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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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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9597-00 공고일시  2024/11/27 19:56
공고명 평림항 및 영운항 폐뗏목 수거 및 폐기물처리 용역
공고기관 경상남도 통영시 수요기관 경상남도 통영시
공고담당자 허영광(☎: 055-650-442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9,123,900 원
   
배정예산
59,123,900 원
   
추정가격
53,749,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통영시 공고 제2024-2245호


소액수의 용역계약 견적제출 안내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조달청공고: 20241139597-00)

 가. 용 역 명: 평림항 및 영운항 폐뗏목 수거 및 폐기물처리 용역

  나. 용역금액: 금59,123,900원(추정가격:53,749,000원, 부가가치세:5,374,900원)

  다. 기초금액: 금59,123,900

  라. 위    치

    · 평림항: 평림동 921-8번지 지선

    · 영운항: 산양읍 영운리 721-11번지 지선

  마. 용역개요: 폐뗏목 수거 및 폐기물처리 28개

  바.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28일간

  ※ 과업지시서(시방서) 내용을 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고,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전자견적서 제출기간: 2024.  12.  1. 10:00 ∼ 2024.  12.  3. 11:00

※ 투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투찰로 인하여 정상적인 투찰이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될 수 있으니 가급적 투찰마감 2시간 이전에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 2024.  12.  2.  18:00


4.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3.  14:00  통영시 입찰집행관 PC

 ※ 유찰시 재입찰은 당일 16:00까지이며, 개찰은 당일 17:00입니다.

  - 재입찰에 관하여 별도통지 없으며, 투찰자가 확인하여야 합니다.


5. 입찰 및 계약방식: 총액입찰, 전자입찰, 견적입찰

6. 입찰 참가자격 반드시 아래내용을 모두 만족한 입찰 참가자만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다음의 요건을 모두 만족하여야 합니다.

    ① 법인등기부등본 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증

       이나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의 사업장 소재지)가

       통영시에 위치한 업체여야 합니다.

     ※ 법인등기부등본 상 본점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     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 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합니다.

    ② 해양폐기물 및 해양오염퇴적물 관리법 제19조 규정에 의한 해양폐기물수거업 또는

       어장관리법 제17조 규정에 의한 어장정화‧정비업 등록을 필한 업체여야 합니다.

     ※ 선박검사를 받지 않았거나 선박검사증서가 반납(계선선박)된 업체는 등록기준에 미달     되므로 입찰이 제한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여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 전일까지(수의계약 견적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은 적격    심사 서류 제출 마감일까지(수의계약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2조, 제12조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사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여야 합니다.


7. 입찰서 제출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입찰자중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이상)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예정 입찰가격이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9. 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가. 입찰공고일로부터 전자입찰마감일시까지 건설과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0. 입찰참가 신청

  가. 이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증 상의 내용에 따라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붙임1】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11. 입 찰 무 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계약 일반조건, 입찰유의서, 특수조건,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등에 의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여한 자는 통영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보험료 등 사후 정산 안내

  가. 본 공사는 설계서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04.01.시행)의 규정에 따라 투찰금액산출 및 내역서 등 제출 시 낙찰률을 적용하지 않고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또한 반영된 보험료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품질관리비는 준공대가 지급시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구분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금액(원)

-

-

-

-

구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

합산액(A값)

금액(원)

804,675

-

-

804,675


14.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계약업체는 아래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준수 · 이행하여야 하고, 계약 체결시까지 【붙임2】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5. 기타 참고사항

 가.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 전자입찰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적격심사기준 및 관련 회계예규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관련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용역은 설계서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금액을 조정없이 내역서에 반영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04.01.시행)에 의거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에 대해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및  우리시 홈페이지

     (www.tongyeong.go.kr)에서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 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회계과(☎055-650-4425)로, 기술 등에 관한 사항은 건설과(☎055-650-555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7.


통  영  시  재  무  관


























【붙임1】 서약서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

   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

   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4.   .     .

 

입찰참가 대표사:             (인)

 

통영시재무관 귀하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   )는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통영시재무관 귀하

【붙임2】 서약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