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330호
복창초 모듈러교실 제작·설치 및 임차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긴급]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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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가격)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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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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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개찰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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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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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창초 모듈러교실 제작·설치 및 임차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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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8. 18:00
~
2024. 12. 10.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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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1. 14:00
평택교육지원청 지하1층 한울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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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3.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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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기간: 계약일로부터 2025. 7. 31. 까지
임차기간: 설치검사 완료일부터 18개월
철거기간: 임차만료일로부터 20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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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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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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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C=A+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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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12,244,545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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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1,224,455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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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43,469,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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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임차기간 관련 계약사항
- 임차기간은 복창초 모듈러교실의 설치검사 완료일(소방완공필증교부후 설치검사실시)부터 18개월까지이며,
- 임차기간 종료 전 임차기간이 조정되었을 경우 임차비용을 일할 계산(정산)하여 계약금액을 조정한다.
- 설치 및 임차 기간 중 발주처의 불가피한 사유(교실 수 증가, 임차기간 연장 등)로 모듈러 물량 및 기간 조정이 필요할 경우 계약상대자는 발주처의 의견에 따른다.
※ 계약금액 관련 계약사항
- 계약상대자는 가격 제안 시 제작·설치·철거비와 임차비를 구분하여 제안하여야 한다.
- 계약상대자는 착수계 제출 시 각 모듈별 제작·설치·철거비와 임차비를 구분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 용역개요: 복창초등학교 모듈러교실 제작 설치 및 임차 용역(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고)
※ 용역위치: 경기도 평택시 서정북로 3(복창초등학교 부지 내)
※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문,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을 참조하여 완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가.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로 집행하며,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를 모두 제출하여야 유효한 입찰에 해당합니다. 가격 개찰은 제안서 평가 후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실시합니다.
다. 가격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제안서는 평택교육지원청 3층 교육시설과 시설2팀으로 직접 방문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춘 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로 다음 자격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 사업자등록을 필하고 모듈러교실 제작·설치 및 임대 등 관련 사업을 영위하는 자
나. 공동계약 및 하도급, 분할납품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하며,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등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제안요청서를 필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제안서 제출
1) 기간: 2024. 11. 29.(금) 09:00 ~ 2024. 12. 10.(화)10:00 ※기한 엄수
※ 단, 평일(월~금 09:00~18:00)에 한하여 접수 가능(점심시간 12:00~13:00 제외)
2) 접수장소: 평택교육지원청 3층 교육시설과 시설2팀
3) 제출방법: 직접방문 접수(우편 및 FAX, e-mail 등 접수 불가)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4)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조하여 누락 없이 제출 및 사본 제출 시 “원본대조필” 날인)
(1) 입찰 등록서류
- 입찰 참가 신청서 [서식1]
· G2B에서 출력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동 사용인감계 속 인장 사용) 1부.
· 대리인이 제출할 경우: 신분증, 재직증명서 또는 4대보험 가입증명서, 위임장[서식2] 각 1부.
· 법인 등기임원의 경우: 신분증, 등기부등본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인감도장(법인인 경우 법인인감)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일 경우).
- 서약서 1부. [서식3]
-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부. [서식4]
(2) 제안서 제출 서류
- 제안서 평가 신청서 1부. [서식5]
- 제안서 표지 1부. [서식6]
- 정량적평가 서류 일체. [서식7~14]
- 정성적평가 서류
· 기술제안서 12부(원본 1부, 사본 11부, 모듈러교실 조감도 및 평면도 등 포함)
· 기술제안서 파일(PDF)이 담긴 USB 1매
· 제안서 파일(pdf)이 담긴 USB 1매
- 보안서약서 및 위 제출서식에 명시한 관련 증빙 자료 [서식15]
5) 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 제안서에 명시된 사항은 계약서에 별도로 기재되지 않더라도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입찰 관련 서류에 대한 해석상 이견이 있을 경우 발주기관의 해석에 따릅니다.
-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또한 우리 교육지원청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 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 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
- 기간: 2024. 11. 28.(목) 18:00 ~ 2024. 12. 10.(화) 10:00
- 접수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시스템
- 제출확인: 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확인
- 유의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제26조에 의거한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의 연기공고의 경우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해야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가. 일시 및 장소
- 일시: 2024. 12. 11.(수) 14:00
- 장소: 평택교육지원청 지하1층 한울실
나. 참가 자격: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다. 제안설명회 방법: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설명(업체 당 15분 이내) 후 질의응답(5분 이내)
-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은 참여업체 수 및 기타 사정에 의해 증감될 수 있음
라. 유의사항
- 발표 순서는 제안서 접수 순이며, 제안서 접수 시 교부된 접수증, 위임장(제안서 발표자 대표자의 위임장 필수)과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여야 하고 해당 서류가 없을 시 제안서 설명회 참석이 불가합니다.
- 제안서 평가는 평가위원회에서 정량적 평가(30점)와 정성적 평가(70점)를 합산하여 평가하며, 적격업체(평가위원회 평가 점수 80점 이상) 중에서 가격 개찰을 실시합니다.
- 제안서 평가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 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안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가. 개찰일시 및 개찰장소 : 2024. 12. 13.(금) 11:00(평택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나. 제안서 평가에서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 개찰을 실시하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규격 적격자가 1인인 경우에도 가격입찰서를 개찰할 수 있으며,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로서 가격개찰 결과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가 없을 때는 당해 규격적격자를 대상으로 다시 가격 입찰을 할 수 있습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제안서 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 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 순위자로 정하되, 항목별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전자조달시스템 자동 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 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 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마.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바.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완료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우리 지원청 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사.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2.5이상 납부하여야 하나 전자입찰서 양식에 포함된 지급확약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에 세입 조치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 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견적서 제출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가.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며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제2조 제1항 규정에 의하여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다. 본 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및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하는 행위가 발생한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주소: 경기도 평택시 평택1로 80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행정국
나. 용역에 관한 사항: ☎ 031-650-1292, 교육시설과 시설2팀 담당자 이상옥
다. 계약에 관한 사항: ☎ 031-650-1267, 재무관리과 경리팀 담당자 박신제
라. 본 공고는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홈페이지(www.goept.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입찰정보》 → 《공고현황》에 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입찰정보》 → 《공고현황, 개찰결과》 메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가. 입찰서 제출자는 아래 규정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며, 각종 규정은 개정된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2)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3)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나.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및 당해 지방자치단체의 조례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 공무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공사대금채권)을 제3자에게 양도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공사이행보증서 발급기관의 동의를 얻어 수요기관 계약담당공무원의 서면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착공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등 관계법령을 숙지하여, 사업주에게 부여된 종사자의 안전 보건 확보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 낙찰자는 지역업체(경기도 평택시 업체 우선)의 참여율 확대를 위하여 다음 사항을 권장하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자재 구매 및 건설장비 사용 시 관내 지역업체에서 우선 구매
나. 현장 근로자 채용 시 관내 지역주민 우선 고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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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8.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재무관
[별지]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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