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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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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42391-00 공고일시  2024/11/28 17:37
공고명 2025년 조리읍 행정복지센터 청사 청소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파주시 수요기관 경기도 파주시
공고담당자 박나은(☎: 031-940-432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4,478,000 원
   
배정예산
94,478,000 원
   
추정가격
85,889,091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파주시 공고 제2024-호


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 당해 공고 건은 파주시 조리읍에서 시행하는 사업으로, 「파주시 회계관리에 관한 규칙」 제2조 제5항에 의하여 입찰대행 및 최초계약은 파주시청(회계과)에서 대행합니다.

 ▣ 최초계약 체결 이후의 용역 착수, 감독, 대금지급 등에 관한 전반 사항은 파주시 조리읍에서 이행됨을 알려드립니다.


1. 개요

  가. 용 역 명 : 2025년 조리읍 행정복지센터 청사 청소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다.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참조

  라. 기초금액 : 금94,478,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마. 용역인원 : 2명(고용승계)

  본 공고는 사업의 연속성을 위하여 2025 회계연도 예산이 확정되기 전에 시행하는 입찰공고로서, 최종 낙찰자와의 계약 시 확정된 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체결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 기초금액은 2025.01.01.~2025.12.31.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계약시 실제 용역개시일(착수일)부터 정산하여 계약금액을 확정합니다.  

  ※ 본 용역은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장 계약일반 조건 제9절의 9(공사 및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대상 계약에서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를 적용합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또한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 방식 : 전자 견적제출, 총액 계약, 적격심사 비대상


3. 견적제출 및 개찰일시

  가. 견적제출기간 : 2024. 12. 2.(월) 10:00 ~ 2024. 12. 4.(수) 10:00

  나. 개찰 일시 : 2024. 12. 4.(수) 11:00

  다. 개찰 장소 : 파주시청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라. 재입찰 개찰 : 2024. 12. 5.(목) 11:00 (별도 통보 없음)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제출 자격(공동도급 불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와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에서 정한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로서 다음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파주시 내에 소재한 업체로서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따른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1162) 신고를 필한 업체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건물청소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7611150101)를 소지한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와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무작위 정렬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 예비가격을 견적제출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으로 견적제출한 자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 낙찰자 결정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결정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7.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가. 용역근로자 보호를 위하여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체결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 내용 미이행시 계약 해지·해제가 가능하며 향후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을 승계하여야 하고, 용역계약기간 중 고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8.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가. 계약상대자는 내역서 작성 시 기초금액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하며, 관련법령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사후 정산합니다. 다만, 단순노무용역의 경우에는 예정가격상의 보험료에 낙찰율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나.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을 위하여 기성대가와 준공대가 지급 시 납입확인서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정산합니다.

 ※ 보험료 등의 미사용으로 인한 사후 정산 시(대가지급 청구시) 변경계약을 하여야 하며, 사용내역 확인(사업장 신고확인서 및 보험료 납부확인서를 첨부)후 청구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충당금

2122158

2693854

271848

4988618


9.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등 본 견적제출과 관련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가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다.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 견적제출자는 「파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에 따른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시 대표자가 날인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파주시에서는 청렴계약을 준수하고자 입찰 참가자가 익명으로 안전하게 신고·상담이 가능한 파주시 홈페이지(http://www.paju.go.kr)에 공직자부조리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바.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견적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제출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아. 기타 문의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과업내용 : 파주시 조리읍 양은영(☎031-940-8123)

    ○ 계약사항 : 파주시 회계과 박나은(☎031-940-4327)

    ○ 전자입찰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031-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8.

파주시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