

    ※ 사업 세부사항 및 과업사항 안내를 위한 사업설명회 진행 예정

    ※ 사업설명회 참가 시 신분증, 명함, ‘별첨 #10 현장설명회 참가 확인서’ 지참하여 당일 사업설명회 전 총무처로 제출

    ※ 본교에서 진행하는 사업설명회 참석 업체에 한하여 입찰 참가 가능함

    ※ 추진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해 일부 변동될 수 있음

    ※ 방문접수만 허용(우편접수 불가)


3. 입찰참가자의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신청 마감 시까지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신청을 필한 업체

    - 공중위생관리법에 따른 위생관리용역업 신고를 필한 업체

    - 최근 5년 이내 연멱적 16,000㎡ 이상 발주처에 청소미화 용역을 연속 3년 이상 지속하여 제공한 실적 1건 이상 보유 업체

      ※ 여러 용역이 합쳐져있는 경우 청소용역에 해당하는 실적금액만 인정됨, 실적금액이 구분되어 있지 않은 실적은 인정되지 않음

    -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서울·경기·인천 지역인 법인 업체(非법인 불가)

    - 공공기관 부적격대상이 아닌 업체

    - 부도, 화의, 법정관리 업체는 제외하며,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 여러 법인이 함께 참여하는 컨소시엄 형태의 공동도급은 불허

    - 본교에서 진행하는 사업설명회 참석 업체에 한하여 입찰 참가 가능함


4. 사업관련사항, 평가사항 및 계약조건 : 사업안내서 참조


5. 입찰서류 및 제출방법

 가. 제출기한 및 제출처

   - 제출기한 : 2025. 01. 07. (화) 10:00 까지

   - 제출방법 : 방문 접수(우편접수 불가)

   - 제출처 : 서울특별시 강북구 솔매로49길 60 서울사이버대학교 교수연구동 1층

              총무팀 입찰 담당자

 나. 제출서류 : 사업안내서 참조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총액 5/100이상의 보증보험증권

 ․ 보증기간은 가격입찰일로부터 60일 이후일 것

 ․ 낙찰자가 소정 기일(본교 통보일)내에 계약을 응하지 않을 시 보증금은 본 대학교에 귀속함


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

 ․ 본 대학교에 입찰신청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 제안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업체


8. 유의사항

 ․ 입찰을 원하는 업체는 입찰공고문 및 사업안내서 등을 확인하여야 하며, 확인하지 아니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9. 문의처

    - 사업부분

      ․ 총무처 노양건 부처장 / Tel : 02-944-5261 / lyoen@iscu.ac.kr

    - 입찰부분:

      총무처 강동우 / Tel : 02-944-5265 / penda86@iscu.ac.kr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