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림복지진흥원 공고 제2024-120호
「2025년 산림치유지도사 평가시험 운영 및
출제 지원 용역」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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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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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해서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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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한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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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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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품·향응, 사례, 증여, 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직접적·간접적으로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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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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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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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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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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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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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제1항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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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자: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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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 설명서는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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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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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담당자(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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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무관리팀 담당자, ☎ 042-719-4122, FAX 042-719-40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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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요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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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인력지원팀 담당자, ☎ 042-719-43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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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2025년 산림치유지도사 평가시험 운영 및 출제 지원 용역
나. 계약 및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다. 용역내용 :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라. 공고기간 : 2024. 11. 27.(수) ~ 2024. 12. 9.(월)
마. 제안서 및 입찰서류 제출기한 : 2024. 12. 9.(월), 11:00까지
바. 사업기간 : 과업 착수일로부터 ~ ’25년 3월 31일까지
* 산림치유지도사 평가시험이 매년 초에 시행됨에 따라 시험장 위탁 용역업체 선정을 시험 시행 전년도에 선정해야하므로 조기발주 건 임.
* 과업 기간은 진흥원이 정하는 때로 변동될 수 있음(용역업체와 상호 협의하에 조정 가능)
사. 사업예산 : 일금 일억구천구백만원정(₩199,000,000)(VAT 포함)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라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과업 대가는 수행기관의 요청이 있을시 내부규정에 따라 선급금을 지급할 수 있으며, 잔금은 과업 완료 후 지급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입찰방식 : 전자입찰
나. 개찰일시 : 제안서 평가 완료 후
다.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가격입찰서와 제안서는 순서에 상관없이 제출 가능하며, 가격입찰서 또는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무효입찰 처리됩니다. 따라서 입찰자는 보낸 문서함에서 가격입찰서와 제안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라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구비한자
나.「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에 따라「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자(입찰마감일 전일의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다.「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에 따라 부정으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기타자유업(업종코드 9999)’으로 참가자격이 등록되어 있는 업체
마. 본 사업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
4. 입찰참가 신청 및 제안서 등 제출서류
가. 기 간 : 2024. 12. 9.(월), 11:00까지
나. 방 법 : 온라인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으로 제출
* 제안서 제출은 가격 입찰서 제출 여부에 관계없이 제출이 가능하나 원활한 제출을 위하여 가급적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참고자료 : 제안서 및 입찰참가 신청 서류 등은 “제안서 제출 매뉴얼”을 참고하여 나라장터(e-발주시스템)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공지사항 ⇒ “제안서 제출 매뉴얼”
라. 제안서 제출 후 반드시 조달업체업무 ⇒ (물품, 용역)투찰관리 ⇒ 기술평가제안서 메뉴에서 제안서 제출사항 다음의 제안서 제출 유의사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발표자료 등) 미제출시 제출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마. 제출서류
①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② 법인 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각 1부
(단,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③ 입찰 제안서 전자파일 :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발표자료) 각 1식
④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증빙서류 및 실적증명서 등 제안서에
포함하거나 양이 많을 경우 별첨으로 작성 가능
⑤ 기타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에 따름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가격입찰서 1부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 일반형환 및 주요연혁 1부
- 최근 3년 유사용역 수행실적 및 실적증명서 원본 1부
- 참여인력 이력사항 관련 증명서(4대 보험 납입증명서 등) 1부
- 입찰이행 보증보험증권 1부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등 1부
* 입찰관련서류 : 제안서 파일과 구분하여 스캔 후 하나의 전자파일로 작성하고, 나라장터 "제안서 제출"에서 파일구분을 선택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모든 제출서류에는 주민등록번호 대신 생년월일로 기재하여야 하며, 주민등록번호가 기재된 경우에는 뒷자리는 마스킹 처리하여 제출
*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 (필독) 제안서(200MB 이내)는 입찰마감시 까지 사전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부득이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기 곤란한 경우에만 계약담당자 이메일(djkang@fowi.or.kr)로 제출<계약담당자(042-719-4122)와 사전 협의>
* 본 제안 관련으로 제출된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평가 이후에는 폐기 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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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입찰보증금납부 및 국고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납부방법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납부하여야하나,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대상은 납부각서 갈음할 수 있습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해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 조치됩니다.
다.「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제4항, 동 령 시행규칙 제44조,「(계약예규)공사입찰유의서」제15조 및「(계약예규)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제20조에 준하여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6.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는「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해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이행각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7. 입찰자 유의사항
가.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국가계약법」,「계약예규」,「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허위가 없어야 하며, 허위사항을 발견 시 언제든지 계약을 무효화 할 수 있습니다.
2024. 11. 27.
한국산림복지진흥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