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덕여자중학교 공고 제2024-14호
[긴급]선덕여자중학교 모듈러교실
제작․설치 및 임차용역 입찰 공고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8일
선덕여자중학교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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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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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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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경상북도교육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투찰자는 과업지시서를 숙지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 이후 과업지시서 내용대로 이행하되, 이와 다르게 부당하게 요구하는 경우 지방계약법 제22조에 따라 검토 후 변경 계약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
부서(☎054-745-7052) 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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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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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선덕여자중학교 모듈러교실 제작․설치 및 임차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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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 치 기 간 및
임 차 기 간
(유지관리 및 철거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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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5. 1. 10.까지
임차기간 : 설치검사 완료일부터 14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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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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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듈러교실 제작·설치 및 임차용역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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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 치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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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덕여자중학교(경상북도 경주시 양정로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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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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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760,000,000원
(추정가격:1,600,000,000원 부가세:160,000,000원)
- 상세내역 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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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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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8.(목) 18:00 ~ 2024. 12. 09.(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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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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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8.(목) 18:00 ~ 2024. 12. 09.(월) 11:00
※ (전자)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4대보험가입 증명자료)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평일 08:00~16:30 접수
- 제출처: 선덕여자중학교 행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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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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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1.(수) 14:00 (장소: 선덕여자중학교 어울림1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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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가격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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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2.(목) 10:00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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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면세업자의 경우 부가가치세 포함 입찰 제출 후,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
※ 상세내역은 반드시 [붙임]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여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신 후 참여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전자입찰입니다.
나. 본 입찰은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이며, 제안서 평가 후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다.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라.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마. 본 사업의 과업 특성상 공동도급 및 하도급, 분할납품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은 자로,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나라장터(G2B)에 세부품명번호 10자리 [모듈러교실(세부품명번호: 3020178602)] 또는 혼합구조임시학교건물임대서비스[세부품명번호 :7316909301]으로 제조물품으로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한 업체
2) 사업자등록을 필하고 모듈러 교실 제작·설치 등 관련 업을 영위하는 업체
나.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여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서 제출 마감 전일(조달청 근무시간 내, 공휴일인 경우 이전 정상근무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기초공사 전 지내력 테스트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4.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2024. 11. 28.(목) 18:00 ~ 2024. 12. 09.(월) 11:00
2) 제출방법: 조달청(G2B) 전자입찰시스템
나. 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2024. 11. 28.(목) 18:00 ~ 2024. 12. 09.(월) 11:00
※ 단, 평일(월~금 08:00~16:30)에 한하여 접수 가능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2) 제출방법: 직접방문 접수 ※우편 및 FAX, e-mail 접수 불가
3) 제출장소: 선덕여자중학교 행정실
4) 제출서류(제안요청서 참조하여 누락 없이 제출)
- 입찰참가신청서(G2B에서 출력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 1부 포함) 1부
·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 재직증명서(4대보험가입 증명자료), 위임장 각 1부
· 법인 등기임원의 경우 신분증, 등기부등본 각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인 경우)
- 기술제안서 12부(원본 1부, 사본 11부, 모듈러 교실 조감도·평면도 등 포함)
- 기술제안서 파일(PDF)이 담긴 USB 1매
- 제안요청서 붙임의 서식 서류 각 1부[제안요청서 참고]
※ 서식 및 제출방법 등 상세내용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여 주시고, 제안요청서 작성 등 관련 사항은 사업부서 담당자(선덕여자중학교 행정실, 054-745-7052)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우리교육청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입찰참가신청서에 등록된 사용 인감으로 사실과 상이 없음을 확인함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가격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시에는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5.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가. 일시 및 장소: 2024. 12. 11.(수) 14:00 선덕여자중학교 어울림1실
나. 참가자격: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다. 제안설명회 방법: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설명(업체당 15분 이내) 후 질의응답(5분 이내)
-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 등은 참여업체 수 및 기타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라. 유의사항
- 발표 순서는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에 의하며, 신분증 및 교부된 접수증, 위임장(대리인 발표 시) 반드시 지참하여야 하며 해당 서류가 없을 시 제안서 설명회 참석 불가
- 제안서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 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제안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 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등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6. 개찰 일시 및 장소
2024. 12. 12.(목) 10:00, 선덕여자중학교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 발생 등의 사유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 개찰을 실시하여 계약 상대가 없을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 실시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25/10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우리 교육청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8. 입찰 제출 시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전자입찰시스템의 안내에 따라 15개의 예비가격 중에서 2개의 예비가격번호를 반드시 선택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등의 사유로 입찰연기 공고를 한 경우, 입찰연기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전자입찰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입찰섯 제출 마감 시간 훨씬 이전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바. 본 입찰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사. 본 입찰서 제출업체는 제안요청서 내용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한 내 완수가 가능한 업체만 투찰토록하고, 계약업체가 계약기한 내 완수하지 못하여 중대한 차질이 발생될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에 의거 우리교육청에서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9.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문서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10.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적격자(기술능력평가 점수 80점 이상 득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고,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 순위자로 정하되, 항목별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전자조달시스템 자동 추첨방식)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재입찰 및 재공고 입찰 :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치며, 재입찰 실시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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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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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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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항 및 「안전보건이행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착수시에 안전보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 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당해 입찰서 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전자입찰 사용자설명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공고문, 기타 입찰관련 모든 법령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다.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 등록마감 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내용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에 게재합니다.
라.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이 입찰과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과업지시서 등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은 선덕여자중학교 (054-745-705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1】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은 본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질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 . . .
서약자 : ○○회사 대표 ○○○(인)
선덕여자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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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2】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는 선덕여자중학교로부터 도·수급(수탁) 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는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 관리계획서를 선덕여자중학교에 제출하고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빠짐없이 이행하겠습니다. 만약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선덕여자중학교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선덕여자중학교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는 선덕여자중학교 ○○○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 . . .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인)
선덕여자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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