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견적공고 제2024 - 129호
전 자 견 적 공 고 문(안)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견 적 명 : [혁신] 자유전공학과 신입생 진로 탐색 프로그램 용역
○ 견적방법 :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을 통한 명지전문대학 거래참여 승인(자동) 후 전자 견적서 제출
○ 용역일시 : 2025. 01. 22.(수), 2025. 02. 20(목), 총 2회
○ 대금지급 : 1차(50%), 2차(50%) 각각 완료 후 15일 이내 지급
2. 개발내역 : 세부내용 _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3. 일정
구분
|
일시
|
비고
|
견적공고
|
2024.11.28(목) ~
|
전자조달시스템(G2B, 스타빌) / 대학홈페이지
|
견 적 제 출 기 한
|
2024.12.04(수) 10:00까지
|
온라인 : 전자조달시스템 입력
(http://www.starbill.co.kr)
|
계 약 상 대 자 선 정
|
2024.12.04(수) 10:00~
|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자
○ 금융 불량 및 세금 체납 사실이 없는 업체
○ 우리대학과 분쟁 또는 계약 불이행 등의 사실이 없는 자
○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주된 사업장(본사)이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에 소재하는 업체
5. 낙찰자 선정 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전자견적 제출 업체
6. 유의사항
○ 참가업체는 공고된 과업지시서 내용을 숙지하여 각종 경비(인건비 및 운영비, 제작비 등) 및 부가세 등을 포함한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동일한 가격으로 전자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해당 자에 한해 추가 견적 후 선정합니다.
7. 문의처
○ 입찰 관련 구매시설팀 담당자(02-300-1039)
○ 과업지시서 관련 융합교육지원센터 담당자(02-300-8874)
붙임 : 과업지시서 1부. 끝.
2024. 11. 28.
명지전문대학 총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