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공고 제2024-2507호
입 찰 공 고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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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대행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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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공고 건은 시립도서관관리과에서 시행하는 사업으로 군산시 재무회계규칙 제3조제5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 및 계약체결은 군산시청(회계과)에서 대행하고, 계약업무 전반(사업추진 및 대금지급 등)은 시설관리사업소에서 이행되는 사업임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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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도 금강도서관 청소대행 용역
나.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참조
※ 과입지시서 상세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라. 설계금액 : 금165,429,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은 금165,429,000원입니다.
※ 본 용역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부가가치세 면제기관 등은 가격 제안서 작성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는 부가가치세 해당금액을 제외하고 계약금액을 결정합니다.
본 입찰(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체결 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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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방식 : 전자입찰, 총액입찰, 제한(지역)경쟁, 적격심사 대상입니다.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일시
입찰서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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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접수(투찰)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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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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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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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8.(목)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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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05.(목)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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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05.(목)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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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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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별도 통보 없음)
4. 입찰서 제출자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시행 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전북특별자치도 내에 있는 업체로서, 붙임 ‘과업지시서’에 따라 이행 가능한 업체로서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 규정에 의한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1162)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건물청소서비스:7611150101)를 소지한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제출)를 소지한 자
5.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입찰은전자입찰로서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규정에의하여보증금 납부는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세입조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규정에 의합니다.
6.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G2B)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나. 입찰서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다. 본건의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낙찰예정가격이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수행능력 심사결과 최고 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수행능력 심사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 대상용역으로 「전북특별자치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전북특별자치도 고시 최근호) <별표1> 4. 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용역 평가기준을 적용하여, 낙찰하한율 87.745%이상 최저가격 입찰자 순서대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경영상태 평가는“신용평가등급, 재무비율, 종합평가”중 입찰참가자가 선택하여 제출 가능하고 재무비율 기준은 2023년도 한국은행 발행 기업경영분석 자료 중 N74. 사업시설 관리 및 조경 서비스업을 적용하며, 관련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최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마. 전북특별자치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기준 확인 후 적격심사 서류 제출 바랍니다.
바. 적격업체 평가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평가기준에 따라 통보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업체 평가서류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 및 미제출자는 관련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사. 개찰 결과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 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아. 낙찰자 결정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게재하며 낙찰자 이외에는 별도 통지하지 않습니다.
8. 계약일 및 착수일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에 착수하여야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하도급계약 관련사항
본 사업은 하도급 불허 사업이며,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임의로 하도급을 하는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1항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국민건강보험료·노인장기요양보험료·국민연금보험료 등 사후정산
가. 예정가격에 반영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표, 퇴직급여충당금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나. 예정가격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으로 산출내역서에 반영하여야 하고, 기성 및 준공 대가 청구시 사업명이 기재된 보험료 납입확인서 및 월별 임금지급명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3,738,188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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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요양보험료
(484,095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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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보험료
(4,745,232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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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급여충당금
(8,787,466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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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퇴직급여충당금은 계약체결 후 발주기관이 승인한 산출내역서 금액과 계약상대자가 실제 지급한 금액을 비교하여 정산합니다.
라. 계약의 대가 청구 시에는 4대 보험료 완납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준수 이행
가. 본 용역은 공공부문「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을 적용하므로, 계약상대자는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와 관련하여 다음의 내용을 이행하여야 하며, 미이행시 계약 해지·해제 및 향후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적격심사 서류 제출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확약내용을 이행하지 않는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해제) 할 수 있습니다.
다.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하며,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라. 본 용역은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용역계약 일반조건을 적용합니다.
마. 노무비를 노무비 이외의 대가와 구분하여 관리하고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는 방식으로 노무비를 지급해야 하며,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전월 노무비지급내역(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13. 군산시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 준수
계약상대자는 군산시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를 성실히 준수하여야 하며, 본 조례에 의한 특수조건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합니다.
14. 입찰 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입찰공고문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산장애가 있을 수 있으니 가능한 미리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1항에 의거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나. 입찰결과안내: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나라장터 www.G2B.co.kr)
다.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조달청 홈페이지 (http//www.pps.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자료실"을 활용 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에 관한 문의 사항은 회계과(☏063-454-2373 조용안 주무관), 기타자세한과업내용 설명은 시립도서관관리과 (☏063-454-5625 김영진 주무관)로 문의 바랍니다.
2024. 11. 27.
군 산 시 분 임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