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업명: 한림대학교 커뮤니티교육원 오픈 플랫폼 개발 용역 업체 선정
◦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7개월
◦ 사업금액: 금 330,000,000원(VAT 포함)
◦ 계약방식: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일정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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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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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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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및 서류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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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11. 25.(월)~‘24. 12. 11.(수)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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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 및 우편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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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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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12. 16.(월)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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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교 사정상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 우편 및 방문: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대학본부3층 구매관재팀 2308호실 문희성
※ 제안서발표: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 대학본부 2층 교무회의실
3. 사업내용
◦ 2016년 신규 구축 후, 현 CMS 유지보수가 기술적으로 어려움.
◦ 홈페이지 속도 저하 및 전자결제 불가 등 홈페이지 이용 불편
◦ 온라인 교육 확대로 교육 서비스 다양화, 수요자 맞춤 서비스 필요
◦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강의를 개설, 요청, 수강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통합 교육 서비스 구축
◦ 공급자(교수자)와 수요자(학습자)가 연결되는 개방형 시스템 구축
◦ 전자결제, 인증, 모바일 알림 등 사용자 편의 기능 확대
◦ 학내 비학위 프로그램의 통합정보 제공
◦ 사용자 기반의 직관적이고 쉬운 인터페이스 구축
◦ ‘한림AI교육솔루션’을 평생교육에 적용하여 다양한 학습 환경 제공
4.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경쟁입찰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 본 사업은 사업금액이 2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소프트웨어 진흥법」제48조(중소 소프트웨어 사업자의 사업참여 지원) 및 중소 소프트웨어 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 제2조, 제3조에 따라 대기업 및 중견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의 입찰참여 제한
◦ 「소프트웨어 진흥법」제48조4항에 따라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소속 회사의 입찰 참여 제한
◦ 「소프트웨어 진흥법」제58조 및 제48조 규정에 의거 중소기업에 해당하며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업종코드 1468])로 신고를 필한 사업자
◦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중소기업자로서 동법 제9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분류번호:8111159901](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5.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 한림대학교 2 2 1 – 8 2 – 0 5 6 4 6 총 장 최 양 희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지정 게재하여 향후 입찰 참가 제한 처분함
7. 협상대상 업체 선정방법
◦ 제안서접수 → 1차 서류평가(자체평가) → PT평가시행 → 심사 결과 고득점 순으로 우선협상 업체로 정하여 협상 진행
8.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나. 법인등기부등본 1부
다.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개인사업자일 경우 주민등록초본과 인감증명서 각 1부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유효기간이 입찰일을 포함해야 함)
마.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입찰금액의 5/100이상)
바. 기업신용도 평가 등급 1부
사. 실적증명서(참여 솔루션 사양서(상제))제출
아. 가격입찰서 1부(붙임서식, 밀봉 후 날인하여 제출)
자. 제안서 10부, USB 1개(발표자료)
차. 별첨자료
- 별첨 자료 중 별지서식5~10은 제안서 평가회 이후 낙찰업체만 제출
9.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사항(공고, 제안요청서)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제안서 평가, 평가점수 및 협상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다. 제안과 관련되어 발생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에서 부담함
라.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바. 본 사업은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아니함
10. 문의
가. 용역 관련: 커뮤니티교육원 장보림 주임 ☎ 033-248-3011/borim@hallym.ac.kr
나. 입찰 관련: 구매관재팀 문희성 직원 ☎ 033-248-1171/41895@hallym.ac.kr
2024. 11.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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