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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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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40250-00 공고일시  2024/11/27 18:08
공고명 2025년 울산광역시 남구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용역(3권역)
공고기관 울산광역시 남구 수요기관 울산광역시 남구
공고담당자 박향연(☎: 052-226-549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856,662,000 원
   
배정예산
4,856,662,000 원
   
추정가격
4,856,662,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울산광역시 남구 공고 제2024-2126호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용역(3권역)

  나.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1년)

  라. 기초금액 : 금4,856,662,000원(부가가치세 면세)

  본 용역은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35조에 따라 면세용역에 해당되므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유의사항 】

 

  가. 본 입찰은 2025년 예산 확정 전 입찰공고로서 지방의회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

 

  나. 예산심의에 따른 사업비 변경 시 낙찰자는 변경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개시일(계약체결일)부터 정산하여 지급


2. 입찰 및 계약방법 : 전자입찰, 총액입찰, 적격심사대상

 ※ 본 입찰은 원활한 용역수행을 위하여 낙찰자 결정을 위한 우선순위를 적용합니다.

    ·1순위: 2025년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용역(2권역)

    ·2순위: 2025년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용역(3권역)

    ·3순위: 2025년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용역(1권역)

    ·4순위: 2025년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용역(4권역) 

    입찰에 모두 참가할 수 있으나, 원활하고 신속한 사업 추진을 위하여 1개 업체는   1개 용역과 계약을 체결할 수 있으며, 개찰결과 중복 1순위일 시 차순위자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재입찰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낙찰자 결정을 위한 우선순위는 “2권역” → “3권역” → “1권역”→ “4권역”

    (기초금액 순)으로 결정합니다.)


3. 현장설명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에 관한 시행령 제15조 제3항 규정에 따라 생략



4. 입찰등록 및 개찰일시

  

입찰개시일

입찰등록(투찰)마감일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4. 11. 29. 10:00

2024. 12. 5. 10:00

2024. 12. 5. 11:00

우리구

입찰집행관PC

   ※ 투찰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투찰로 인하여 정상적인 투찰이 불가한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투찰마감 1~2시간 전에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에는 당일 16:00(개찰 17:00경), 익일 10:00(개찰 11:00경)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재입찰하여야 합니다.(업체에 별도 통보 없음)

   투찰 전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확인(열람) 후 응찰하고,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요건을 갖춘 업체

  나. 폐기물관리법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28조의 규정에 따라 폐기물 수집·운반업(생활폐기물) 허가를 득한 업체로, 허가증 영업구역이 울산광역시 남구로 되어있는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폐기물 수집·운반업(생활폐기물)(업종코드: 1224)」 등록한 업체

  라. 본 용역은 공동수급을 불허합니다.

  마.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 성명(대표자가 여럿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 각자 대표도 해당)이 변경된 경우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입니다.

  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G2B시스템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  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해당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관련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이를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공동수급 구성원 전원 해당)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여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전자입찰의 예정가격은 입찰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예비가격추첨결과에 따라 결정되며, 무효인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가 추첨한 번호 또는 입찰취소를 신청하여 승인된 입찰자가 추첨한 번호도 예정가격 결정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나.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으로서 「울산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울산광역시 공고 제2022-1100호)의 [별표1-1] 1. 추정가격 10억원 이상인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용역 평가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부터 순서대로 적격심사한 결과 종합평점이 90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심사결과 종합평점이 90점 미만일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명 이상인 때에는 용역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용역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이행실적 평가최근 5년 이내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완성(준공)된 용역이행실적(실적누계금액)으로 평가하며 다만, 창업기업, 소기업·소상공인은 7년 이내 이행실적(실적누계금액)으로 평가하고, 추정가격(4,856,662,000원) 대비 이행실적 합산금액으로 산정하여 해당 등급별 배점을 적용합니다.

    ※ 용역이행실적 인정범위: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용역” 실적으로 인정

    ※ 위 용역과 다른 용역을 동시에 수행한 경우에는 실적증명서 등 증빙자료에 실적금액이 구분되어 기재된 실적만 인정합니다.

    ※ 실적증명서 상의 용역명 또는 용역개요에서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용역’ 실적임을 확인할 수 있어야 하며, 공공기관의 이행실적이 아닌 경우에는 세금계산서 사본(원본 제시), 계약서 사본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실적증명서를 제출한 경우에 한하여 인정·평가합니다.

    ※ 실적인정여부는 발주부서(환경자원과)에서 최종 판단하며, 용역이행실적을 제출할 경우에는 반드시 발주부서 담당자(이일주 주무관 ☎052-226-5772)의 확인을 거쳐 제출하여야 실적이 인정됩니다.

  마. 수행능력 평가는 수집·운반차량 등 적정장비의 확보로 최소한의 필요대수는 16대입니다.

< 수거인력 및 장비 >

                                                     (단위 : 톤, 명, 대)

권역

구분

확보 인력

확보 차량

총인력

운전원

미화원

차량

5톤이상

음식물 차량

3권역

38.86(39)

15.01

23.85

15.01(16)

8.94

(9)

2.66

(3)

일반쓰레기

14.85

5.57

9.28

5.57

재활용품

10.08

3.78

6.30

3.78

음식물류

8.51

3.19

5.32

3.19

공사장생활폐기물

2.98

1.66

1.32

1.66

대형폐기물

2.44

0.81

1.63

0.81

  

  바. 경영상태 평가울산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 5] 3. 경영상태 평가방법에 따르며, 재무비율 평가방법과 신용평가방법 중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비영리법인은 신용평가방법으로 평가)합니다.

   

재무비율 심사항목의 기준비율은 최근년도 한국은행에서 발행하는 “기업경영분석” 통계자료『E37, E381,2, E39. 하수·폐수·분뇨처리 및 폐기물 수집·운반 처리, 환경 정화·복원업』을 적용합니다.(자기자본비율: 49.86, 유동비율: 163.38)


  사. 신인도 평가울산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 3] 2. 신인도 평가기준에 따르며, 해당 용역수행능력 배점한도 범위 내에서 가산점 또는 감점을 부여하며, 신인도 총평점이 음(-)인 경우에는 적격심사대상자가 취득한 해당 용역수행능력의 취득점수에서 감점합니다.

  아. 지역업체 참여도는 배점한도(5점)을 적용합니다.

  자. 기타 명시하지 아니한 사항은 「울산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울산광역시 공고 제2022-1100호)에 따라 평가합니다.

  차. 입찰집행 후 낙찰하한선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별도 통보를 하지 않으며,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적격심사 자료제출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담당자가 요구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카.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일까지 『2025년 생활폐기물 수집ㆍ운반 비용 등 원가산정 연구용역 결과』산정한 인력 및 장비 수 이상을 확보하여야 하며, 미충족 시 부적격업체로 간주되어 낙찰자 선정이 취소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울산광역시 남구 청렴계약입찰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될 경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가. 본 용역은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을 적용하므로 계약상대자는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와 관련하여 다음의 내용을 이행하여야 하며, 미이행시 계약 해지․해제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다음의 내용으로 하는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반드시 제출하고 용역기간 중 이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 확약서 내용 >

 

 

 

①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

② 퇴직급여, 4대 사회보험료 등 법정부담금을 지급

③ 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음

④ 근로기준법, 최저임금법, 남녀고용평등과 일․가정 양립 지원에 관한 법을 위반하지 않겠음



12. 국민건강보험료 등 사후정산

  가.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이라 한다)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장 제8절에 따라 사후정산하게 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반영된 아래의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단위 : 원)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

안전관리비

475,199,173

124,831,078

98,339,092

12,734,555

231,168,409

8,126,039

    다. 기성대가 및 완성대가 지급 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장 제8절에 따라 정산하고 대가지급 청구 시 동 기준에 규정된 확인서류를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위 금액은 전체 분 기초금액으로 산정한 금액이며, 용역기간 중 수집운반 원가를 재산정할 경우 변경될 수 있습니다.


13. 감가상각비, 수리수선비 재산정

   감가상각비, 수리수선비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9조 및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계약을 위한 원가계산 산정방법에 관한 규정」 (환경부 고시)에 근거하여 해당업체의 실제 보유차량으로 재산정(용역착수일 기준)하여 원가를 재검토하며, 재검토 결과 원가증감에 따른 기초금액을 증감하여 설계변경 합니다.


14.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이행

   계약상대자는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중대재해처벌법」에 따른 사업주와 경영책임자 등의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를 반드시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상대자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ㆍ예산ㆍ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5. 안전보건관리 의무 이행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안전보건관리 의무 이행 서약서【붙임2】」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의무 이행 서약서」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6. 임금(임대료)지불 이행

  가. 본 용역은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으로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에 대한 합의서 및 노무비 지급 전용통장 사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나. 본 용역은 체불임금(임대료)없는 용역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임금(임대료)지불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별도로 “임금(임대료)지불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용역근로자의 임금은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에 따라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고, 퇴직급여, 4대 사회보험료 등을 지급하여야 하며, 계약 시 본 내용이 명시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라. 외주근로자 근로조건 이행확약 내용 불이행시 계약의 해제․해지가 가능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따라 향후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7. 낙찰자(계약자) 유의사항

  가. 본 용역 입찰의 낙찰자(계약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나. 본 용역은 예정가격 산정 시 최저임금이 아닌 대한건설협회 보통인부 노임단가를 기준으로 적용합니다.

  다. 본 용역 입찰의 낙찰자(계약자)는 현재 근무 중인 근로자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을 승계하여야 하며, 용역계약기간 중 소속 근로자의 고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라. 본 용역 입찰의 낙찰자(계약자)는 산출내역서를 근거로 하여 근로자와 근로계약서를 체결하고, 그 사본을 우리 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용역의 노무비 산출내역 등 계약내용을 홈페이지에 공개 가능하며, 낙찰자(계약자)는 분기별로 발주기관에 임금지급명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8. 기타사항

  가.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상당하는 울산광역시 지역개발기금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나. 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울산광역시 남구 관급공사 임금체불 방지등에 관한 조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또는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3조(입찰 및 계약체결의 제한)의 규정에 해당하는 자는 그 지방자치단체와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마.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관련등록증, 사업자등록증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반드시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바.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총무과(☎052-226-5492), 감사관실(☎052-226-5352) 및 홈페이지(www.ulsannamgu.go.kr → 전자민원 → 신고센터 → 부패·공익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 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사. 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및 보충정보 제공처

     - 계약 및 입찰 관련사항: 총무과 계약담당자(052-226-5492)

     - 과업지시서 등 사업내용: 환경자원과 환경미화계(052-226-5772)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7.


울산광역시 남구 (분임)재무관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붙임1】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붙임1】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붙임2】

안전보건관리 의무 이행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본 계약사업에 근로하는 노무를 제공하는 자의 산업재해 예방 및 안전보건 확보의무를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 업체 대표로서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고, 귀 기관의                            사업에서 근로하는 소속 종사자가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작업하도록 하겠습니다.

 

   ○ ( 업체명 )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   년    월    일

 

 

업체명:

주  소:

대표자:            (인)

 

 

울산광역시 남구 (분임)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