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1. 입찰번호 : SCU-2024-19호
2. 입찰사항
가. 입 찰 명 : 2025학년도 청소미화용역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다. 선정방법 : 협상에의한계약체결
라. 입찰일정
내역
|
일자
|
장소
|
비고
|
입찰공고
|
2024. 11 27. (수)
|
-
|
|
사업설명회
|
2024. 12. 04. (수) 14:00 까지
|
B동 105호
|
|
서류마감
|
2025. 01. 07. (화) 10:00 까지
|
총무팀
|
|
PT
|
2025. 01. 09. (목) 14:00 예정
|
별도안내
|
|
※ 입찰서류 제출시간을 엄수하시기 바라며 일정상의 세부시간은 별도 통보
※ 사업 세부사항 및 과업사항 안내를 위한 사업설명회 진행 예정
※ 사업설명회 참가 시 신분증, 명함, ‘별첨 #10 현장설명회 참가 확인서’ 지참하여 당일 사업설명회 전 총무처로 제출
※ 본교에서 진행하는 사업설명회 참석 업체에 한하여 입찰 참가 가능함
※ 추진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해 일부 변동될 수 있음
※ 방문접수만 허용(우편접수 불가)
3. 입찰참가자의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신청 마감 시까지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신청을 필한 업체
- 공중위생관리법에 따른 위생관리용역업 신고를 필한 업체
- 최근 5년 이내 연멱적 16,000㎡ 이상 발주처에 청소미화 용역을 연속 3년 이상 지속하여 제공한 실적 1건 이상 보유 업체
※ 여러 용역이 합쳐져있는 경우 청소용역에 해당하는 실적금액만 인정됨, 실적금액이 구분되어 있지 않은 실적은 인정되지 않음
-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서울·경기·인천 지역인 법인 업체(非법인 불가)
- 공공기관 부적격대상이 아닌 업체
- 부도, 화의, 법정관리 업체는 제외하며,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 여러 법인이 함께 참여하는 컨소시엄 형태의 공동도급은 불허
- 본교에서 진행하는 사업설명회 참석 업체에 한하여 입찰 참가 가능함
4. 사업관련사항, 평가사항 및 계약조건 : 사업안내서 참조
5. 입찰서류 및 제출방법
가. 제출기한 및 제출처
- 제출기한 : 2025. 01. 07. (화) 10:00 까지
- 제출방법 : 방문 접수(우편접수 불가)
- 제출처 : 서울특별시 강북구 솔매로49길 60 서울사이버대학교 교수연구동 1층
총무팀 입찰 담당자
나. 제출서류 : 사업안내서 참조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총액 5/100이상의 보증보험증권
․ 보증기간은 가격입찰일로부터 60일 이후일 것
․ 낙찰자가 소정 기일(본교 통보일)내에 계약을 응하지 않을 시 보증금은 본 대학교에 귀속함
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
․ 본 대학교에 입찰신청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 제안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업체
8. 유의사항
․ 입찰을 원하는 업체는 입찰공고문 및 사업안내서 등을 확인하여야 하며, 확인하지 아니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9. 문의처
- 사업부분
․ 총무처 노양건 부처장 / Tel : 02-944-5261 / lyoen@iscu.ac.kr
- 입찰부분:
․ 총무처 강동우 / Tel : 02-944-5265 / penda86@iscu.ac.kr
2024.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