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공고 제2024-1760호
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CCTV 통합관제센터 관제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1. 1. ~ 12. 31.
다. 위 치 : 동두천시 CCTV 통합관제센터(두드림 희망센터 1층)
라. 용역개요 : CCTV 통합관제센터 24시간 모니터링 실시 등
※ 자세한 사항은 붙임의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초금액 : 금707,617,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본 공고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에 따른 2025년 예산이 확정되기 전에 시행하는 입찰공고로써 동두천시의회의 2025년도 예산안 심의 결과에 따라 계약금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일시
입찰서 제출(투찰)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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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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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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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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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9.(금) 10:00 ~ 2024. 12. 9.(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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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9.(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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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두천시청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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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본 용역은 전자입찰에 의한 총액계약이며, 적격심사 대상입니다.
나.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의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개찰 당일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투찰) 마감 시간은 16:00, 개찰은 17:00에 실시합니다.
※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입찰 참가자에게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사항의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이어야 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경비업법」 제4조에 의한 시설경비업(업종코드 1164) 허가를 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시설물경비서비스(9212159901)]를 소지한 업체이어야합니다.
※ 직접생산증명서 및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것으로 제출마감일 현재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유효기간의 연장 등의 사유로 확인을 할 수 없는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유효한 확인서를 제출하여야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가능합니다.(단, 특별법인은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과업은 공동수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바.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필하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 됩니다.
나. 입찰자 중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995%) 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1>[추정가격 10억원 미만 5억원 이상인 용역 – 단순노무 용역】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수행능력 심사결과 최고 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수행능력 평점도 같을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시 이행실적은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완료(준공)된 ‘CCTV 관제센터 관제 용역’ 또는 ‘CCTV 관제센터 모니터링 용역‘실적을 합산한 금액으로 하고 평가 기준 금액은 금643,288,181원(부가세제외)입니다.
※ 아파트경비실 모니터링, 청사경비 모니터링, 주차장경비 모니터링 등 ‘순찰과 관련한 실적’ 및 ‘순찰과 모니터링 겸업 실적’은 불인정
라. 적격심사시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등급 또는 재무제표에 따라 평가합니다.
※ 재무제표에 의한 평가시 기준비율은 최근년도 한국은행 발행 기업경영분석 자료를 적용
- [N753. 경비, 경호 및 탐정업]에 대한 경영상태 평균비율(자기자본비율 65.57%, 유동비율 154.76%)
마. 본 용역은 지역업체 참여도를 적용하지 아니하므로 지역업체 참여도 평가 없이 해당용역 수행능력 점수에 배점한도(3점)을 합산하여 평가합니다.
바.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통보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5.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전자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한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7.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가.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충당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사후 정산을 하며, 입찰금액 산정 시에는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보험금액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할 수 있습니다.
(단위:원)
국민연금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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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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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요양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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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충당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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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70,8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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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599,1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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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49,5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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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020,0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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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충당금 등 법정 정산과목에 대해서는 대가지급 시에 해당 사업명이 기재된 보험료를 납부한 납부확인서 등을 제출하여 정산하여야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대가지급 시 정산받은 준공금액에 대해서만 대가지급을 청구하여야 합니다.
8.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준수
가. 본 용역은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용역으로 계약상대자는 용역기간 중 본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와 관련한 다음의 내용을 이행하여야 하며, 위반시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다음 각 호를 내용으로 하는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적격심사 시 반드시 제출하고 용역기간 중 이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1)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 지급
2) 퇴직금, 4대 사회보험료 등 법정부담금 지급
3) 포괄적인 재하청 금지
4)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 준수 등
9. 청렴계약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동두천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서명하여 제출하고 이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서명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또한, 입찰업체는 안전보건 수준을 확보하기 위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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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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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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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계획서 주요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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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안전보건관리 인력의 구성 및 운영방안
② 안전보건관리 활동계획
③ 안전보건교육 계획
④ 사용 기계 기구 설비의 종류 및 관리계획
⑤ 작업관련 실적, 작업자 이력·자격·경력현황
⑥ 최근 산업재해 발생현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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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기타사항
가. 입찰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 및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설계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및 동두천시청 홈페이지의 입찰공고에 게재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와 동두천시청 홈페이지에 게재된 공고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게재된 내용에 따라 처리합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상의 문제 등으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서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라.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 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공고와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 행위 또는 부당 요구와 관련된 부패행위는 동두천시 기획감사담당관(☎031-860-2071, 2072, 2074)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낙찰자는 낙찰통보일 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시마다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사. 기타 의문사항은 아래의 담당자로부터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용역 및 과업에 관한 사항 : 정보통신과 영상정보팀(☎ 031-860-2832)
- 입찰 및 계약체결 등에 관한 사항 : 회계과 계약관리팀(☎ 031-860-2177)
2024. 11. 29.
동 두 천 시 재 무 관 |