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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320-00_000 공고일시  2024/11/27 17:26
공고명 2025~2027년 수원지사 등 4개소 터널 환기 및 방재시설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한국도로공사 서울경기본부 수요기관 한국도로공사 서울경기본부
공고담당자 (☎: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23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26 11: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4/12/23 11:00 ~ 2024/12/26 11:00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6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2/26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719,154,000 원
   
배정예산
3,719,154,000 원
   
추정가격
3,381,049,091 원
낙찰하한율
79.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한국도로공사 입찰공고 제202411320호


[긴급]입찰공고 및 사업수행능력평가 신청서 제출안내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가. 공고명 : 2025~2027년 서울경기본부 터널 환기 및 방재시설 유지관리 용역 3건

  나. 발주내역

순위

용역명

설계금액(부가세포함)

용역기간

1

2025~2027년 수원지사 등 4개소 터널 환기 및 방재시설 유지관리 용역

금3,719,154,000원

2025. 1. 1

∼2027. 12. 31.

환기

금2,284,671,000원

방재

금1,434,483,000원

2

2025~2027년 인천지사 등 6개소 터널 환기 및 방재시설 유지관리 용역

금5,008,248,000원

환기

금3,182,736,000원

방재

금1,825,512,000원

3

2025~2027년 용인지사

 터널 환기 및 방재시설 유지관리 용역

금5,612,250,000원

환기

금3,686,550,000원

방재

금1,925,700,000원

  ※ 명칭변경(2024. 1. 24. 부) : (기존) 수도권본부  → (변경) 서울경기본부

  ※ 세부 과업은 ‘설계서 및 설계설명서’, ‘과업내용서’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본 건은 손해배상공제증권대상입니다.

  ※ 본 공고는 복수공고(동일공고에 2개 이상의 발주)로서, 건별 개별 투찰이며 개별 적격심사 대상임.


2. 입찰에 관한 사항

  가. 입찰방법 : 총액입찰, 일반경쟁, 사전사업수행능력평가(PQ), 기술용역 적격심사, 지문인식전자입찰

  나. 사업수행능력 평가 신청서 관련

    (1) 제출기한 : 2024. 12. 13. 11:00

    (2) 제출방법 및 장소 : 방문제출(인편제출)

      - [방문제출] 한국도로공사 서울경기본부 4층 시설팀(☎02-2219-6134)

 다. 업수행능력 평가점수 개별확인 및 이의신청 : 2024. 12. 20. 10:00∼15:00, 서울경기본부 시설팀

  라.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적격업체 통보 : 2024. 12. 23. 10:00 이후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의 “마이페이지” 확인

  마.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2. 23. 11:00∼2024. 12. 26. 11:00

  바.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26. 13:00,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

  상기일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 화면상의 ‘현재서버시각’에 의함.


3. 참가자격에 관한 사항

  가. 사업수행능력평가 신청자격 :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1)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기계설비·가스공사업(업종코드 6202)(주력분야 : 기계설비공사) 및 「소방시설 설치 및 관리에 관한 법률」에 의한 소방시설관리업[일반소방시설관리업(업종코드 1508) 또는 전문소방시설관리업(업종코드 2841)]  등록업체

         * 소방시설관리업 자격보완을 위한 분담이행방식의 공동도급 가능   

    (2)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 및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입찰참가자격 : 사업수행능력평가 신청자격을 만족하는 동시에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88.57점 이상(100점 만점)으로서 적격자로 통보받은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붙임] 조세포탈 등 유죄판결 비대상자 서약서’ 제출)


4.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가. 이행방식 : 분담이행방식

  나. 구성원수 : 대표자 포함 2개사 이내

  다. 대표자 : 기계설비·가스공사업(주력분야 : 기계설비공사) 등록업체

  라. 공동수급체의 대표자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에서 입찰참가  신청서를 작성한 후 공동수급협정서를 작성하여야 하며, 구성원은 대표자가 작성한  공동수급협정서에 동의를 하여야 최종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이 완료됩니다.

  마.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입찰참가신청서 및 공동수급협정서를 별도로 작성하지 않습니다.

  바.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경우 입찰자는 당해 공동수급체 대표사로 하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입찰에 관한 모든 권리를 대표자에게 위임한 것으로 봅니다.

  사. 우리공사 「공동계약 운용기준」 제9조 제4항에 따라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동일 입찰 에 대하여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5. 현장설명에 관한 사항

   본 건의 현장설명은 한국도로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상세조회 화면에 등록된 과업내용서 등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서울경기본부 시설팀, ☎02-2219-6134)


6. 사업수행능력평가 신청서 제출

  가. 사업수행능력평가 신청서는 사업수행능력평가 신청 안내서에 의거 제출기한 내에 제출장소에 방문제출하여야 합니다. (우편접수 불가)

  나. 사업수행능력 평가자료는 우리 공사에서 교부한 평가자료 작성요령에 따라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위·변조 사실이 발견되면 입찰참가제한 및 낙찰취소, 계약해지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세부사항은 입찰공고문과 별도 첨부된 ‘사업수행능력평가 신청안내서’ 및 ‘사업수행능력 평가기준’ 등을 반드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7. 경쟁입찰참가 등록 및 이용자 등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지 않은 업체 또는 등록내용이 변경된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서 정하는 절차에 따라 입찰참가신청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 또는 변경등록을 완료한 후,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에서 이용자 등록을 필해야 입찰참가가 가능합니다.

  나. 기존 조달청에만 등록한 업체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에서 이용자 등록을 필해야 입찰참가가 가능합니다.


8.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을 사용하여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를 접수기간 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1통의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당해 입찰을 무효로 하며,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대여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다. 본 건은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대상 건으로, 지문인증을 거쳐야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9. 예정가격 결정방법

   상기 설계가격 대비 98%~102% 범위 내에서 선정하여 작성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서 입찰참가업체가 입찰시 선택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선택빈도가 가장 많은 4개의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단 산술평균시 발생되는 원단위 미만 금액은 절상 처리합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건은 적격심사 대상 용역으로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순으로 우리공사 「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2022. 10. 1.)」에 의거 적격 심사하추정가격이 10억원 이상인 기술용역은 종합평점이 92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므로 입찰참가자는 동 기준을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동 기준은 ‘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자료실/용역’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나. 본 용역건은 적격심사 대상용역으로 각 용역건별 추정가격에 따라 「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2022. 10. 1.)」 별표3의 항목별 배점기준을 적용하며, 당해용역 수행능력의 배점은 사업수행능력(PQ) 평가점수를 환산하여 반영합니다.

구분

합계

당해용역 수행능력

입찰가격

결격여부

비고(낙찰하한율)

추정가격이 10억원 이상인 기술용역

100

70

30

△20점

79.995%

  다. 입찰결과 입찰가격 평가점수가 22점미만인 자는 부적격자로 별도의 통보를 하지 않으며,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별도로 지정하는 기일까지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결과 동가 발생 시는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바. 입찰금액이 설계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해당 입찰자는 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11. 안전관리비 및 교통관리비의 사후 정산

  가. 본 건 설계금액에 계상된 안전관리비 및 교통관리비는 다음과 같습니다.(부가세 제외)

순위

용역명

구분

합계

2025년

2026년

2027년

1

2025~2027년 

수원지사 등 4개소

터널 환기 및 방재시설

유지관리 용역

₩711,599,007

₩237,199,669

₩237,199,669

₩237,199,669

산업안전보건관리비

8,400,000

2,800,000

2,800,000

2,800,000

교통관리비(차단)

703,199,007 

234,399,669 

234,399,669 

234,399,669

2

2025~2027년 

인천지사 등 6개소

터널 환기 및 방재시설

유지관리 용역

₩1,180,219,176

₩393,406,392

₩393,406,392

₩393,406,392

산업안전보건관리비

8,400,000 

  ₩2,800,000

2,800,000

2,800,000

교통관리비(차단)

₩1,171,819,176

390,606,392 

₩390,606,392 

₩390,606,392 

3

2025~2027년 용인지사

터널 환기 및 방재시설

유지관리 용역

₩1,106,787,258

₩368,929,086

₩368,929,086

₩368,929,086

산업안전보건관리비

8,400,000 

2,800,000 

 ₩2,800,000

2,800,000

교통관리비(차단)

1,098,387,258 

366,129,086 

₩366,129,086

366,129,086

  나. 입찰자는 입찰금액 산정시(산출내역서 포함) 안전관리비 및 교통관리비에 대하여 ‘11.-가.‘에 따른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 안전관리비 및 교통관리비는 「건설기술진흥법 시행규칙」 제60조에 따라 해당목적에만 사용해야 하면 실제로 납부, 지출, 부담한 객관적인 서류를 근거로 정산하게 됩니다.


12. 입찰보증금 및 귀속

    본 건의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동 지급각서 제출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을 사용하여 작성한 입찰서 송신으로 갈음합니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9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3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100분의 2.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입하여야 하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사유에 해당되오니 이점 양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13. 입찰의 무효

  가.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은 우리공사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및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과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위반되는 입찰 및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서버에 수신되지 않은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나. 입찰자는 우리공사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Ⅰ)」, 「과업지시서」, 「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및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부적격 업체의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14.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및 입찰담합 관련사항

  가. 본 건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입찰 건으로 모든 입찰자는 우리공사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청렴계약 이행각서에 동의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계약 절차에 따라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담합입찰방지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유의서와 특수조건, 서약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ebid.ex.co.kr)의 자료실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라. 담합입찰 징후가 포착되면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71조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의 고발조치가 진행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5. 분쟁의 해결에 관한 사항

 본 건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제28조의2에 따라 계약을 체결하는 때에 계약에서 발생하는 분쟁을 효율적으로 해결하기 위하여 국가계약법 제29조에 따른 국가계약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단, 국가계약법 제28조에서 정한 이의신청 대상에 해당하는 경우에 한함) 또는「중재법」에 따른 중재(중재법 제40조의 상사중재기관을 통한 중재 포함) 중 어느 하나를 분쟁의 해결방법으로 계약당사자간에 정할 수 있습니다.


16. 근로자 인권보호 서약서 제출

  가. 우리공사는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인권보호 문화 정착에 기여하기 위해 근로자 인권보호 서약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근로자 인권보호 서약서 제출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근로자 인권보호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서약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자료실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17. 기타 사항

  가. 본 건은 우리공사에서 정한 소정의 절차에 의한 전자계약 대상 용역입니다.

  나. 입찰결과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에서 확인가능 합니다.

  다. 입찰금액이 설계가격을 초과하는 경우 해당 입찰자는 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라. 적격심사대상자(낙찰예정자)는 경쟁입찰참가등록증상의 기재사항을 확인하기 위한 우리공사의 서류제출 요구 시 관련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 체결 시 우리공사와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제3조에 따른 세액을 「인지세법」 제1조에 따라 연대하여 납부합니다. 단, 인지세의 납부는 인지세 금액의 100분의 50씩을 계약상대자와 분납합니다. 인지세 납부방법과 관련하여서는 “전자문서용 전자수입인지사이트(http://www.edoc-revenuestamp.or.kr)”에 전자납부한 후 해당 납부정보를 우리공사에 통보하시기 바랍니다.

  바. 각종 대금청구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으로 접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기타 부득이한 경우에 우편(등기우편에 한함)으로 접수합니다. 등기우편으로 접수한 경우 지급기한은 등기우편이 우리본부에 도달한 날부터 기산합니다.

  사. 본 건은 지문인식 전자입찰로 진행하므로 입찰참가 전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메인화면에 안내한‘지문인식 전자입찰 시행’관련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아.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전 [붙임] 임·직원 명단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이행 중 변동사항이 있는 경우 추가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또한 우리공사는 확인서 상 기재사항을 확인하기 위하여 추가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자. 본 건이 수급업체 산재예방 조치능력 평가대상에 해당할 경우, 본 건의 낙찰자는 계약이후 중대재해처벌법에서 규정하고 있는 안전‧보건 이행 능력과 산업재해 예방을 위한 조치능력 및 기술을 우리공사로부터 평가받고 이에 따른 조치를 이행 후 착수하여야 합니다. 착수 이후에도 수급업체의 안전보건 이행수준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기위해 우리공사가 정하는 기준에 따라 분기별 ‘정기점검’을 받아야 하며, 중대재해 발생시 등 필요한 경우 ‘수시 재평가’를 받아야 합니다.

      ※ 착수 전에 별도 첨부된 ‘수급업체 산재예방 조치능력 평가표’를 사업부서에 제출

  차.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에 따른 납품대금 연동제 대상 계약인 경우, 동법 제21조 등에 따라 납품대금 연동 약정서를 작성하고 이를 계약서류에 포함하여야 합니다. 입찰자는 납품대금 연동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우리공사는 주요 원재료 확인, 납품대금 연동 약정체결 및 이행을 위해 본 계약에 대한 최소한의 원가정보를 낙찰자에게 요구할 수 있습니다.


* [붙임] 1. 「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2022. 10. 1.시행)」 <별표3> 기술용역 적격심사 항목 및 배점한도

       2. 조세포탈 등 유죄판결 비대상자 서약서    * PQ신청서 제출업체 필수 제출   

        3. 임․직원 명단 확인서                    * PQ신청서 제출업체 필수 제출

        4. 신인도 확인서                           * PQ신청서 제출업체 필수 제출

        5. 근로자 인권보호 이행 서약서

 

중소기업 생산자금 신용대출(공공구매론) 안내

 

 ☞ 공공구매론이란? 공공기관과 납품 계약한 중소기업에 동 계약 사실을 근거로 납품에 필요한 생산자금을 신용대출 해주는 금융상품

 ☞ 대출금액 : 계약금액의 최대 80% 대출 가능(선금수령액 등은 계약금액에서 제외)

              단, 신청기업의 신용상태 등에 따라 은행별 대출금리 및 대출기준 상이함

 ☞ 취급은행 : 기업은행, 산업은행, 하나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광주은행

 ☞ 신청기간 : 계약기간 내

 ☞ 신청장소 :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 → 공공구매종합정보 또는

               공공구매종합정보 홈페이지(http://www.smpp.go.kr)

 ☞ 문의사항 : 중소기업유통센터 02-2656-9991, 042-712-5623, 5627

 

창업기업 확인서 발급 및 제출안내

 

낙찰자가 창업자(기업)에 해당하는 경우, 창업기업 확인서 제출

   - 제출시기/제출처 : 낙찰자 통보 후 30일 이내/서울경기지역본부 재무팀 sj33@ex.co.kr, 02-2219-6025

창업자(기업)란  중소기업을 창업하는 자와 중소기업을 창업하여 사업을 개시한 날부터 7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 사업의 개시일 : (법인) 법인설립등기일, (개인) 사업개시일 또는 사업자등록일

창업기업 요건에 해당하나 확인서가 없는 경우, 발급기관에 신청하여 발급 후 제출

☞ 발급문의 : 중소벤처기업부 창업기업 확인시스템 cert.k-startup.go.kr(1811-3773)

 

청렴 Hot-Line 제도 안내

 

리공사에서는 입찰 및 계약과정에서의 부패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에 대한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청렴 핫라인(Hot-Line)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며, 제보내용에 대하여는 사실여부 확인 등 철저한 조사를 통하여 공정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한 부패행위 및 불공정행위 제보 및 의견 제시

   - 본사 감사실(☎ 054-811-1256) 및 서울경기본부장(☎ 02-2219-6007)

   - 공사 홈페이지(www.ex.co.kr)의 홈페이지 상단 고객참여(부정부패신고) 메뉴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한 이의제기와 업무개선 사항 : 재무팀장(☎02-2219-6020)

 ☞ 당해 계약 이행과정에서의 이의제기와 업무개선 사항 : 시설팀장(☎02-2219-6130)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한 불편, 부당행위 제보 : 서울경기본부장(☎ 02-2219-6007)

 

입찰 안내사항

 

 ☞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신규등록, 입찰서 제출, 시스템오류 등) 문의 : 기술지원팀(☎070-7790-0562~3)

☞ 공고문 내용 및 계약절차 관련 문의 : 재무팀(☎02-2219-6025)

 ☞ 사업의 세부내용(위치, 과업 등), 사업수행능력평가 등 문의 : 시설팀(☎02-2219-6134)

 ☞ 입찰관련 기준, 계약조건 등 및 입찰결과 :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

※ 한국도로공사 서울경기본부

  - 기존 서울경기본부 명칭변경(2024. 1. 24. 부)  → 서울경기본부

  - 주소 : 경기도 하남시 서하남로88, 한국도로공사 서울경기본부 (우편번호 : 12991) 

          (사안에 따라 ‘재무팀’ 또는 ‘시설팀’으로 구분 송부)

  - 위치 :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서하남 IC 진출부



2024. 11.


한국도로공사 서울경기본부장

[붙임 1] 「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2022.10.01.시행)」 <별표3> 기술용역 적격심사 항목 및 배점한도

           (전자조달/고객센터/자료실의 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반드시 확인)


1. 추정가격이 10억원 이상인 용역

심사항목

심사분야

심사방법

배점한도

1. 당해 용역 수행능력

사업수행

능력

o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를 환산 적용

 

           평가점수

  * 평점 = ���������������� × 70점

             100

 

  - 각각의 평가점수를 환산한 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이하 셋째자리에서 반올림 하여 합산함

70점

신인도

[별표4]에 따라 평가

+2.0 ~ △5.0점

소계

 

70점

2. 입찰가격

o 다음 산식에 의해 산출된 평점 적용

 

               88   입찰가격

* 평점=30 -|( ������ -  ��������������   )×100|

               100   예정가격 

 

*||는 절대값표시임

 

* 입찰가격을 예정가격으로 나눈 결과 소수점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다섯째자리에서 반올림

 

* 최저평점은 2점으로 한다.

 

* 입찰가격이 예정가격 이하로서 100분의 96이상인 경우의 평점은 22점으로 한다.

30점

3. 기타 당해 용역수행

   관련 결격여부

o 부도▪파산▪해산▪폐업▪영업정지 등의 상태인 경우 또는 부도 등의 우려가 있어 당해 계약이행이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단, 법정관리․화의인가 결정 등 법원의 정상화 판결을 받은 경우 제외)

△20점

합  계

 

100점

【주】

  당해용역수행능력 평가는 우리공사에서 공고한 평가기준에 따라 평가한 평점을 적용


[붙임 2]


조세포탈 등 유죄판결 비대상자 서약서


  당 사(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포함)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제1항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판결 확정일로부터 2년(공사입찰유의서 제3조의2에 따른 입찰참가등록마감일 전일 기준)이 지나지 아니한 자에 해당하지 아니함을 확인·서약합니다. 만일 본 서약과 다른 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귀 공사가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고, 귀 공사로부터 부정당업자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음을 확인하며 이러한 조치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서약자

:

회사명

(사업자번호:

)

 대표자

:

○○○

(인)

서약자

:

회사명

(사업자번호:

)

 대표자

:

○○○

(인)

  









한국도로공사 서울경기본부장

[붙임 3]

임․직원 명단 확인서


1. 계약건명 :


2. 상기 계약건과 관련하여 당사는 당사의 임원 명단과 직원 명단을 아래와 같이 제출하며, 계약이행 중 변동사항이 있는 경우 추가로 제출하겠습니다.

구분

이름

직 위

2년 이내 한국도로공사 퇴직자 여부(○,×)

5년 이내 비위면직자 여부(○,×)

임원

 

 

 

 

 

 

 

 

 

 

 

 

직원

 

 

 

 

 

 

 

 

 

 

 

 

  ․비위면직자 :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제82조에 따른 비위면직자(한국도로공사 비위면직자에 한하지 않음)

  ․임원 : 상법상 ‘이사’(상법 제401조의2제1항3호)를 포함한 모든 임원의 명단 제출

  ․직원 :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된 업무 담당자(직원) 명단 제출


3. 만일 위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계약해지 또는 해제 및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이 있음을 숙지하였습니다.


상호

:

 

사업자번호 

:

 

주소

:

 

대표자

:

            (인)




한국도로공사 서울경기본부장

[붙임 4]

신인도 확인서


□ 공고번호 :


□ 공고명(발주건명) : 


□ 개찰일시 :


□ 확인사항 : 해당 건의 신인도 부분에 있어 아래 사항에 대한 확인서를 제출합니다.

항목

해당여부(O,X)

최근 1년 이내 지체상금 부과받은 사실 여부

※ 우리공사 계약 건에 한함

 

최근 2년 이내 계약해제․해지여부

※ 우리공사 계약 건에 한함

 

근로기준법상 체불사업주 명단 공개여부

 

최근 3년 이내 최저임금법 위반으로 유죄확정 여부

 

최근 2년 이내 적극적 고용개선조치 미이행 사업주 여부

 

리공사 정밀안전진단용역 전년도 수행 평가결과 70점 이하

※ 본건이 정밀안전진단용역인 경우

 

   ※ 항목별 구체적 내용 및 기준은 우리공사 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함.


상호

:

 

사업자번호 

:

 

주소

:

 

대표자

:

            (인)



한국도로공사 서울경기본부장

[붙임 5]

근로자 인권보호 이행 서약서

당사는 한국도로공사 ○○○○○본부에서 시행하는 ○○용역 계약업체로서 근로자의 인권보호․고용안정․노동환경 등의 권리보호를 위해 다음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당사는 근로자가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 및 자유와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인권 보호를 위한 경영정책을 확립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근로자에 대하여 인종․종교․신체적 결함․성별․출생지 등의 이유로 고용, 보상, 훈련의 기회, 승진, 이직, 퇴직 등에 차별을 하거나 차별을 조장하지 않겠습니다.

3. 근로자의 노동환경을 개선하고, 작업과 관련한 사고나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며 특히, 근로자가 건강과 안전이 위험하다고 판단하여 작업을 거부한 경우 즉시 현장의 문제를 조사하여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4. 근로자에게 노동력 착취적인 언어․신체적 접촉과 성적 강압 등과 같은 행위, 정신적 강압이나 언어폭력 등은 허용하지 않고, 근로자의 개인정보나 사생활에 대한 권리를 존중하겠습니다.

5. 근로자에게 관련 규정에 부합한 노동시간 준수 및 휴일 제공으로 근로자 자신과 가족이 건강한 생활수준을 누릴 수 있게 하며, 여성근로자의 모성은 특별한 도움을 받을 권리를 보장하겠습니다.

6. 당사는 투입인력으로 인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는 전적으로 형사적․민사적 책임을 지고, 「근로기준법」, 「산업재해보상보험법」, 「국민건강 보험법」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며 이를 위반할 시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지겠습니다.




서약자 : ooo 회사 대표 ooo (서명 또는 날인)


한국도로공사 서울경기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