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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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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40286-00 공고일시  2024/11/27 17:59
공고명 2025년도 전파시험인증센터 통근버스 임차 용역
공고기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국립전파연구원 전파시험인증센터 수요기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국립전파연구원 전파시험인증센터
공고담당자 김미라(☎: 031-644-743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수의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4,420,000 원
   
배정예산
64,420,000 원
   
추정가격
58,563,63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파시험인증센터 공고 제2024-26호]


소액 수의계약[용역] 견적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안내 공고합니다.


                            2024. 11. 27.

                        전파시험인증센터 계약관


 □ 공   고   명: 2025년도 전파시험인증센터 통근버스 임차 용역

 □ 개 찰  일 시: 2024. 12. 4. 11:00


이 견적제출 안내 공고는 전파시험인증센터가 집행하는 소액수의(견적서제출)  용역에서 견적서 제출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o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자격등록: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o 입찰공고, 계약방법, 개찰 등: 지원과 계약담당 (☎031-644-7431)

o 담당부서 연락처(과업지시서 등 문의): 지원과 차량관리담당 (☎031-644-7433)



 

 

 

그림입니다.

전파시험인증센터

 


 본 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안내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제안요청서 포함)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관련자료

 1. 소액 수의계약(용역) 견적입찰 안내 공고

 2. 과업지시서 및 임차 용역 계약 특수조건

2.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4. (계약예규)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계약예규)

5. (계약예규)용역계약 일반조건(기획재정부계약예규)

 6. (계약예규)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7. (계약예규)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조달청 지침)

   ※ 위 규정은 현행규정을 적용합니다.

<자료검색>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행정규칙으로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유의사항]


▶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과업내용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입찰공고일(재공고 시에는 최초 공고일) 기준 현행규정을 적용, 규정은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조의2제1항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 입찰자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파시험인증센터 공고 제2024 - 26호

2025년 전파시험인증센터 임차 용역 소액 수의(견적입찰) 공고

1. 입찰개요

  가. 건    명 : 2025년도 전파시험인증센터 통근버스 임차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1.1. ~ 2025. 12.31.(12개월)

      ※ 대체휴무일 적용 시 일부 변동될 수 있음.(토요일․일요일․공휴일 제외)

  다. 기초금액 : 64,42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계약방법 : 수의(총액)소액_견적입찰

  마. 입찰방법 : 견적입찰, 전자입찰

  바. 공동계약 : 불가

  사. 분할납품 : 불가

   입찰 참가 전 반드시 “과업지시서 및 통근버스 임차 용역특수조건”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 업체에 있습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4.11.28.(목) 10:00 ~ 2024.12.4.(수) 10:00   

  나.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4.12.4.(수)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사업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서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제출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3. 견적(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동법 시행규칙」제14조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3조,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운사업 등록업체(업종코드 5805)이어야 하며, 그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 지역 내에 소재하고 28인승 이상 대형버스 차량을 배치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로 하며 견적제출자는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 운송버스는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어야 하고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에 가입되어야 하며 계약체결 시 보험가입 영수증 사본 및 차량등록증 사본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함.

  나.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과「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법률」제2조제2항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다. 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G2B)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 지역번호 없이 1588-0800, FAX: 042-472-22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참가자격 등록장소 : 조달청 조달등록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관리과)

  라. 안전입찰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마. 지문인식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미적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동 입찰은 복수예비가격이 적용되는 입찰로서 전자입찰자는 산정 가능한 최대복수예비가격 미만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국가계약법 적용을 받는 입찰의 최대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102%입니다.

  바. 견적 제출자는 반드시 기초금액을 확인한 후 투찰하시고 기초금액이 공개되기 전 투찰할 경우 견적서 제출을 할 수 없습니다.

  

5. 견적(입찰)서 제출 참가 신청

 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는 국가종합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의 규정에 의하여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단, 미등록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에 의거 조달청 전자입찰자 등록을 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 시 입찰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견적(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보증금

  가. (납부면제) 이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대신합니다.

  다. (국고귀속 등)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국고에 귀속되며, 부    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8. 낙찰자 결정 방법

 가. 본 입찰은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에 의거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기초금액의 ±2% 범위) 4개를 추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전자견적서 제출 개시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공개합니다.

  다. 계약담당자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당해 계약을 이행할 수 없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어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9. 불공정행위 금지

  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⑤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나. 입찰자 등은 제1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계약담당공무원은 제1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공무원이 제1항 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제3항에 따른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 견적(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입찰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입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 약관, 기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대표자가 서명하여 전파시험인증센터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본 입찰공고에 대한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증금은 조달청 내자업무처리규정 제48조의 2, 제59조의 적용을 받습니다.

      (단, 용역일 경우 계약보증금은 용역계약 일반조건 적용을 받습니다.)

  나. 견적제출 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라. 동 구매 건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공동수급 구성원 전원해당)

  바.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전파시험인증센터 지원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전파시험인증센터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지원과 감사담당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전파시험인증센터 계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