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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40548-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7 19:18
공고명 2025년 RFID 종량기 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송파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송파구
공고담당자 윤여은(☎: 02-2147-248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9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9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2/09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347,300,000 원
   
추정가격
315,72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송파구 공고 제2024 - 200호



2025년 음식물류폐기물 RFID 종량기 유지·보수

용 역 입 찰 공 고


 서울특별시 송파구는 음식물류폐기물 RFID 종령기의 지속적인 유지·관리와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운영을 위하여「2025년 음식물류폐기물 RFID 종량기 유지·보수 용역」을 시행하고자 합니다. 이에,「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0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3조, 제36조 규정에 의하여 용역 수행업체 선정을 위하여 참가신청서 제출 및 입찰에 따른 안내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2025년 RFID 종량기 유지·보수 용역

  ○ 용역내용: 붙임 ‘과업내용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 용역기간: ’25. 1. 1. ~ 12.31.

  ○ 용 역 비: 금347,3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하고, 같은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조건을 갖춘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최근 10년 이내 단일 건으로 1억 1천만원 이상의 음식물류폐기물 RFID 유지·보수 관련분야 용역 수행 실적이 있는 업체

  ○ 당해 용역 수행이 가능한 다음 항에 해당하는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가)소프트웨어진흥법」제24조에 따라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 관련 서비스 사업)의 신고를 필한 업체

      (나)「정보통신공사업법」제14조에 따라 정보통신공사업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포함)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중 하나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소프트웨어유지 및 지원서비스(세부품명번호 : 8111229901)를 소지한 업체

3.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

4. 입찰 참가신청 및 제안서 제출

  가. 공고기간: 2024.11.28.(목) ~ 2024.12. 9.(월)

  나.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방문제출)

      1) 제 출 일: 2024. 12. 9.(월) 10:00~17:00

      2) 제출장소: 송파구청

        - 입찰참가신청서 등    : 재    무    과(본관 5층 ☏ 2147-2482)

        - 제안서 및 가격 입찰서: 자 원 활 용 과(신관 8층 ☏ 2147-6385)

      3) 제출방법: 직접 방문접수(우편 및 택배접수 불가)

      4) 작성방법: 제안요청서 참조

      5) 제출서류

      < 재무과 제출 >

      ①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인감으로 원본대조필) 1부 및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③ 법인인감증명서 1부(개인사업자인 경우 인감증명서 1부)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지참) 1부, 인감도장 지참 필수

      ④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현황 관리확인서 및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증 사본 각 1부

      ⑤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⑥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 참석시)

      ⑦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 자원활용과 제출 >

      ① 제안업체 일반현황부문 2부(정량적 지표 증빙서류)

      ② 제안서12부(보관용 원본 2부, 평가용 10부), 제안요약서(발표용 ppt) 12부 (보관용 원본 2부, 평가용 10부), 제안서 내용이 담긴 USB 2개

        ※ 발표 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것

        ※ 제안서 및 요약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등 회사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③ 가격입찰서(가격제안서로 갈음) 1부 *산출내역서 포함, 밀봉, 대표자 인감날인

      ④ 입찰참가자격을 증빙하는 서류와 평가관련 증빙서류

5.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 별도 통보

6. 낙찰자 결정방법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로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한 후 협상적격자 선정 및 협상 순위를 결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나. 기타사항은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중 ‘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미납 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10.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자료 제출에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 우리구는 본 과업수행에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협상을 통하여 과업내용, 참여인력, 추진일정, 기타사항의 추가 또는 변경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 제안서는 입찰시 직접 공문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공문서에는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합니다.(우편접수는 불가하며, 인감 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라. 입찰참가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용역계약 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 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받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문의사항 연락처

     - 입찰 및 계약관련:        재    무    과(☎02-2147-2482, 윤여은)

     - 제안요청서 등 용역 관련: 자 원 활 용 과(☎02-2147-6385, 이인열)


   ※  제안요청서는 별도로 배부하지 않으며, 본 공고와 제안요청서는 송파구 홈페이지(http://www.songpa.go.kr) 입찰정보 또는 나라장터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입찰공고』,『용역』에서 기관별 검색이나 용역명을 입력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28일


서울특별시 송파구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