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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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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42389-00 공고일시  2024/11/28 17:17
공고명 2025년 강동구 보건소 홈페이지 유지보수 용역 입찰 공고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강동구 보건소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강동구 보건소
공고담당자 현재윤(☎: 02-3425-660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9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9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2/09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42,240,000 원
   
추정가격
38,4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강동구보건소 공고 제2024 - 1호


2025년 강동구 보건소 홈페이지

유지보수 용역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5년 강동구 보건소 홈페이지 유지보수 용역

  나. 사업기간 : 2025. 1. 1. ~ 2025. 12. 31.(12개월)

  다. 사 업 비 : 금42,24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 사업으로 강동구의회의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사업금액(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음

  라.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고

  마. 공고기간 : 2024. 11. 29.(금) ~ 2024. 12. 9.(월)

  바. 입찰참가등록 및 서류 제출

      - 일    시 : 2024. 12. 9.(월) 10:00 ~ 17: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 마감시간(17:00)이후 제출 건은 접수 불가로 마감시간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장      소

        ·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 강동구 보건소 보건행정과

                                                       (강동구 성내로45 강동구보건소 3층, 담당 나보람)


  사. 제안서 설명회 : 제안요청서로 갈음

  아. 낙찰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제한경쟁입찰)
자.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예정)

      - 일시 및 장소 : 2024년 12월 중 예정 / 강동구 보건소 지하1층 다목적실

      - 평가 방식 : 제안서 제출업체의 제안 설명(PPT) 및 평가위원 질의

        ※ 상황에 따라 일정 및 심사 방법 등 변동 가능(변동 시 유선 안내)



2. 계약방법 및 참가자격

가. 계약방법

   1)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제한경쟁입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의거 방법 적용

    입찰공고(제안요청서 배부) → 제안서 접수 → 제안설명 및 평가 →

     협상대상업체 선정 → 협상실시 → 사업자 선정 및 계약체결

   2) 적용근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9조, 제20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43조, 제44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행정안전부 고시)

     「소프트웨어 기술성 평가기준」(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

     소프트웨어사업 관리감독에 관한 일반기준(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

     「행정ㆍ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 운영 가이드」(행정안전부)

     「모바일 전자정부 서비스 관리지침」(행정안전부)

     서울시 정보화사업 제안서 평가방법 세부기준(개정)

     서울특별시 제안서평가위원회 설치 및 운영에 관한 규칙

     서울특별시 강동구 제안서평가위원회 설치 및 운영 규칙

나. 입찰 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아래 조건을 갖추어야 함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 현재 「소프트웨어 진흥법 시행령」 제53조 및 동 시행규칙 제17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경쟁입찰 참여자격)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제29조제8항에 의거 입찰 마감일의 전일까지 공공구매정보망(http://smpp.go.kr)에 “직접생산 확인”(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8111159901) 또는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에 등재된 자

   2) 본 사업은「소프트웨어 진흥법」에 의한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이 적용되는 사업으로 대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대기업에 하도급 또는 대기업 직원의 인력파견 형태로도 참여 불가

   3)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에 속하는 회사인 경우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입찰자가 상호출자제한 집단에 속하는 회사일 경우에도 계약체결 불가(차순위자와 협상)함.

   4) 제안 참가 시 업체 상호 간 컨소시엄에 의한 공동제안은 불가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8조 제2항에 따라 본 사업은 동일 현장에 2인 이상의 수급인을 투입하기 곤란함.

   5)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6)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7) 원활한 계약이행을 위한 긴밀한 업무협의와 안정적인 사업추진을 위해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허

















3. 입찰서류 및 제안서 구비서류       ※ 제안요청서 서식 참조

제출장소

제    출    서    류

<제안서 제출>

강동구보건소

보건행정과(3층)

(1) 입찰참가 공문 1부(대표자 인감 날인)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3) 가격입찰서[별지서식 9] 및 가격제안서[별지서식10] 1부

  ※ 제출 시 [별지서식 9] 및 [별지서식 10]을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④ 제안서 평가본 포함 책자(인쇄본)

  - 제안서 원본 책자(인쇄본)

  - 평가본 및 평가본 요약서 책자(인쇄본)

  ※ 발표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것

  ※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성명  등 회사 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 평가본은 제안서 제출시 책자(인쇄본) 제출하며, 제안서 원본은 최종 계약업체에 한하여 차후 책자(인쇄본) 제출

(5)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현황 관리 확인서 사본 각 1부(원본과 상위없음 명기 후 인감 날인)

(6)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 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 1부

(7)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 인감증명서 각 1부(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 행정정보공동이용 서비스를 활용하여 업체 자격 확인 가능

      (직접 제출방식을 안할 경우)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9)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부 (대리인 제출 시)

평가관련 증명서류(별권 제출) 원본 및 사본 각 1부

   - 주요사업 실적증명 서류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 참여인력 증거서류

     ‧ 기술 및 경력 증거서류(소프트웨어 기술자 경력 증명서 등)

     ‧ 재직 증명 서류(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등)

⑪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4. 제출방법 및 기타사항

  가. 직접 제출만 가능(우편, FAX, 인터넷 접수 등 불가)

  나. 제안서는 공문을 첨부하고 가격입찰서는 봉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다. 공고서의 정한 기간 내에 입찰서류 및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제안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받지 않음

  라. 제안업체는 제안서 검토를 위해 강동구에서 추가 자료 제출요구가 있는 경우 이에 응해야 하며, 제출 기한 내 제출되지 않은 경우 제안의사가 없는 것으로 처리

  마. 사본은 원본대조필하여 제출(제안요청서의 서식에 따름)


5. 낙찰자 결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일반사항

   1) 평가항목 및 배점

     - 기술능력 평가 : 90점(정량적 평가20점, 정성적 평가70점)

     - 입찰가격 평가 : 10점

   2) 종합평가점수 산출

     - 종합 평가점수(100점) = 기술능력 평가점수(90점) + 입찰가격 평가점수(10점)

나. 기술능력 평가

  1) 정량적 지표의 평가는 담당부서(자)가 [붙임5] ‘정량적 지표의 평가기준’에 따라 평가함

     ※ 제안사는 [별지서식16] ‘정량적 평가지표 자가진단표’을 작성 제출할 것

  2) 정성적 지표의 평가는 “제안설명회”를 개최하고, 발주기관에서 구성한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붙임6] ‘정성적 지표의 평가기준’에 따라 평가함

다. 입찰가격 평가

  입찰가격 평가는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정성적 지표의 평가 후 [붙임7] ‘입찰가격 평가산식’에 따라 평가함


6. 협상절차

  가.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제안사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평가 결과 협상 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다.

  나.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 중 종합 평가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며, 1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은 실시하지 않는다.

  다.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결렬될 시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다.

7. 계약체결

  협상이 완료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함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참가신청서 제출로     면제하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와 같은 법 시행령 제37조, 제38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됨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무효요건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처리 됨


10.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날인하여 계약 시 우리 구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함.


11.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나.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 관련 회계 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사업자 선정 결과는 서면으로 통보하며, 미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라. 제안서 작성 시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및 낙찰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함

  마. 제안요청서는 강동구 인터넷 홈페이지(www.gangdong.go.kr) 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음

  바.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함

  사. 낙찰자는 계약 체결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 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람

  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 공고 게재에 의함

  자. 이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의함


   ※ 사업문의 : 강동구보건소  보건행정과  나보람 (☏ 02-3425-6605)

   ※ 계약문의 : 강동구보건소  보건행정과  현재윤 (☏ 02-3425-660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9.


서울특별시 강동구보건소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