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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42415-00 공고일시  2024/11/28 17:12
공고명 2025년 남구365스마트도서관 도서관리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광주광역시 남구 수요기관 광주광역시 남구
공고담당자 이시연(☎: 062-607-301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9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6,647,920 원
   
배정예산
26,647,920 원
   
추정가격
24,225,382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광주광역시 남구 공고 제2024-1670호


용역 견적 제출 안내공고

 

《 입찰참가시 유의사항 》

 

 

 

본 입찰은 제조사·공급사의 물품공급·기술지원 확약서 제출을 확인합니다. 제조사별「기술지협약서」를 꼭! 확인하시고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투찰 전 반드시 과업지시서를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리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 사업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체결 할 수 없으며, 광주광역시남구의회의 예산 심의

    결과에 따라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음.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 남구365스마트도서관 도서관리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용역기간

2025. 01. 01. ~ 2025. 12. 31. [12개월]

설계금액

금26,647,920원

기초금액 

금26,647,920원

추정가격

금24,225,382원

부가가치세 

금2,422,538원

  ※ 과업지시서 참조(문의 : 도서관과 정민선 ☎062-607-2514)

 ※ 투찰 전 반드시 과업지시서 등을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리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1. 29.(금) 09:00 ~ 2024. 12. 04.(수)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04.(수) 11:00 광주광역시 남구청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또는 나라장터 일일게시 제한건수에 따라 입찰서 접수마감일시 및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총액(소액수의) 견적제출, 지역제한(광주광역시), 전자입찰, 청렴계약제 대상입니다.

  라. 제한적최저가(낙찰하한율 88% 이상) 적용입니다.

  마. 본 입찰은 조달청전자입찰홈페이지(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다음 각 요건을 모두 갖춘

   1)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제출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광주광역시에 두고 있는 자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에소프트웨어진흥법」제58조의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1468)로 등록을 필한 업체로 과업지시서 내용을 반드시 이행할 수 있는 업체

   3)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스마트도서관 유지보수 경험이 있는 업체

      실적증명서는 2024. 12. 04.(수) 10:00까지 광주광역시 남구 도서관과 정민선 주무관에게 우편(등기), 팩스(062-607-2505) 또는 메일(pisces123@korea.kr)로 제출하여야 하며, 접수여부를 반드시 유선(062-607-2514)으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미제출시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실적증명서 미제출업체는 개찰 시 사전업체판정에서 제외처리됩니다.

   4) 계약체결 시 협약업체로부터 물품공급·기술지원확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협약업체 : [(주)나이콤], [(주)이씨오]

  본 용역의 원활한 유지보수를 위해 우리 구와 제조사(공급사)간 물품공급·기술지원 협약이 체결되어 있으며, 물품공급·기술지원확약서는 계약 시 제출해야 하므로 입찰 참가자는 사전에 해당 확약서 발급가능 여부 및 제반조건 등을 반드시 확인 후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물품공급 및 기술직원 확약서의 발급은 제조사와 낙찰(예정)자 또는 계약상대자 간의 공정한 거래질서 등에 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협약 등을 통하여 이루어지므로 입찰자는 제반조건 등을 확인해야 하며, 계약체결 시 확약서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은 계약상대자에게 있으며 이로 인해 계약이 해지·해제된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5)「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써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6)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빛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적격심사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자,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기준 등)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지방계약법」제31조의 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 ±3% 범위 내에서 작성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계약상대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중 최저 가격으로 제출한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동일가격입찰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계약 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라. 재입찰시에는 복수예비가격을 재작성합니다.

  마. 최저가 입찰자에 대한 심사결과 입찰참여 자격미달, 최저가 입찰자가 입찰을 포기한 경우에는 차순위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개찰결과에 대한 1순위 업체 선정에 대하여 별도로 통보하지 않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개찰결과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5.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입찰무효)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입찰절차 '12-다'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다. 견적제출 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 제38조(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에 따르며, 견적보증금 납부는 견적보증 지급확약 내용이 기재된 전자입찰서의 납부확약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6. 청렴이행각서 제출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안내 공고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7.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가.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계약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시 계약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광주광역시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고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사후판정) 계약담당자는 제출서류에 대한 적정성 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습니다.



8. 안전·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붙임1참고)

      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붙임1)를 제출해야 합니다.


9. 참고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전자견적 공고문, 과업지시서, 청렴이행서약서 등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견적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제출 참가업체에서는 전자입찰 시스템 및 네트워크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제출이 곤란할 경우에 개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고문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시행규칙 및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등)가 정하는 바에 따라 작성되었으며, 본 공고문에 기재되어 있지 않음을 이유로 발생한 해석상의 문제는 공고문 작성 당시 법령 및 예규가 정하고 있는 바를 준용합니다.

  라. 공동도급 및 채권양도(대금청구권) 양도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10. 문의사항

문의처

과업지시서 등 용역세부사항

입찰(공고)에 관한 사항

도서관과

☎062-607-2514

회계과

☎062-607-3016

 

 

남(Nam)보다 청렴! 구(Gu)민 행복!

 

 

 

 

 

 

 

 

 

 

 

 

광주광역시 남구 공무원은 구민의 기본적 권익보호 및 행정의 투명성 확보를 위하여 공정한 직무수행, 부당이득의 수수 금지 등을 규정한 「광주광역시 남구 공무원 행동강령」을 운영하고 있으며, 우리 구 소속 공무원이 직무수행 과정에서 준수하여야 할 행동강령을 벗어난 행위에 대하여는 누구든지 신고할 수 있습니다.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광주광역시 남구 직원이 금품, 향응,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이나 부당한 이익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광주광역시 남구청 홈페이지 공직자 부조리 신고(https://www.namgu.gwangju.kr) 및 감사담당관(☎062-607-2231)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림입니다.

 

 

 

 

 

 

 


  2024년   11월   28일

그림입니다.

광주광역시 남구 재무관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 사는 귀 기관과         계약을 체결․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